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출판 초여명(@cympub)さんの人気ツイート(いいね順)

저희는 아직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 뒤로 아주 잘 나가요. 알피지 판매는 그 뒤로 저희만이 아니라 타사도 급증했고요. 한국 TRPG는 그 어느 때보다 잘 살아 있습니다. twitter.com/sunghun_sim/st…
저희는 예나 지금이나 앞으로도 페미니스트이고 LGBTQAI+ 앨라이입니다. 고블린을 제외한 노동자와 이주민의 권리를 지지합니다. 저희가 적게나마 후원하는 단체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성민우회, 트랜스젠더인권단체 조각보, 직장갑질 119, 이주여성인권센터, 군인권센터, 비온뒤무지개 재단. t.co/ir7lfLrkKI
신들의 이름이나 기도문을 함부로 읊거나 쓰면 큰일이 난다는 것을 사교도들은 대개 알면서 하고, 탐사자들은 대개 모르고서 합니다. twitter.com/kimkumon/statu…
크툴루의 부름 40주년 기념판 수호자 룰북입니다. 한국어판도 진지하게 고려하고 있습니다. twitter.com/Chaosium_Inc/s…
딱히 저희에게 해가 없어도 저런 이야기가 들릴 때마다 반응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저희를 선례로 꼽는 분들 때문입니다. "초여명은 그때 그렇게 반응했는데 지금 잘 되고 있다"는 얘기를 앞으로도, 조금이라도 더 쉽게 할 수 있도록요.
판타지 이름 만들기 팁: 약 이름에서 앞이나 뒤의 한 글자를 뺍니다
RT) 토네이도가 만든 그림자... 보도에는 그렇게 나오겠죠. 그걸로 됐습니다.
말 나온 김에... 책이 만들어지는 도중 일어날 수 있는 사고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나름 재미있는 얘기예요.
그냥 저희 사진인 것 같습니다 twitter.com/H2So4_Communit…
얼마 전에, "갑자기 닌자가 나타나서 다 죽이는 것보다 재미 없으면 쓰지 말라"는 소설 작법 팁이 돌았죠. 비슷하게, 레이먼드 챈들러는 "잘 모르겠으면 총 든 사람이 문을 열고 들어온다고 해라"라고 했습니다. 알피지에서는 그 닌자나 총 든 남자에 해당하는 것을 항상 준비해 놓으면 좋습니다.
이 날에 행성 정렬이 있는 것은 우연이고 스페이스에서는 아무 것도 소환되지 않을 예정이니 안심하고 오세요. twitter.com/cympub/status/…
당시에 저희는 스물둘이었고 광고 맡길 여유도 없었으니까 좀만 이해해 주세요 twitter.com/holdoh3153/sta…
플릿이 없어진다네요
크툴루의 부름 40주년 기념 한정판 수호자 룰북은 멋집니다. 인조가죽에 멋있게 박을 찍고 거기에 더스트커버를 씌웠어요. 수호자 룰북의 내용은 그대로이고, 크툴루의 부름에 오랜 세월 공헌한 사람들의 글이 더해졌습니다. 크툴루의 부름 초기부터 사랑받는 시나리오 <유령의 집>도 새로 실렸습니다.
그동안 말씀 못 드리고 있던 신작이 있었습니다만 발표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저희 고양이 시스코와 키라의 생일 (추정)이었습니다.
둘만의 탈출극, 언성 듀엣의 예약 판매가 오후 9시에 알피지스토어 rpgstore.kr에서 시작됩니다. 초쇄 한정으로 룰 요약표를 드리고, 예약 특전은 배송료 무료! 4월 27일 발송 예정입니다.
저희에게 내 달라고 제일 많은 요청이 오는 것은 압도적으로 "친구"인데, 친구를 팔지는 못해도 친구가 덜 필요한 작품을 낼 수는 있습니다. 저희 작품은 대부분 다인용이지만, 크툴루 컨피덴셜, 언성 듀엣, 스타크로스드는 둘이서 할 수 있고, 크툴루의 부름 입문세트에는 1인용 시나리오가 있습니다.
언성 듀엣 캐릭터 시트를 업로드했습니다. A4 한 장에 2벌이 들어가게 되어 있습니다. 저희 자료실에도 같은 링크를 두었습니다. dropbox.com/s/5ukgu6v6g9r1…
크툴루의 부름 수호자 룰북 40주년 기념 한정판의 선주문이 열렸습니다! 2022년 7월 17일까지는 10% 할인입니다. rpgstore.kr/front/product/…
지난 번 스페이스에서, "플레이어를 놀래키려는 목적으로 결말 부분에 반전을 넣어서 그간 쌓아온 것을 무의미하게 만들지 마세요"라고 했습니다. 이걸 조금만 더 설명해 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