햅쌀( ꈍᴗꈍ)🌾(@goodssalhapssal)さんの人気ツイート(古い順)

226
닥터페퍼도 드디어...
227
마작 입문전에 이런 짤부터 받았는데 정말입니까?
228
작년부터 카페음료의 설탕 섭취를 좀 줄여보려고 사용한 방법인데 카페에서 대충 노시럽 라떼 종류를 시킨 다음 단맛은 저당시럽(요즘은 바닐라에 메이플에 온갖 플레이버까지 나오니까) 하나 사무실에 놔두거나 차에 놔뒀다가 왕창 타서 먹고. 기분은 내고 혈당은 보호하는 방법으로 써먹는 중임.
229
내가 건강을 위해 신경쓰는 식단의 기준은 딱 두개뿐임. 1. 녹색쿼터제 : 하루 세끼 구성에 어느 정도 비율의 채소or과일이 있어야 한다. 2. 설탕리미티드제 : 대충 아무튼 적당히 설탕을 적게 먹어야 한다. 이것만 해도 확실히 식사의 질이 올라감. 칼로리는... 모르겠습니다. 맛있습니다.
230
이거 좀 좋은 것 같음. 혈당 많이 오르는 음료 항상 빅사이즈라 부담스러웠는데 어린이용 작은 사이즈로 나옴. '어른 친구들도 부담없이 다 즐겨주세요.' 라고 되어있어서 완전 배려 짱.
231
스와로브스키 왜 이러는건데 진짜 기여움 아
232
동네빵집 다시 많아지면 좋겠다. 예를 들면 풍차제과라던가 김영희과자점이라던가 맛나베이커리같은 그런 이름들의 그런 몬지 알죠 그거... 차가운 사라다 왕창 넣은 빵집 햄버거랑 왕밤빵 팔고 마이너한 200ml 우유가 같이 진열된 그런 집.
233
저는 바닷가출신이라 각종 해산물까기에 능해서 밥자리 게와 조개까기 생선바르기에 새우까기 전담이지만... 아무래도 맨 손을 쓸 수 없는 상태나 상황이나 상대방일때는 이 방법을 사용합니다. 몇 번만 연습해보면 절도있고 스피디하게 깔 수 있어서 여성들의 극찬을 받을 수 있음.
234
아무래도 우리 자매한테 남은건 근성밖에 없는거지.
235
내 동생 진짜 평생 공주처럼 키웠는데 후엥 하고 나 못하겠어 한 다음 30초 뒤에 씨바 그래도 해야지 하고 벌떡 일어나서 욕 갈기고 다시 자기 할 일 하러 가는 거 보니 진짜 공주 맞음. 공주는 좌절은 있지만 포기는 없는거지...
236
(벌어진 입을 다물지 못한 상태에서 적는 트윗) n.news.naver.com/article/057/00…
237
언니가 SNS를 한다는 사실은 알지만 팔로워가 몇 명인지 몰라서인지 자기 사진 얼마든지 올려도 된다고 쿨하게 허락해주는 저희집 공주 보여드립니다. twitter.com/goodssalhapssa…
238
어제 저녁타임에 유도갔더니 내가 흰 띠 시절부터 열정적으로 가르쳐주던 중학생 선수가 와 있길래 슬그머니 다가가서 '00씨, 저 이번 대회 금메달 따왔습니다' 하니까 그 과묵한 친구가 마스크 위로 눈이 한 3배는 커지더니 '역시!' 하길래 내적미소 300개 갈김. 그리고 엄청 본인이 뿌듯해 함.
239
이 친구가 선수로서도, 지도자로서 재능이 있어서 항상 초심자들 많이 잡아주고 수줍어해서 말도 잘 못하면서도 기술적인 부분 엄청 알려주려고 하고 가르치는게 훌륭한 중학생이라. 본인한테 열심히 배운 어른 누나가 1짱먹고 왔다는 소식에 누구보다 신나하는... 행복하세요 저도 행복할게요.
240
월요일 넘 힘드니까 제가 진짜 좋아하는 영상 보여드림.
241
만명 앞에 두개골 절찬리 공개. 일자목인데 거기다가 이중 꺾임이 있다고... 치료사님께서 '거북목인 주제에 고개는 빳빳하게 들고다니죠? 바르지 못한 자세인데 얼굴 절대 안 숙이죠?' 하고 정타로 바디블로 한 200번 꽂으심.
242
몇 년 전에 여기 맛있다고 글 적고 기획사 친구한테도 영업했었는데 이번 행사때 무려 케이터링으로 수십개를 준비해왔길래 아 이게 업계포상이구나 함. 저는 애플버드 사장님과 아무런 관계도 아니지만 그냥 얘가 맛있습니다. twitter.com/goodssalhapssa…
243
유도회 사진 보다가 너무 의문스럽고 귀여운 사진 찾음. 대체 이 이름표 뭐임???
244
그 누구보다 빠른 업뎃
245
난 손재주 좋은 사람 넘 조아함. 뜨개질을 할 줄 안다거나 셔츠에 단추를 달아준다거나 다림질을 잘 한다거나 암튼 그런거. 뭐랄까 배려와 상냥함과 능숙함이 결합된... 해주면서 나한테 00씨는 왜 이런걸 못 해? 하고 툭 핀잔주면 아 그러게요 저 밥은 잘 사는데 하고 저랑 식사하실래요 하면 되는데.
246
하하 웃기지마라 나는 김밥이니까
247
올 연말 내 기분
248
연말을 맞이해서 탐라 생체인들의 각자 본인 장르 운동 영업 인알을 보고싶습니다. 사유: 연말에 뭔가 큰 결심을 하고 새해부터 어떤 운동을 시작하기 위해 미리 정보수집을 하며 운동장르 돌잡이를 하실 예비생체인들이 많으실거란 생각. 그 분들을 모셔올 멋진 기회 (+ 내가 보고 찍먹해볼 사심)
249
저번에 협력사쪽 남자분 하나가 내 동생이 발레 가르친다는거 알고나서 나한테 '그래서 유도가 나아요? 발레가 나아요? 솔직하게 말해보세요.' 하고 진짜 시비조로 묻길래 정말 속보인다고 생각했지만. 그냥 매트 위에선 유도가 멋있고 무대 위에선 발레가 멋있겠죠, 대답하고 화 안 냈으니 나 어른.
250
유도: 1. 도복 입을 수 있음 사실 전 이거 하나만으로도 유도할 가치가 있었습니다. twitter.com/goodssalhaps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