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은 나중에 막산이 구속영장 칠 때 '도주우려'꼭 잘 기재해라. 예전 검사사칭할때도 한참 도주한 이력 있자나. 현지네 집에 숨어서. 증거인멸도 잘 챙겨넣고. 성남시장 시절 독후파기하고 폰 비번 안 갈쳐주고...
양산사저 극우집회 방치는 문재인 정부 초기 강원랜드 재수사에 대한 사적 복수로 본다.
젤렌스키는 군인들에게 평균소득 6배의 급여를 주겠다 선언했는데 푸틴은 전사자에게 13만원 준단다.
범죄자 찍은 것들이 범죄자 잡는 사람 찍은 이들에게 찍타령은. 범죄자 찍은게 인생 제일 큰 자랑인 듯. 전과 늘어나면 더 자랑스러워지겠네.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 지지율 91% (52%p 폭등)” 질문: 우크라이나 대통령 볼로디미르 젤렌스키에 대한 평가는? •긍정평가: 94%(+52) •부정평가: 6%(-52)
양산 극우유튜버들은 행인에게도 패륜적인 욕으로 시비를 겁니다. 그걸 어떻게 참을 것이며 참는다 해도 그럴거면 왜 가는지? 못참으면 시비가 걸릴 것이고 폭력으로 이어지면 양비론 프레임에 갇힐텐데요? 뭣보다 대통령님 입장에서 지지자들이 모욕을 당하거나 싸움에 휘말리면 어떤 기분일까요?
대장동 달력도 좋지만 혐의 달력도 좋겠는데? 1월 정신병원 강제입원 2월 혜경궁 사건 3월 법카 4월 백현동 5월 대장동 6월 선거법 위반 7월 변호사비 대납 8월 아들 도박 및 성매수 9월 위례 10월 성남FC 11월 불법선거자금 12월 여러분이 멘션으로
월북 공무원 채권자들은 저 아내분에게 추심하세요
오늘 방송은 꼭 들어주시면 좋겠습니다. 공익제보자 이병철님 사건관련 꼭 알아야 할 이슈들 youtu.be/Ea7ViNqYYP8 출처 @YouTube
유시민이 윤석열 지능 나쁘다며 박근혜에 비유하는데... 저런 말이 보편적으로 납득될 수 있겠냐. 저건 하나의 세계관인데 이잼 지지자들끼리만 통하는 허황된 믿음 같은 것. 유시민이 젊었을 때라면 저 정도로 멍청한 소리는 안했을 것이다.
범죄혐의가 드러나면 3류는 부인하고(주로 국힘놈들) 2류는 착한 범죄라 하고(주로 민주당 분들) 1류는 남에게 뒤집어씌운다(재명느님)
와 피의자가 당대표하겠다고 나선다 [단독]檢, 이재명 배임 '피의자' 적시..관련자 조사까지 마쳤다 | 다음 뉴스 news.v.daum.net/v/202206150512…
지금까지는 정식 대선후보도 아니라서 언급을 거의 안했는게 후보등록했다니 정밀검증도 하고 비판도 좀 해봐야겠다.
너 그러다 이재명한테 맞는 수가 있다 황교익 "이재명 욕설 파일, 안 들어본 사람 꼭 들어봐라" | 다음 뉴스 news.v.daum.net/v/202201181732…
곽상언의 인성과 지능을 보며 노무현 대통령께서 정말 속 썩으셨겠다는 생각이 든다
이재명 지지율을 문프가 견인해주고 있고 문프 지지율을 이재명이 끌어내리고 있는 것이다.
문대통령 지키겠다는 말이 어떻게 이런 분노의 감정을 불러일으키는지 이해불가
대통령 선거개입 프레임 소멸
이번 지선은 이수진이 인사청문에서 한동훈에게 박살나면서 판세가 바뀌어 광역 5군데, 서울 구청장 15석은 날아갔다고 생각함.
이잼이 '니들이 잘못 알아들었다'고 하면 언론이 '사과했다'고 받아주네
<전해철의 정치> #1 2017년. 부엉이 모임이 알려지자 죄 지은 것도 아닌데 후다닥 모임을 해체해버렸다. 당시 최대계파의 수장이면 '당내화합 위해 모든 계파를 해체하자' 정도는 메시지를 낼 수도 있건만 주목을 받으면 죽기라도 하는 냥 늘 숨어지낸다. 이후 부엉이들은 수 많은 계파에 흡수된다.
김홍걸, 이재명, 추미애, 박범계, 전우용, 황교익, 최민희 등의 논리라면 광주학살의 책임도 DJ에게 돌아가게 된다. 그가 저항하지 않았다면, 신군부 정권에 위협이 되지 않았다면 전국적 시위가 있는데 왜 광주에서만 학살이 일어났겠나.
[금일 이슈 팩트 정리] 1.대통령 입장 박수현이 브리핑 2.브리핑 후 이철희 기자 백블에서 '식물대통령으로 직무 정지 상태로 있어야 하나', '사과하면 깨끗하게 끝날 일' 의견 개진 (14:30) 3.윤석열 입장 발표 (15:30) 4.언론이 2번을 꺼내 청vs윤 티키타가 이어지는 듯 보도 끝입니다.
1. 횡령 2. 직권남용 3. 국고손실 4. 직장내 괴롭힘 5. 공문서 위조
이게 파격발언이냐? 악덕고용주의 발언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