476
477
‘#약한영웅’의 강함 #박지훈
vogue.co.kr/?p=312494
아이돌에서 차근차근 배우의 길을 밟고 있는 배우 박지훈은 뜨거움과 차가움을 오가는 눈빛과 표정으로 완벽하게 연시은으로 변신했습니다.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해 강해진 영웅들의 이야기 <약한 영웅 Class 1>. 지금 웨이브에서 만나보세요!
478
<#약한영웅 Class 1> 정주행 영업 이벤트
instagram.com/p/Cl0M5h7vj-g
참여기간 - 12/6(화)~12/13(화)
당첨자 발표 - 12/16(금)
경품 - 박지훈X최현욱X홍경 실제 착용 아이템 (3명)
479
"다 같이 모이진 못했지만 배우들, 감독님들이랑 모여서 봤는데 애틋하더라.경이 형, 지훈이 형이 못 와서 연락을 주고받는데 너무 애틋했다. 너무 감사하고 좋았다고 했다. 연기를 너무 미치게 잘해서 감탄하면서 봤다." #약한영웅
481
482
483
484
485
486
487
#박지훈 #약한영웅
m.etoday.co.kr/view.php?idxno…
공부만 해왔던 연시은이 너무 싸움을 잘하는 것처럼 보인다는 생각에 “맞는 장면이 좀 더 많아야 할 것 같다고 감독님께 몇 번을 이야기했다”면서 “상대를 제압하는 장면을 빼고, 빼고, 또 뺀 결과물”이라고 했다.
488
마음 속에 다시 저장, #박지훈
topclass.chosun.com/news/articleVi…
놀라움의 연속이다. 동시에 입소문을 탄 <#약한영웅> 덕분에 스트리밍을 맡은 웨이브는 유료가입자 1위를 차지했다. 미주 코코와를 통해 동시 방영되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반향을 일으키는 중이다. 그 정점에 박지훈이 있다.
489
491
냅다 욕하는 전석대 극딜하는 약영즈 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
#약한영웅
youtu.be/_VBdni_RNJw
492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 텍예
[저스트 텐미닛] 교실 속 먹이사슬에 도전장을 내민 모범생 그 놈! 점차 모습을 드러내는 아이들의 어두운 민낯! 십 분 안에 몰아보는 우리들의 일그러진 약한 영웅!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
493
#박지훈 #약한영웅
naver.me/Frl8Mev6
그는 "초반 한 문제 틀리고, 원래는 욕을 내뱉는 장면이었다. 근데 처음부터 너무 강렬한 이미지를 보여주는 것 같다고 해서 욕하는 장면이 빠졌다. 그래서 더 자연스럽게 이미지가 잘 빌드업되지 않았나 싶다"고 운을 뗐다.
494
#박지훈 #약한영웅
m.joynews24.com/v/1541492
그는 시은의 집요함에 대해 "저도 그런 면이 있다. 안 되는 것이 있으면 '왜 안 되지?'라며 독기를 품는 점이 비슷하다. '왜 안 될까'라는 짜증도 있고 못하는 것에 있어서 '니가 이기나 내가 이기나 한번 해보자'는 것이 연습생 때부터 있었다.
495
한 크리에이터는 “‘D.P.’는 군대 이야기고 ‘약한영웅’은 학교 이야기다. 집단에 소속된 개인의 이야기다”면서 “학교는 누구나 다녔던 곳이기에 현실성이 더 드러난다. 유 감독과 인물 모두 다 이해가 되면 좋겠다는 이야기를 많이 나눴다”고 털어놨다. #약한영웅
497
498
'#약한영웅' #박지훈 액션 연기 도전..11월 18일 전 회차 공개 naver.me/GTS7rSR8
웨이브는 “배우 박지훈이 ‘연시은’ 모드를 작동시켰다. 학교에서 살아남기 위해 점점 변해가고, 불합리한 폭력에 최선을 다해 맞서는 소년으로 완벽 변신한 덕분에 현장에서도 감탄의 목소리가 흘러나왔다.
499
#약한영웅 공식 홈페이지 카테고리
▪벽산 시청각실
weakhero-class1.bstage.in/contents/secti…
▪벽산앨범
weakhero-class1.bstage.in/contents/secti…
▪급식실
weakhero-class1.bstage.in/contents/secti…
▪벽산 알림마당
weakhero-class1.bstage.in/contents/secti…
▪벽산 축제 소식
weakhero-class1.bstage.in/contents/secti…
500
{@Park_Jihoon_twt}
🔸bit.ly/3V6Xmsa
🔸bit.ly/3V9IA43
시은 X 수호
[약한영웅] EP. 02
#박지훈 #parkjihoon #최현욱 #약한영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