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산견 이슈 간단 FAQ> . 전직대통령은 기관 아닌가요? > 아닙니다. 법적으로 그냥 개인이고 전직대통령이 기관이라는 아무런 법적근거가 없습니다. . 전직 대통령 비서실은 기관 아닌가요? > 아닙니다. 그냥 공무원 3명 모여있을 뿐이고 법적으로 이렇다 할 조직자체가 아닙니다.
민주당원들아. 이재명이 맨날 재판 다니느라 당대표 노릇 하겠냐? 조국 보면 모르냐?
윤석열은 최재해 말만 믿고 설친거 맞지? 그런 놈 계속 붙잡고 있으면 너 임기 절대 못 채운다.
솔직히 말해볼까? 아무개 열사여 아무개 열사여 구호 외치고 영정들고 정권퇴진운동 겸사겸사 이재명 방탄하려는거 아냐. 근데 익명의 150여명이라는 추상성 때문에 리얼리티가 안 생긴다 이거 아냐.
국방부와 윤석열정부에 한 번 더 묻는다. 피살공무원 그거 월북이 아니면 뭐냐? 취미로 수영한거? 정찰? 혹시 그 시나리오도 안 짜고 급하게 정치공작 하는거? 물가 못잡으니 전임정부 머리채 잡는거?
요새 민주당 정치인들 선거 손놓다시피 하다가 최근 좀 절실하게 하는데 그 이유가 본인들 수사 급 걱정되기 시작해서임 최근 정치보복 논쟁이 그들을 각성시킨거
위기에 강한거 왤케 강조해 국민 48%가 문평성대라 생각하는데
이후에 글이 없다
토론 보면 이재명은 세금을 배당이라 주장한다.그냥 웃고 넘어가기엔 섬뜩하다. 명튜버들의 세계에서만 통용되는 언어를 만들어 그 가상의 세계에서만 통하는 개념으로 실제 국가경제를 운용하려는 것. 달 탐사선을 보내는데 인치단위로 계산해 미터단위로 적용하는 것만큼이나 위험. 한마디로 다 죽어
<긴급공지> 대통령님 사저에 엠뷸런스가 들어갔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라 합니다.
댓글 난리났는데 뒀다 내일 읽으세요. 누워서 웃다가 갈비뼈 나갈 수 있어요. 숙면에 방해되고. facebook.com/10004439748764…
이 정부가 대체 윤정권이야, 안정권이야?
청와대 계정지기... 좋게 말할 때 돌려놔라...
민주당 지도부 니네 박지원 복당 막고 있지? 정동영 손금주 등등은 받고 말여 당이 도대체 원칙이 없어
윤석열 개입으로 볼 수 밖에 없는 상황 twitter.com/nayo9876543210…
경찰청장이 트위터에 있던 우리보다 몇시간이나 늦게 보고를 받았대...
이럴때마다 막산이가 생활비를 줘왔다는 뜻인가?
근데 개딸님들. 당내 80%가 반대하고 특히 인천지역 의원들 반 이상이 반대했다는데 이재명은 왜 계양을 출마를 당이 원해서라고 설명하나요? 진짜 몰라서 물음. 잠시도 구라 안치면 입에서 막 피가 나는 사람이라 그런지요?
깨시연 대표님이 죄책감 느낀다는데 대표님도 그저 남들 대신해 무거운 짐 진 사람이고 이병철씨도 마찬가지입니다. 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분들도 마찬가지이니 불필요한 감상이나 자책감 분노들과 거리를 두십시오.
무안 현수막 사건 수임료 모금 마감하겠습니다. 생각보다 훨씬 목표치에 빨리 도달했습니다. 관심 가져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좋은 결과 있도록 최선 다하겠습니다. 관련 공지들은 삭제할게요.
민주당은 내부경선에 범죄집단 돈 받아도 다들 입 쳐닫는 당이 됐으니 다음 대선후보도 범죄집단에 돈 받는 놈이 이길 것이고 그 놈은 대선 질 것이고 감옥갈 것이니 향후 40년은 집권 못하겠네.
하승주 소장님이 입장문을 올려 사퇴의사를 밝히셨습니다. 대통령님 임기까지는 함께 하자던 저희들의 약속이 지켜지지 못해 못내 가슴 아픕니다.
나같은 사람이 이재명 표 얼마나 깎았겠냐. 진짜 기껏해야 500명이다. 안치환 ... 최소 4천 최민희 ... 최소 5천 정청래 ... 최소 10만 현근택 ... 최소 300만
실은 어제 토론을 김변-백총님과 한 동태탕 집에서 보고 있었다. 꽤 넒은 집인데 손님은 우리 뿐이었다. 여사장이 우리 테이블로 와서 TV토론을 시청해도 되겠냐 해서 그러라 했다. 여사장은 이재명을 지지지하는 쪽이었고 두 이모님은 중립. 어차피 손님도 없어 이렇게 6명이 토론을 보는데 (계속)
글로벌히어로가 되어가는 젤렌스키를 이제 인종 국가 이념을 초월해 응원하자. 무능하고 무식하고 도망간 초보 정치인이라 조롱하는 이재명과 민주당, 푸틴 빠돌이들만 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