햅쌀( ꈍᴗꈍ)🌾(@goodssalhapssal)さんの人気ツイート(リツイート順)

401
걍 그때그때 인생에 최적화된 다이소식 체형
402
놀랄 정도였거든요. 그런데 정말... 정말 열심히 했어요. 타고난거라곤 하나도 없다던, 하루종일 연습실에서 살고 집 밖에 나가기 싫다며 방문을 걸어잠그고 말도 하지 않던 애가 정말 그렇게까지 노력을 해서 선생님이 직접 '이 친구는 꼭 발레를 해야됩니다' 하고 연락오시게끔 만들고 결국은 나이차
403
앗 지금이구나 하고 베테랑 10년차 텔레마케터처럼 갑자기 각잡고 몸은 좀 어떠니 어디가 안 좋니 뭐부터 시작해보고 싶니 운동 목표는 뭐니 하고 큐앤에이를 시작함...
404
동네 마트에서 막 케피르랑 살랏을 팔지 않나. 리뽀슈카에 나폴레옹에 메도빅까지 있어서 어이터짐. (2-3일 뒤에 가면 저 큼지막한 나폴레옹이 세일해서 2500원) 참고로 제가 동대문운동장, 전국의 러시아/우즈벡식당, 블라디보스톡의 나폴레옹을 먹어본 사람으로서 여기꺼 찐이라고 말해드릴 수 있음.
405
누가 뭐래도 넌 나에게 최고의 프링글스야 구운 김맛 짱 매운 김맛 아님 그냥 김맛 얘가 최고임 미친놈임(저한테만)
406
저희 집은 유전질환이 있어서 둘 다 몸이 안 좋은 편이고 소아비만이라 유년기 내내 통통했어요. 저는 그나마 운동을 간간히 했지만 동생은 내내 집에만 있고 우울증도 겪고 선천적인 백내장으로 잘 보이지 않고 시력은 점점 잃어가고 유연성도 하나도 없어서 발레를 하고싶다고 했을때 가족들이 다
407
겁나 귀여운 사은품 행주 받았다.
408
삼백년만에 연프 볼 이유 생김
409
경산 영남대 인근입니다. 주소가 안 나와서 바로 옆 가게 옷수선집 주소로 올려드려요.
410
아무래도 저희 집안 선조님이 귀화해서 그런지 반만 나았어요. twitter.com/goodssalhapssa…
411
이거보고 웃음이 나는 걸 보니 금요일 맞다
412
방금 피클병 못 따서 고생하다가 이거 사둔거 기억나서 써봤는데 진짜 됨... 와 자취러들 얘 쓸모있어요.
413
만명 앞에 두개골 절찬리 공개. 일자목인데 거기다가 이중 꺾임이 있다고... 치료사님께서 '거북목인 주제에 고개는 빳빳하게 들고다니죠? 바르지 못한 자세인데 얼굴 절대 안 숙이죠?' 하고 정타로 바디블로 한 200번 꽂으심.
414
아무래도 우리 자매한테 남은건 근성밖에 없는거지.
415
정말 보석같은 빵집임. 저 장식품들에 먼지하나 없는 점에서 이미 이 집 빵 맛있다임. 차 타고 지나갈때마다 꼭 들리는 내 최애 옛날빵집. 오늘은 완두앙금팥앙금맘모스랑 볼카스테라에 통단팥빵이랑 생크림슈크림반반 섞은 크림빵.
416
나 이거 세기말 광고짤인줄 알았는데 최첨단 신제품이라서 기절초풍함
417
내 기준 탕비실 마물 넘버원 참쌀선과 (평생 찹쌀선과인줄 알았는데 오늘 검색해보고 처음 알았음) 이거 처음 한 개는 그냥 뭐 평범하네 하면서 한 7-8봉지 먹고나서야 아차 하게 되는 그런 종류임.
418
하 진짜 웃기다 결국 부산이즈굿 이제 나도 어이없어서 좀 맘에 들기 시작한게 젤 얼척 twitter.com/goodssalhapssa…
419
결과: 우리집 개랑 고구마 너무 많이 나눠먹어서 돼지개됐음... (병원와서 혼나는 중) twitter.com/goodssalhapssa…
420
421
사실 계체전에 짐 풀러 간거라 히히 계체하고 돌아와서 먹어야쥐 야식으로 깨알같이 다 먹어야쥐 다 내꺼~ 이러고 저녁먹고 누워서 좀 쉬다가 내려왔더니 다 치우셨음... 너무 늦게 갔더니 없어!!! (당연하겠죠 그 퀄리티 유지하려면 심야에는 철수해서 다시 아침에 셋팅 다시 하시는거겠지)
422
나 사실 이 빵 좋아함. 만화빵처럼 몽실몽실 포르르 보들보들 찢어지고 왕달콤두툼 크림 발려있는 뚜레쥬르 후레시크림샌드.
423
✅ 허리 좀 펴고 삽시다 / 포레스트북스 이 책들 너무 궁금했던 이유가 저자 라인업이 진짜 쟁쟁합니다. 거의 통증치료계 어벤저스 수준이라 (두 번째 짤) 꼭 읽어보고 싶었고. 예상보다도 더 좋았어요. 특히 허리 부위라 좌식근무 가좍들이 환호할만한 내용. 타래로 본문 훑어보겠습니다. twitter.com/goodssalhapssa…
424
근데 진짜 트위터 덕분에 어영부영 잘먹고 운동 계속하다가 결국 망설이던 유도도 도전했고 트친들 권유로 주짓수도 시작했고 유도/주짓수 둘 다 대회 나가게 됐고... 사람 인생 진짜 모른다 싶어요. 앞으로도 잘 먹고(이게 젤 중요) 굴러가는대로 어케든 즐겁게 해 볼 예정.
425
✅ 근육에 힘 좀 빼고 삽시다 / 포레스트북스 우측사진 책날개에 적힌 예비독자 추천에 더해 지금 '만성적 통증'에 시달리지만 + 적극적인 운동요법이나 습관 교정이 어려운 +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들을 추가하고 싶음. 책 전체의 흐름은 기존의 맛사지나 스트레칭으로 인해 통증이 경감되지 않고 twitter.com/goodssalhaps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