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저희는 아직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 뒤로 아주 잘 나가요. 알피지 판매는 그 뒤로 저희만이 아니라 타사도 급증했고요. 한국 TRPG는 그 어느 때보다 잘 살아 있습니다. twitter.com/sunghun_sim/st…
2
저희는 예나 지금이나 앞으로도 페미니스트이고 LGBTQAI+ 앨라이입니다. 고블린을 제외한 노동자와 이주민의 권리를 지지합니다. 저희가 적게나마 후원하는 단체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성민우회, 트랜스젠더인권단체 조각보, 직장갑질 119, 이주여성인권센터, 군인권센터, 비온뒤무지개 재단. t.co/ir7lfLrkKI
3
신들의 이름이나 기도문을 함부로 읊거나 쓰면 큰일이 난다는 것을 사교도들은 대개 알면서 하고, 탐사자들은 대개 모르고서 합니다. twitter.com/kimkumon/statu…
4
크툴루의 부름 40주년 기념판 수호자 룰북입니다. 한국어판도 진지하게 고려하고 있습니다. twitter.com/Chaosium_Inc/s…
5
딱히 저희에게 해가 없어도 저런 이야기가 들릴 때마다 반응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저희를 선례로 꼽는 분들 때문입니다. "초여명은 그때 그렇게 반응했는데 지금 잘 되고 있다"는 얘기를 앞으로도, 조금이라도 더 쉽게 할 수 있도록요.
6
판타지 이름 만들기 팁: 약 이름에서 앞이나 뒤의 한 글자를 뺍니다
7
RT) 토네이도가 만든 그림자... 보도에는 그렇게 나오겠죠. 그걸로 됐습니다.
8
말 나온 김에... 책이 만들어지는 도중 일어날 수 있는 사고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나름 재미있는 얘기예요.
9
그냥 저희 사진인 것 같습니다 twitter.com/H2So4_Communit…
10
얼마 전에, "갑자기 닌자가 나타나서 다 죽이는 것보다 재미 없으면 쓰지 말라"는 소설 작법 팁이 돌았죠. 비슷하게, 레이먼드 챈들러는 "잘 모르겠으면 총 든 사람이 문을 열고 들어온다고 해라"라고 했습니다. 알피지에서는 그 닌자나 총 든 남자에 해당하는 것을 항상 준비해 놓으면 좋습니다.
11
이 날에 행성 정렬이 있는 것은 우연이고 스페이스에서는 아무 것도 소환되지 않을 예정이니 안심하고 오세요. twitter.com/cympub/status/…
12
당시에 저희는 스물둘이었고 광고 맡길 여유도 없었으니까 좀만 이해해 주세요 twitter.com/holdoh3153/sta…
14
17
둘만의 탈출극, 언성 듀엣의 예약 판매가 오후 9시에 알피지스토어 rpgstore.kr에서 시작됩니다. 초쇄 한정으로 룰 요약표를 드리고, 예약 특전은 배송료 무료! 4월 27일 발송 예정입니다.
19
저희에게 내 달라고 제일 많은 요청이 오는 것은 압도적으로 "친구"인데, 친구를 팔지는 못해도 친구가 덜 필요한 작품을 낼 수는 있습니다. 저희 작품은 대부분 다인용이지만, 크툴루 컨피덴셜, 언성 듀엣, 스타크로스드는 둘이서 할 수 있고, 크툴루의 부름 입문세트에는 1인용 시나리오가 있습니다.
21
언성 듀엣 캐릭터 시트를 업로드했습니다. A4 한 장에 2벌이 들어가게 되어 있습니다. 저희 자료실에도 같은 링크를 두었습니다.
dropbox.com/s/5ukgu6v6g9r1…
22
크툴루의 부름 수호자 룰북 40주년 기념 한정판의 선주문이 열렸습니다! 2022년 7월 17일까지는 10% 할인입니다.
rpgstore.kr/front/product/…
23
24
지난 번 스페이스에서, "플레이어를 놀래키려는 목적으로 결말 부분에 반전을 넣어서 그간 쌓아온 것을 무의미하게 만들지 마세요"라고 했습니다. 이걸 조금만 더 설명해 볼게요.
25
"처럼"요? twitter.com/sotorl_luv/s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