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1
452
453
454
'#약한영웅' #박지훈 "학창시절 친구 많이 없어…실제 성격 무뚝뚝" naver.me/5cAwOfVg
박지훈은 범석의 변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그를 이해하느냐'는 질문을받고 "사실 학창시절에 친구가 많이없었다. 범석이 같은 친구가 없었다. 있었더라면 싶다. 그런데 뭔가 이해는 된다"고 운을뗐다.
456
[인터뷰②] ‘#약한영웅’ #박지훈 “피·땀·눈물 흘린 워너원 멤버들과 헤어지고 외로워” naver.me/FoR45mXI
"워너원 멤버들과는 말을 하지 않아도 서로 응원하는 사이라고 생각합니다.”
457
459
스토리, 완성도 다 잡은 OTT 신작 3
gqkorea.co.kr/?p=205619
약하지만 절대 약하지 않은, 웨이브 <#약한영웅 Class 1>
460
#박지훈 #약한영웅
m.stoo.com/article.php?ai…
외적인 스타일링도 언급했다. 그는 "푸석푸석한 이미지를 담고 싶었다. 입술도 거의 안 발랐고, 예쁜 이미지보다는 연시은의 푸석푸석한 감정을 외적으로 표현하고 싶었다. 실제로 입술에 침을 발라가면서 트게 만든 것도 있다"고 말했다.
461
#박지훈 #약한영웅
“제 얼굴이 안 나오고, 상대방을 찍는데도 몸에 땀이 날 정도로 힘을 줬다. 촬영을 마치고 서로 에너지를 잘 줘서 고맙다고 얘기를 나눈적이 있다. 그만큼 중요한 장면이었고, 제 얼굴이 일그러지는 게 기분이 좋았다. 그 부분이 작품의 클라이맥스가 아닌가 싶다” twitter.com/daystar_990529…
462
촬영중 유행햇던 밈은 수호 닭발사과라고 하니까 석대씨가 부국제 레카때 닭발 포즈하지 그랫냐고ㅠㅠㅋㅋㅋㅋㅋㅋㅋ 아진심 석대씨 웃수저레전드 약영즈 다 쓰러짐..... #약한영웅
463
#박지훈 #약한영웅
naver.me/GkJD9ZOq
작품 속 연시은의 성장처럼, 박지훈에게도 이번 작품으로 성장한 점이 있을까. 그는 “좋은 분들과 촬영했던 게 가장 큰 성장이다. 기대해주신 것만큼 좋은 반응을 얻었고, 좋아해주셔서 그런게 저에게 있어 성장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464
465
466
467
웨이브 인스타그램 #박지훈
instagram.com/p/CkuhHoPBIZq
#약한영웅 애칭 공모 EVENT ‼
약영즈에게 불릴 시청자들의 애칭을 직접 지어주세요! 추첨을 통해 약한영웅 스페셜 시사회 티켓을 드립니다!🎟 스페셜 시사회에는 배우와 함께하는 미니토크까지!
468
#박지훈 #약한영웅
naver.me/IMpVorzd
-애드립과 관련해 인상깊은 장면
박지훈은 도가니탕 장면을 언급했다. 그는 “그때 영이가 같이 있지 않냐. 수호가 ‘적당히 해’라는 대사가 하는데, 저도 같이 ‘적당히 해’라고 한다. 둘 다 대본에 없던 대사였는데, 애드립으로 자연스럽게 나왔다”
469
유수민 감독님 말씀
박지훈 배우는 캐릭터와 싱크로율도 굉장히 높은 것도 있지만 보는 사람을 굉장히 설득시키는 힘을 가지고 있다
#박지훈 #약한영웅
youtu.be/Plx0H1cjVvM
472
473
‘#약한영웅’ #박지훈, 꿈을 향한 간절함과 노력이 맞물렸을 때 [일문일답] naver.me/IFFKJnty
- 원동력은 어디서 오나.
“팬, 가족 덕분이다. 멘탈을 잃지 않고 나아갈 수 있는 결정적 이유다. 독기 있게 연습생 때부터 잠 안 자가며 열심히 나아갔다. 부모님도 이번 작품을 보고 뿌듯해했다.”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