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렬(@thundel)さんの人気ツイート(いいね順)

1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상임고문님 측에서 저를 상대로 제기하셨던 공직선거법 위반 고발 사건에 대해, 혐의 없다는 내용의 불송치결정을 받았습니다. 염려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트친님들 덕분입니다. 머리 숙여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2
문프님 입장문 게시 운동에 동참합니다. 도를 넘지 마시오.
3
혜경궁 비리까지 터졌다고 과연 이재명 당선가능성이 없어졌을까? BBK가 터져도 이명박이 너끈히 당선되었던 역사의 아픔. 포기하지 않는다. 끝날 때까지는 끝난게 아니다. 이재명을 찍으면 문재인을 잃는다.
4
평산마을 분들께서 소음을 발생시키는 사람을 상대로 손해배상청구가 가능할 듯 싶습니다. 손해배상청구소송 대리해 드리고 싶은데요. 마을 주민분들과 연결 가능한 방법이 있을까요? 아시는 트친님 계시면 도움 부탁드립니다. news.v.daum.net/v/202205251459…
5
선거 아직 안 끝났다. 아니, 시작도 하지 않았다. 방심은 금물. 이재명을 찍으면 문재인을 잃는다.
6
대박인 소식이 있어 알려드립니다. 오늘 제가 재판받고 있는 사건 공판이 있었는데요. 검찰이 제출한 증거들 중에 트위터상에서 저에 대한 악플성 글에 관해 제가 전부 증거 부동의를 했었거든요. 그랬더니 검찰 측에서 그 글을 쓰신 분들 신상을 조회해서 모조리 증인으로 신청하겠다고 합니다.
7
이재명 후보님 사과문을 읽고 떠 오른 모습. 젊었을 때 온갖 나쁜 짓을 다 하고 다녀 부모 속 썩이다가, 결국에 집 나가서 부모 욕까지 하고 다니던 패륜아가 부모님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고, 상속재산 가로채려고 부모님 영정 앞에서 ‘불효자는 웁니다’라고 곡소리만 요란하게 내는 모습.
8
투표할 때는 못느꼈는데, 해 떨어지니 씁쓸함과 착잡함이 몰려옴. 그 누구를 만나더라도 아무 말 없이 눈물 흘리며 소주잔만 꺾고 있을 듯한 헛헛한 마음. 당원도 아닌 나도 이런데, 문파님들은 오죽하실까? 두 번 다시 마주하고 싶지 않은 하루를 보낸 나에게 위로를. 문파님들께는 더 깊은 위로를...
9
존경하옵는 문파님들. 날은 무척 춥지만, 올 성탄절은 다른 해와 달리 훈훈한 마음으로 보낼 수 있어 좋습니다. 문파님들께서도 성탄절 즐겁게 보내셔요. 감사합니다. ^_^
10
멸칭이라는 건 알지만 솔직히 말하자면 '극문똥파리'라는 칭호가 내게는 그닥 나쁘게 다가오지는 않는다. 그만큼 우리를 두려워한다는 뜻이고, 우리가 옳다는 뜻일테니까. 그래서, 닉넴을 바꿨다. 문파님께서 '네까짓게 뭔데 수괴고 대마왕이냐'는 항의를 하셔도 감수하겠다. 왜냐? 뿌듯하니까 ^_^
11
복붙) #korean_psycho #LeeJaeMyung #SorryUkraine 이재명 같은 제정신 아닌 정치인을 제거하지 못해서 미안합니다. 이재명이 헛소리해서 국민인 제가 대신 사과합니다. 대한민국에서 저런 인간만 있는 건 아닙니다.
12
이재명 후보님에 대한 네거티브적 내용의 글 게시를 하지 말아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조건을 걸었습니다. 1. 후보님이나 후보님 캠프, 후보님 지지자들이 정치인이 아닌 일반인들에 대해 제기한 모든 고소, 고발을 취소할 것
13
재판은 길어지겠지만, 뜻하지 않게 그 분들 신상을 알 수 있게 되었어요. 신상을 알게 되면 손해배상청구가 가능해지는데, 1인당 300만 원씩만 잡아도 수백 명이니 10억 원이 넘겠네요. 악플 횟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손해배상액도 더 늘어날테니 잘 하면 수십억 원이 생길 수도 있게 되었습니다.
14
주무시기 전에 청원 좀요. 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
15
탐라 그만 보고, 영업대상자분들한테 다시 한 번 연락해보자. 아직 안 끝났다. 이재명을 찍으면 문재인을 잃는다.
16
김혜경 여사님 법카 쓰신 내역 보니, 이재명 후보님께서 그 사실을 몰랐다고 가정하면, 이혼소송하셔도 충분히 승산 있을듯.
17
도대체 어떤 것이 박수현 같은 간신을 문프님께 천거했을까?
18
굳이 새로 단어를 만들 필요 있나? 있던 말 쓰면 되지. 탐관오리, 딱 맞네.
19
〈자유인〉 어제는 마음이 무척 허했다. 그런데, 오늘은 무척 상쾌하다. 생각해 보니, 어제 마음은 허전함이 아니라 가벼움이었나 보다. 나를 얽어매고 있던 이념, 진영의 굴레에서 벗어난 경쾌함. 이제 진정한 자유를 찾았구나. 그 어느 곳에도 빚지지도 않고, 부채감도 없는. 나는 자유인이다.
20
지상파 출구조사대로라면 문파님들께서 승부를 결정지으신거네. 멋지십니다. 문파님들. ^-^
21
아. 참. 이 글을 보시지는 못하겠지만, 저를 고소해 주신 분께도 깊은 감사를 미리 드립니다. ^-^
22
상대를 절대 얕잡아 보지 말라. 술 취해 몸도 제대로 못 가누는 것처럼 보여도, 취권의 최고수일 수도 있다.
23
검찰측에서 무슨 방법으로 신상을 조회할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모든 악플러 트위터리안들 신상 파악해 주시기를 기대해야 할 판입니다. 재판구조상 검찰과 대립관계인데, 검찰을 응원해야 하는 아이러니컬한 상황이 재미있습니다. ^_^
24
1. 바이든 대통령 방한 2. 문프님과 회동 3. 문프님께 북·미 관계 개선을 위한 특사 파견 제의 4. 문프님 대북 코로나 의약품 지원 조건으로 특사 수락 5. 코로나 의약품과 함께 문프님 방북
25
저녁식사 맛나게 하시고 잠시 틈 내셔서 동의 함만 하고 가심 어떨까요? 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