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렬(@thundel)さんの人気ツイート(いいね順)

76
존경스럽다. 진심. youtu.be/s92oHodoaXc
77
트친님들께서 자꾸 밝히라고 하시는데요. 저는 4일날 투표할 예정이거든요. 3일까지는 맘 정해야 하니까, 3일 저녁 9시에 유튜브 스트리밍으로 말씀드릴께요. 스트리밍 안 하믄 맘 못 정한걸루... twitter.com/thundel/status…
78
이런 단체가 있었나? 나만 몰랐던건가? 배움에는 끝이 없다더니, 옛말씀 그른 것 없네. news.v.daum.net/v/202202181725…
79
카우보이 비밥님. 진짜 레전드시다. youtu.be/dubscFUueYk
80
일이 바빠 이제야 TV토론을 보았다. ‘이재명 후보님이나 윤석열 후보님이나 서로 상대방에 대한 정확한 파악을 하지 않고 토론에 임하신 것 같다’는 것이 내 감상평이다,
81
혜경궁 사건은 현재 검찰에서는 다시 다뤄지지 않을 듯 싶다. 본인이 쓴 트웟으로 확실시되는 증거를 냈는데도 아무런 이유를 제시하지 않고 묵살했던 분께서 지금 무려 '서울중앙지검장'으로 계시는데 재수사? 그럴리가... peoplepowerparty.kr/renewal/news/b…
82
민사사건 의뢰인 중에 형사고소도 하겠다는 분들이 종종 있다. 형사고소를 하는 경우 합의를 통해 민사사건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도 있기 때문에 나쁘지 않은 방법이다. 하지만, 나는 의뢰인의 요청이 있다고 해서 항상 형사고소를 병행하지는 않는다. 두 가지 요건이 갖추어졌을 때에만 한다.
83
착한 사람은 평소 언행이 온유하고 자상할 뿐만 아니라 잠자는 동안의 정신까지도 온화한 기운이 깃들어 있다. 흉악한 사람은 하는 일마다 포악하고 잔인할 뿐만 아니라 목소리와 웃음까지도 살기가 서려있다. - < 인생의 절반쯤 왔을 때 읽어야 할 채근담, 홍자성 지음, 박훈 옮김 > 중에서
84
다른 사람의 외모를 평가하지 말라. 그 사람이 당신 덕에 밥 벌어먹는 것도 아니지 않는가. 다른 사람의 행실을 평가하지 말라. 당신이 그 사람보다 훌륭하다고 장담할 수는 없다. 돈을 마구 쓰지 말라. 당장 내일이라도 실업자가 될 수 있다.
85
양밥이라길래 오발탄 생각한 사람 설마 나뿐인거 아니겠지?
86
대통령님께서 이런 인터뷰도 하셨었구나. 아프다. news.v.daum.net/v/200906020710…
87
기대하지 않는다 미워하지 않는다 애쓰지 않는다 - 그때 그때 가볍게 산다. 장성숙 저
88
이재명 = 정진상 ? 땡! 이재명 vs 정진상 흥미진진
89
노영희 변호사님께서 김만배 씨 접견했다는 보도가 있던데, 윤석열 죽일 수 있다는 카드가 뭔지도 물어보셨겠지. 판을 바꿀 수 있는 카드인데, 명색이 변호사라면 관심 없을 리가 없거든. 그럼 그 카드가 뭔지 조만간 나오겠네. 안 나온다면 그런 카드가 없기 때문일거고. news.v.daum.net/v/202202181726…
90
3월 5일 오후 2시 현재 사전투표율은, 부산 26.52%, 대구 25.86%, 광주 37.98%, 울산 26.96%, 전북 39.54%, 전남 42.62%, 경북 33.08%, 경남 28.02% 확실히 호남권이 영남권보다 높다.
91
8시로 바꾸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twitter.com/thundel/status…
92
사전투표 잘 마치시고 9시에 뵈어요. youtu.be/HvxxpdyxeQo
93
어리석은 괴물이 되지 마라   어리석은 괴물이 된 자들은 모두 허영에 차 있고, 불손하고, 고집스럽고, 변덕스럽고, 생각을 고칠 줄 모르고, 극단적이고, 얼굴만 잔뜩 찌푸리고, 농담을 일삼고, 험담을 즐기고, 역설이나 늘어놓고, 파벌을 만들고, 삐뚤어진 생각을 가지고 있다.
94
아. 그렇습니까? 그럼 진행되어 가는 상황에 대해서도 알고 계시겠군요. 몇 가지 여쭙겠습니다. 1. 이재명 후보, 후보 캠프, 지지자 등이 문파님들을 포함한 일반인들을 상대로 제기한 고소, 고발은 전부 몇 건인지요? 2. 그 중 현재까지 취소된 고소, 고발은 전부 몇 건인지요? twitter.com/yoongaphee/sta…
95
다른 때 같으면 매카시즘이라고 비판받을만한 내용인데, 사실관계가 진실에 부합하니 딱히 매카시즘이라 비판하기도 어려운 기사. newdaily.co.kr/site/data/html…
96
자기 자신의 지지자들에게조차 영향력을 미치지 못하는 정치인이 반대파까지 끌어 안아 국민 전체를 통합하는 대통령이 될 수가 있겠는가? 백년하청이다.
97
오늘의 응원 왜 유독 당신에게만 복잡하고 어려운 일이 생기는지 모르겠다. 그래도 포기하려는 생각보다 어떻게든 해 보려는 노력과 그중에 긍정적인 면을 보려는 당신의 마음이 너무 예쁘다. 실수해도 괜찮다. 조금 돌아가도 나쁘지 않다. 당신이 무너지지만 않는다면 기회는 계속해서 온다.
98
마지막 영상이시라니 무척 아쉽습니다 ㅠㅠ youtu.be/QyQ_L9Q-LHU
99
오늘 저녁 노을이 다른 때보다 더 예쁘다. 우리 트친님들. 붉은 노을처럼 가지고 계신 열정 늘 간직하시길.
100
송구한 말씀 올립니다. 사건의뢰가 들어와 가봐야 해서 스페이스 진행을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기다리고 계셨던 분들께 거듭 송구합니다. twitter.com/thundel/stat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