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툴루 신화 대마도서, 말레우스 몬스트로룸 제1권, 말레우스 몬스트로룸 제2권, 크툴루의 부름 수호자 룰북 40주년 기념판, 언성 듀엣 리프라이즈, 이렇게 다섯 권입니다만, Thirsty Sword Lesbians과 밤검사 단독작전도 다른 일들에 매듭이 지어지면 작업을 재개할 예정입니다. twitter.com/cympub/status/…
성원에 힘입어 기념 주사위 세트를 제작하기로 했습니다! 6면체 2개이고요, 한정판을 선주문하신 분들께 책과 함께 보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오늘 중으로 업데이트할게요. twitter.com/cympub/status/…
마법의 가을은 알피지스토어에 이제 10개도 안 남아 있습니다. 제품 특성상 당분간은 새로 만들지 않을 것 같습니다. rpgstore.kr/product/detail…
다이얼렉트처럼 돌아가면서 장면을 만드는 방식의 알피지는 저희가 낸 것만도 셋 있습니다. 피아스코, 아키펠라고, 은검의 스텔라나이츠입니다. 다이얼렉트는 이 중에서 은검의 스텔라나이츠와 닮은 면이 있습니다. tumblbug.com/dialect/
초여명이 주식회사로 전환하면
"검이 아니라면?" "목이 안 마르다면?" "레즈비언이 아니라면?" 다 책에 나옵니다...! twitter.com/resist_TRPG/st…
두 사안은 성질이 많이 다릅니다. 성산시 정책은 기본적으로 창작자를 위한, 창작자에게 적용되는 정책입니다. 오늘 새벽의 경우는 그 기본 전제에서부터 벗어나, 다른 과정 없이 바로 의법조치에 들어가는 것도 고려할 만한 사안입니다. 신속히 제보해 주신 분들께 다시금 감사드립니다.
2권 <벚꽃과 안개의 마지날리아>에 관해서는 *원서 출간 전에* 내용상 문제 제기를 받은 뒤로 검토하고 있으나, 책을 읽고 참고 의견을 주신 분이 아직까지 계시지 않아 계속 그 상태입니다. twitter.com/cympub/status/…
은검의 스텔라나이츠 재쇄 작업이 진행되고 있고, 1월 초순이면 물량이 보충됩니다. 그런데 재고가 의외로 빨리 떨어져서 당분간 품절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서점과 알피지스토어 등 기존 판매처에 아직 재고가 있을 수 있으니 급히 필요하신 분은 서두르세요!
다이얼렉트 업데이트: 후원인 1000분을 바라보는 가운데, 다이얼렉트 룰 참고 PDF를 방금 업로드했습니다. 룰의 간단한 설명과 더불어 책에 실린 16편의 무대 중 저자들이 직접 만든 4편이 들어 있습니다. tumblbug.com/dialect/commun…
언성 듀엣 리프라이즈는 작업이 빨리 진행되어, 이번 주 중으로 출판 가능한 원고가 나올 듯합니다. 원작사 검수에 시간이 걸릴 것을 감안해서 일을 좀 서둘렀는데, 너무 서둘러서 어쩌면 대마도서+말레우스 몬스트로룸보다 먼저 나올지도 모르겠네요.
@hamster_boss_ 이럴 수가... 어느새 사어가 됐나요? 대충 말해 "(조금 과장된) 멋"이라는 뜻입니다.
지금까지 성산시 프로그램에 관하여 실제로 제재가 들어간 적은 없습니다만, 이 경우는 심각한 위반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부디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언성 듀엣은 다음과 같은 판매처에서 구하실 수 있습니다: 알라딘: aladin.co.kr/shop/wproduct.… 예스24: yes24.com/Product/Goods/… 교보문고: kyobobook.co.kr/product/detail… 쿠키박스: smartstore.naver.com/kukibox/produc… 알피지스토어: 5월 7일 저녁 오픈
크툴루 신화 대마도서 및 말레우스 몬스트로룸 펀딩이 이제 나흘 남았네요! 플랫폼이 바뀌는 바람에 모르는 분도 계실 것 같습니다. 널리 알려 주세요! rpgstore.kr/HJ
언성 듀엣 예약 판매는 기존 예약 판매 최고 기록인 은검의 스텔라나이츠의 7배를 넘는 결과를 냈습니다. 크라우드펀딩과 비교해도, 참가해 주신 분들의 수는 저희의 후원인수 기록 보유 프로젝트인 크툴루의 부름의 몇 배에 달합니다.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자기 양말 말고, 남의 양말에요! twitter.com/cympub/status/…
언성 듀엣 예약 판매는 내일 12시까지입니다! rpgstore.kr/product/detail…
친구 얘기가 나왔으니까 말입니다만, 친구를 모아서 알피지를 하는 게 좋을까요, 이미 알피지를 하는 사람들을 모아 플레이하는 게 좋을까요?
두 사람만의 탈출극 RPG: 언성 듀엣 4월 27일 낮 12시까지 예약하고 먼저 받아 보세요! rpgstore.kr/product/detail… youtu.be/g7Hc3_5u7fs
다음 중 가장 뽀대로운 작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