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
152
물론 대기업부터 이런 짓을 한다지만...
goodkyung.com/news/articleVi…
153
진짜 우유생크림 잘 녹고 모양유지 어렵고 온도에도 민감한거 안다고요. 단가도 많이 차이나는거 알고... 업장 운영 상황상 그걸 쓸 상황이 아닐수도 있다는 것도 아니까 그걸 안 쓴다고 화내는게 아님. 굳이굳이 '우유생크림!!!' 하고 적어놓고는 사람을 속이는게 열받는거임.
154
나 요즘 배달와플 시킬때 '우유생크림' 이라고 해서 시켜보면 팜유로 만든 식물성크림 떡칠한 와플만 와서 양초를 입천장에 바른 기분으로 또 속았어 하게 됨. 그냥 차라리 '크림'이라고 표기하면 화가 안 날텐데 굳이 다들 우유생크림이라고 적어놓고 식물성크림 왕창 주는 이유가 뭐냐고요.
159
여러분 허리가 아파서 주사를 놓는다는 이야기는 대충 8대 정도를 척추와 골반뼈 근처에 놔준다는 이야기에요. 그러니까 주사바늘에 대한 맘의 준비를 생각한 것의 8배정도는 더 하고 맞으시도록 해요. 저도 알고싶지 않았던 것 같죠...
160
실례합니다. twitter.com/sangseek_kim/s…
161
암튼 내용과는 상반되지만 풀영상의 내용은 뷔페탐방기였습니다.
출처::youtu.be/m3f7Z8-Pzb8
162
163
아 유도장에 이렇게 생기신 분 진짜 한 분씩 있어 어디서 찍어내나봐 아 그것도 10대 버전 20-30대 버전 40-50대 버전 별로 볼 수 있어서 서로가 그들의 과거이자 미래스포인 존재들이 twitter.com/haguyang0401/s…
164
166
창 할머니는 “‘지고 싶지 않다’는 각오가 있어야 한다”고 밝혔다.
joongang.co.kr/article/251287…
169
예전에 정형외과 유도하다 다쳐가면 의사선생님이 처음엔 '아아니 유도를 해요? 뭐에요 선수에요? 시합뛰어요? 취미생체는 무리 좀 하지마!!!' 하셨는데 이제 지역 1짱 금메달 두 번 먹고 난 뒤로 '후... 선수는 몸관리 잘 해야해요. 안 아파도 자주 체크하러와요. 다음 시합 언제에요' 로 바뀌심.
170
이게 본질적으로 다들 K소울안에 동방예의지국의 인그레이빙이 박혀있어서 나이를 듣기전의 칭구칭긔 무드로 못 돌아가고 내가 아득한 어르신처럼 느껴지는 마음도 알겠어 그치만
171
몇 해 전부터 나이를 잘 말하지 않게 된 이유는 방금 전까지도 나랑 신나게 헛소리 마에스트로처럼 핑퐁하며 님개웃겨요 하던 사람이 나이를 듣고나면 갑자기 히에에에엑 하고 구마당한 소리를 내지르고는 갑자기 극도의 효도(예의의 수준을 아득히 뛰아넘음)와 AT필드급 내외를 동시에 하시기 때문임.
172
결과: 우리집 개랑 고구마 너무 많이 나눠먹어서 돼지개됐음... (병원와서 혼나는 중) twitter.com/goodssalhapssa…
174
아놔 여러분 저 크게 뭔가 거창한 목표가 있었던 사람이 아니라서 부끄러운데요 그냥 잘 먹고 행복하게 잘 살다가 병원에서 운동 좀 하세요 해서 운동을 했더니 어케 좀 컷팅이 됐는데 근육이 안 붙어서 고민이다가 유도가 갑자기 하고싶어서 유도를 했더니 갑자기 근육이 생긴 그냥 얼레벌레 예 그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