햅쌀( ꈍᴗꈍ)🌾(@goodssalhapssal)さんの人気ツイート(リツイート順)

26
스포가 될까봐 전반부 캡쳐만 첨부함. 세상엔 진짜 어마어마한 분들이 너무 많은듯 대충 가니쉬 로즈마리 안 버리고 데려온 분의 일대기인데 그냥 평범한 드루이드같기도 하고 약간 예 그런 분 알죠 절대적으로 포스팅 전문 다 봐줘 정말 미쳤음. m.blog.naver.com/professionaldo…
28
이거 나만 또 처음 봤죠. 30캡슐 대용량 약통으로 나왔더라고요 냉큼 사옴. 왕 좋아.
29
스포츠 경기에서 여자선수들이 개쩌는 경기 보여줄 때 마다 저 분들도 나랑 똑같이 생리통 있을거고 한달에 맥스컨디션은 1주일 뿐일거고 PMS 이겨내야하는 디버프 오지게 품고도 연습 쌓아 나와서 세계무대를 찢고있구나 생각되서... 보여지는 것 이상으로 진심 존경모드 켜짐.
30
웃수저는 진짜로 유전자의 영역이구나 twitter.com/lady__1st/stat…
31
아미친 나만 볼 수 없음
32
1월 3일만 기다렸음 이 짤 쓰려고
33
가끔 운동해서 몸이 우락부락해질까봐 고민이라는 이야기 듣는데 근육이란게 그렇게 한번 생겼다고 평생 남아줄 것 같았으면 저는 1년 투자해서 만든 코어근육으로 60년을 누워서 게임만 했을거임. 미친듯이 쪼개놓은 복근도 두 달이면 흔적도 없이 소거됨. 운동 좀 해서 커진 몸 그거 월정액제라...
34
처음엔 이래놓고 결국 절친되는 관계 좋아함.
35
11월에 뭘 다짐하는 게 타이밍 진짜 좋은 이유가 내년 1월에는 보통 어디나 새해 진심인들이 몰려들기 땜에 지금 이 시기에 미리 운동을 등록하건, 미술이나 악기, 외국어나 공부 어떤 걸 골라도 1월엔 약간 허둥지둥은 졸업한 안정적 경력 뉴비 상태로 새해를 맞을 수 있음. (인강 고르는 중)
36
운동하는 여자들이 점점 더 많이 미디어에 비춰질수록 종목도, 체형도, 나이까지도 다양성을 넓혀 보여준다는게 너무 좋은 것 같음. 요즘의 이런 흐름이 엄청 반가움. 내년엔 내후년에도 내가 몰랐던 어떤 멋진 종목과 선수들을 알게될까 궁금하기도 하고. twitter.com/codelow/status…
37
나 오늘 관원들이 '언니 향수 뭐 써요 냄새 너무 좋다' 계속 해줌. 마스크 안에서 라이토 표정 되서는 하하 섬유유연제에요 하하 함. twitter.com/goodssalhapssa…
38
몬가 또 심란한 고민들면 이거 보려고 박제해둠.
39
아니 이유리님 대체 뭘 하고 돌아오신것임 (생체인으로서 진지하게 궁금해짐)
40
개리야스가 뭔가 했더니 이거였음. 암튼 너무 웃기고 귀엽다. 귀리도 원래 여름에 옷을 입히는 편이라(냉감재질 + 더울땐 물에 적셨다 짜서 입힐 수 있는 원단 + 진드기와벌레피해 방지용) 올해는 이걸로 사볼까 함.
41
내 동생 프로필 보정본 너무 간지남. 얘 20살 넘어서 갑자기 취미발레 시작한건데도 재능이 있었는지 결국 늦게라도 무용과로 진학하고 졸업해서 이제는 프로!!! 눈 회복 잘 되서 좋은 선생님이 되었으면 좋겠고...! 암튼 사진 자랑해도 된대서 가지고 옴.
42
참치집 후기 너무 귀엽다
43
발렌타인데이에 초콜릿 먹고 플라스틱 트레이 남은 가좍여러분 우리 이거나 합시다. 감자튀김 어쏠티드 플레이버 소스박스셋.
44
나는 10대때 '생리통을 못 참는다' 는 이유로 통증을 못 견디는 나약한 애고 엄살이 심하다는 말을 들어서 스스로를 계속 자책했는데. 나중에 성인이 되서 맹장이 터져도 꾸역꾸역 근무시간 참아내고 병원을 가고, 뼈가 부서져 분쇄골절인 상태로도 내 발로 응급실에 혼자 가는 사람이란걸 알고나서야 twitter.com/luel_luel/stat…
45
2년동안 마스크가 주는 거리감과 단절감을 동반한 + 차단된 안전함에 크게 만족하고 적응해서 잘 살고 있다가 이제 다시 마스크를 벗어야 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불안해진 사람이 됐음.
46
47
태국의 음료시장 최근에 대체 어떻게 발전한건데... 저 반반 음료컵이랑 핸드캐리백 대용량 밀크티 미친것 같음 제발 국내 들어와주세요.
48
웨이트: 견갑을 빼세요. 나: 그게 뭔데요 막 빼도 되는거에요? 요가: 귀를 어깨에서 멀어지게 합니다. 나: 예? 스트레칭: 갈비뼈를 닫아보세요. 나: 원래 열려있으면 안되지 않나요. (New!) 유도: 머리를... 죽여! 목을 아주 죽여놔! 나: 진짜 무슨 소린지 모르겠어요...
49
이거 몇 년간 내 향이었고 카페 화장실에서도 레스토랑 계산대에서도 항상 여자분들이 나한테 향수 뭐 쓰냐고 물어보실때마다 이거였는데 얼마전에 마지막으로 펌핑함... 너무너무 사랑하는 인생향이었는데 이제 뭘로 가야될지 슬퍼졌음. twitter.com/golden_wonders…
50
서핑중에 발견한 냉동케이크의 제조국이 터키임을 확인하자마자 강렬한 구매충동 느끼는 중. 그치만 안 먹어보고 9개짜리 한 박스 사는건 좀 약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