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7
격기 선출의 기합 팍 들어간 파이팅이 목소리에 묻어나와서 빡세게 굴려주시는거보고 아 저게 바로 근원적 소울은 감출 수 없는거구나 하고 빵터지면서 봄. 언젠가 꼭 한번 티칭받아 보고싶었음.
379
올 장마철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twitter.com/goodssalhapssa…
380
내가 직장다니면서 새벽요가 할 때는 갈 때는 죽을 것 같고 마치고 나오면 몸 구석구석 펴서 나온 산뜻한 기분(근데 힘은 없는)으로 나왔는데 요즘 오전 주짓수는 갈 때는 죽을 것 같고 나올 때도 죽을 것 같은데 단지 사람을 메치고 싶은 욕구에 미쳐버린 상태로... 왜 들어서 뽑으면 안돼??? 하고.
383
- 오뚜기스프
- 냉동삼겹살
- 야시장 생닭꼬치와 염통꼬치 (+소금맛) twitter.com/xellopy/status…
384
지역은 대구구요. 제 직장 인근이라 점심때 트친님과 마주치는 일을 피하기 위해(...) 퇴사는 한 달 정도 남았으니 퇴사 후 꼭 타래로 상호명을 남겨놓겠습니다. 당장 알려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저도 아무래도 공계라 프라이버시가 아놔 그렇다고 알려드리기 싫은게 아니고요 이게 아놔
386
389
후기: 리복 남성용 컴프레션 S 사이즈 대체 왜 남성용인지? 진짜 도복 이너용으로 완벽합니다. 진짜 후회없음. 기장감도 길어서 쭉 내리면 엉덩이 살짝 덮어줘서 다른 운동 하시는 분들도 입기 좋으실 것 같아요. 세일찬스 가성비 오짐... twitter.com/goodssalhapssa…
390
예전에 배민 구경하는데 배달 파스타집 메뉴설명에 크림리조또는 우유들어가고 쌀 푹 끓인거라 입맛없고 아플때 죽보다 잘 먹힌다고 적어놓고 봉골레는 밥 말아도 될 것 처럼 국물 자작하게 해놓고 청양고추 왕창 넣어서 해장용으로 와따라고 밥 추가하라고 되어있길래 진정한 K로컬라이징을 느낌.
391
우당탕 유도기 5주차 결산
392
암튼 내용과는 상반되지만 풀영상의 내용은 뷔페탐방기였습니다.
출처::youtu.be/m3f7Z8-Pzb8
393
394
아놔 여러분 저 크게 뭔가 거창한 목표가 있었던 사람이 아니라서 부끄러운데요 그냥 잘 먹고 행복하게 잘 살다가 병원에서 운동 좀 하세요 해서 운동을 했더니 어케 좀 컷팅이 됐는데 근육이 안 붙어서 고민이다가 유도가 갑자기 하고싶어서 유도를 했더니 갑자기 근육이 생긴 그냥 얼레벌레 예 그런
395
암튼 그래서 내가 빵집에 파는 단팥죽의 팬이다 요즘 보기 힘들다 너무 좋다! 했더니 같이 간 분이 전혀 이해를 못하시기에 아... 빵집 팥죽의 세대가 아니구나 싶어서 잘 모르시는구나 하니까. 해맑게 웃으시며 '저 그거 말죽거리 잔혹사에서 봤어요!' 라고 하셔서 해맑고 잔혹한 젊음을 보여주심.
396
저는 평생 제가 몸치에 좀 가깝다고 느껴서 유연성이 부족하고 심폐지구력이 약하고 이런 단점들만 알고 있었는데 유도를 시작하고 나서야 스텝이나 협응동작을 빠르게 익히는 편이고 순발력도 좋다는 장점을 알게 됐어요. 그리고 그런 것을 기반을 나만의 기술을 만들어간다는게 정말정말 재밌습니다.
397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