햅쌀( ꈍᴗꈍ)🌾(@goodssalhapssal)さんの人気ツイート(古い順)

201
이거 좀 괜찮아보임 프루티부케라고 한다고
202
2022년 유도 생체 반년차에 겁도 없이 전국의 매트를 밟아봤다의 에피소드 타래. (할 말이 너무 많아서 타래로 슬슬 시간 날 때 마다 써볼게요) 부제: 착한 여자는 천국으로 가고 미친 여자는 전국으로 간다.
203
월급 전에도 2만 8천원짜리를 먹을거라면 월급 후엔 대체 왜 겨우 4천원 더 비싼걸 고르냐고... 월급전엔 좀 더 아끼던가 월급 후에 좀 더 비싼걸 먹던가 뭔가 진지하게 고찰해보며 괜히 꼬운 기분을 멈출 수 없는 것이 바로 화요일 오후 2시 40분의 직장인이라 할 수 있다.
204
리복 세일 알리미가 돌아왔습니다. 자주 물으시는 질문: Q: 바이럴인가요? A: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Q: 뭐가 좋나요? A: 적당한 품질에 오지는 세일가격 가성비라 어지간하면 무난합니다. 저는 스브, 남성용 컴프레션 종류나 팬츠 성공률이 괜찮았어요. Q: 세일 아닐때 사도 되나요? A: 않이오
205
그리고 지금 다른 온라인 스포츠웨어 쇼핑몰들도 여름 상품 터는 세일기간이라 레깅스 브랜드들 가격이 반토막입니다. 평소에 구매하시던 사이트 전부 들어가보세요... (크롭탑 5개 집어넣다가 쓰는 트윗)
206
태국의 음료시장 최근에 대체 어떻게 발전한건데... 저 반반 음료컵이랑 핸드캐리백 대용량 밀크티 미친것 같음 제발 국내 들어와주세요.
207
저 회사정수기 생수통 미니어처같은 포장용기도 귀엽다. 그리도 분홍소세지같은 거대한 밀크티포장도 상당히 충격적임... 아무튼 저 위에 인알로 떡갈비인가 궁금해하시는 그것은 브라우니로 추정됩니다.
208
공식페이지의 메뉴와 가격...인데 어차피 읽을 수가 없어서 약간 솜사탕너구리 얼굴됐음. 비싼건지 싼건지도 아예 감도 안 오고 그냥 사진보면 슈가하이만 옴.
209
드디어 토닉워터랑 진저에일도 제로칼로리 제로슈가 시대가 왔구나. 건강 생각하면서도 위스키 마셔대는 아이러니한 현대인들의 (당사자성있음) 흐름을 잘 읽은 아이템... * 샀습니다.
210
얼마전에 홈플러스 유통기한 임박 코너 보다가 한 70퍼 세일하길래 한번 속아보자며 기대없이 집어들고 온 프랑스 출신 수입과자가 미친 맛임. 손에 들고만 있어도 챠르르 녹는(싸구려 팜유범벅 코팅초코가 아님을 느낌)감각에 기대하며 입에 넣었는데 안에 크레페 부분도 바삭촤삭. 공산품치고 대만족
211
친구가 이거 올리고 벨기에 와플과 프랑스 마카롱에 지은 죄 돌려받는 중이냐고 해서 울음
212
제가 생각해도 이 온도차는 좀 웃기긴한데 아무튼 예
213
방금 무슨 스팸전화 와서 '000투자클럽에서 연락드렸습니다. 저희가 너무너무 좋은 투자정보 주식정보 보내드리거든요. ' 로 시작하길래 내가 '아 저 증권회사 다니거든요?' (뻥임) 하니까 진짜 0.1초만에 매몰차게 끊음. 넘하시네 진짜
214
바리에이션으로는 보험 전화에는 '아 저 삼성생명 다니는데요' 를 쓰고 은행대출 전화에는 '아 저 신협 다니는데요' 를 쓰면 그 뒤로 한동안 같은 계열의 스팸전화가 오는 빈도가 현저히 떨어지더라구요.
215
중국 코스모폴리탄 9월 화보 주제가 쿵푸인데 무협 사랑하는 여자들의 마음을 약간 박박 갈겨주는 무언가가 좀 있어...
216
넘 좋내...
217
58kg 54.9kg 대충 3kg 정도 차이. 숫자 정말 의미없다는거 내 몸으로 체감하는 중. 내가 좋아하는 운동 하나 찾아서(이게 젤 어렵지만) 즐겁게 하다보면 몸은 결국 기능적으로 성장해주니까. 걔가 피드백이 늦긴해도 잠수타는 클라이언트는 아님.
218
되게 순 우리말 같고 좋다고 생각함
219
아니 진짜 이게 제로칼로리가 나오는 세상이네 드디어
220
오늘의 충격
221
저도 궁금해서 좀 찾아보니 공식 홈에서 추천하는 방법이 몇 개 있네요. 브라우니나 와플에 크림과 딸기캐비어. 패션후르츠캐비어에 마스카포네. 모히또에 라임캐비어처럼 음료나 칵테일에도 어울린다고. (업무에 쫓겨 차마 부엌에 들어갈 시간이 없는 시즌이라 이벤트참여는 포기) twitter.com/holicatyou/sta…
222
내 일과를 쪼개서 - 일(커리어) - 운동 - 연애(혹은 인간관계) - 개인공부 이 딱 4개의 밸런스를 가질 수 있으면 좋다고 생각하는데 너무 꿈같은 이야기고 끽해봐야 1.5개 정도를 가져가는게 한계인 듯. 저는 지금 일에 1, 유도에 0.5해서 1.5입니다. 피곤해서 유도 하나 제대로 못 함.
223
아침부터 서로에게 운동사진 갈기는 자매
224
이거보고 웃음이 나는 걸 보니 금요일 맞다
225
이런젠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