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목레검이 나온 현재 준비중인 것은
밤의 검은 사자들: 단독 작전
크툴루의 부름: 크툴루 교단들 (가제)
크툴루의 부름: Gateways to Terror
입니다. 출간 순서는 확정되지 않았지만, 이 중 하나가 다음 작품이에요!
2
마스터가 플레이어와 플레이어 캐릭터에게 관심을 가지고 질문을 하라는 이야기를 자주 하곤 합니다. 그런데 이 질문에도 목적에 따라 요령이 몇 가지 있어요.
4
아직 자기가 뭔지 모르는 사람이라면 "니알라토텝의 이름을 다섯 번 쓰면 한글이 꺼지는군!"에서 운명이 갈리는 거죠. "그러니까 네 번까지만 써야지!" "여섯 번 쓰면 어떻게 될까?"
5
신들의 이름이나 기도문을 함부로 읊거나 쓰면 큰일이 난다는 것을 사교도들은 대개 알면서 하고, 탐사자들은 대개 모르고서 합니다. twitter.com/kimkumon/statu…
6
"중고로 책을 사면 내가 PDF를 주겠다"라는 트윗이 있다는 신고가 들어와, 정정 삼아 말씀드립니다.
7
책을 중고로 판매할 때 PDF를 함께 넘기고 자신은 삭제하는 것은 괜찮습니다. 그러나 그 외의 경우 PDF를 주고받는 것은 어떤 경우에도 저작권 침해가 되는 점을 이해해 주세요. "책을 인증하면 PDF를 준다"는 것은 오직 저희만 할 수 있는 일입니다.
9
성원에 힘입어 기념 주사위 세트를 제작하기로 했습니다! 6면체 2개이고요, 한정판을 선주문하신 분들께 책과 함께 보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오늘 중으로 업데이트할게요. twitter.com/cympub/status/…
10
혼자 하는 크툴루의 부름 시나리오 <나 홀로 어둠에 맞서>가 인기입니다. 일인용 시나리오의 또 다른 사용법이 있는데요. (계속)
rpgstore.kr/front/product/…
11
퀴어 액션 로맨스 RPG <목마른 레즈비언 검객들>의 예약 판매가 열렸습니다!
오류로 "선주문 종료"라고 표시되는데 곧 고칠 예정이니 무시해 주세요!
rpgstore.kr/front/product/…
12
배고픈 헤테로 총잡이들 twitter.com/Printf_821/sta…
13
"검이 아니라면?"
"목이 안 마르다면?"
"레즈비언이 아니라면?"
다 책에 나옵니다...! twitter.com/resist_TRPG/st…
14
퀴어 액션 로맨스 RPG <목마른 레즈비언 검객들>의 예약 판매가 오늘 (11월 28일) 오후 5시부터 시작됩니다.
펀딩은 아닌 선주문이지만 이번에도 한정판이 있어요! 플레이북과 핸드아웃은 선주문 페이지에 공개되어 있으니 보러 오세요!
rpgstore.kr/front/product/…
16
한 칸씩 뜯는 연말 주사위를 뜯기 제일 좋은 날짜는 12월 1일입니다. 직접 쓰기에도 예쁘지만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미리 마련해서 알피지 친구들에게 선물하세요! twitter.com/RPGstore_kr/st…
17
언성 듀엣은 책 앞부분에 혼자 하는 시나리오가 들어 있으니까 지금 비닐을 뜯고 주사위를 꺼내세요! twitter.com/Radin_cm/statu…
18
RT) 저도 첫 룰북 사고 6년 뒤에 팀이 생겼습니다. 기회는 어떤 형태로든 옵니다!
19
넷플릭스 <기예르모 델 토로의 호기심의 방>에 러브크래프트 원작 에피소드가 몇 개 올라 있네요! 그 외에도 탐사자다운 사람들이 꽤 나옵니다. 점프스케어는 거의 없지만 고어 강도가 높습니다. 쥐 괴물이 어떤 신화생물인지 궁금하신 분은 "마녀의 집"을 보세요.
netflix.com/title/80209229
20
1인용 시나리오는 혼자 이불 속에서도 할 수 있는 시나리오입니다...! 수호자가 없어요. twitter.com/cympub/status/…
21
22
거리도 시간도 요그 소토스 안에서 하나입니다 twitter.com/TimeJds/status…
23
네, 크툴루의 부름 플레이 행사입니다! 저 (김성일 편집장)는 마스터링은 안 하지만 그날 현장에 가 있을 예정입니다. twitter.com/TheDiceLatte/s…
24
초여명 소식: 퀴어 액션 어드벤처 <목마른 레즈비언 검객들>은 감수성 점검에 들어갔습니다. 크툴루의 부름 1인용 시나리오 <나 홀로 어둠에 맞서>는 내지 편집이 끝났고 교정이 진행중입니다. 둘 다 올해 중으로 낼 수 있으면 좋겠는데, 어떨지 모르겠네요!
25
크툴루의 부름 1인용 시나리오 <나 홀로 어둠에 맞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한 번에 한 탐사자만을 맡게 되지만, 준비된 탐사자는 4명이에요. 처음 시작한 캐릭터가 죽으면 다음 캐릭터로 이어서 플레이하게 되어 있습니다. 캐릭터마다 시작점도 각기 정해져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