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렬(@thundel)さんの人気ツイート(リツイート順)

26
탐라 그만 보고, 영업대상자분들한테 다시 한 번 연락해보자. 아직 안 끝났다. 이재명을 찍으면 문재인을 잃는다.
27
아무거나 드시게 하지는 않았을테니 맛도 좋고 질도 좋은 음식점들일텐데, 상호와 정확한 주소도 같이 알려주면 좋겠다. 찾아가서 좋은 음식 좀 먹어보고프다.
28
이 기사를 보고 다시 한 번 되뇌어본다. 이재명을 찍으면 문재인을 잃는다. goodmorningcc.com/news/articleVi…
29
멸칭이라는 건 알지만 솔직히 말하자면 '극문똥파리'라는 칭호가 내게는 그닥 나쁘게 다가오지는 않는다. 그만큼 우리를 두려워한다는 뜻이고, 우리가 옳다는 뜻일테니까. 그래서, 닉넴을 바꿨다. 문파님께서 '네까짓게 뭔데 수괴고 대마왕이냐'는 항의를 하셔도 감수하겠다. 왜냐? 뿌듯하니까 ^_^
30
2. 위와 같이 고소, 고발을 취소한 후 그 취소장 접수증을 개인정보를 삭제하고 제게 보내줄 것 제가 제시한 조건을 받아들이겠다고 합니다. 납득할 수 있는 분량(대략 150 내지 200장 정도)의 접수증을 받으면 저도 요청을 받아들일 예정입니다. 기다려 보겠습니다.
31
상대를 절대 얕잡아 보지 말라. 술 취해 몸도 제대로 못 가누는 것처럼 보여도, 취권의 최고수일 수도 있다.
32
변호사로서 사건 수행할 때 보니 공금횡령하시는 분들 횡령의 유혹에서 벗어나기가 쉽지 않다 하시던데. 민주당 법카나 정치후원금 법카(있다면) 사용내역도 확인해 봐야 하지 않나?
33
재판은 길어지겠지만, 뜻하지 않게 그 분들 신상을 알 수 있게 되었어요. 신상을 알게 되면 손해배상청구가 가능해지는데, 1인당 300만 원씩만 잡아도 수백 명이니 10억 원이 넘겠네요. 악플 횟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손해배상액도 더 늘어날테니 잘 하면 수십억 원이 생길 수도 있게 되었습니다.
34
혜경궁 사건은 현재 검찰에서는 다시 다뤄지지 않을 듯 싶다. 본인이 쓴 트웟으로 확실시되는 증거를 냈는데도 아무런 이유를 제시하지 않고 묵살했던 분께서 지금 무려 '서울중앙지검장'으로 계시는데 재수사? 그럴리가... peoplepowerparty.kr/renewal/news/b…
35
리) 멋진 표현이네. 김혜경 법카 긁는 소리. 국민 속 긁는 소리. ㅋㅋㅋ
36
Hoxy... 일요일 저녁 내지 월요일 아침에 이런 인터뷰를 했다는 보도가 나오지 않을까? ‘성남 사는 독거노인입니다. 가끔 집에 소고기나 초밥이 오곤 했습니다. 누가 보냈는지 몰랐었는데, 이제 알고 보니 김혜경 여사님께서 보내셨던 거였네요. 고맙습니다.’
37
'사실이면'이 아니고, '사실'인데요. news.v.daum.net/v/202202181514…
38
탐라에 오기가 자꾸 보이네요. '배소연'이 아니고, '배소현'입니다. '백아현'이 아니고, '백아연'이고요.
39
좌시(坐視)하지 않겠다? 앉아서 보지 않겠다면, 서서 보시려나? 입시(立視)하겠다?
40
〈자유인〉 어제는 마음이 무척 허했다. 그런데, 오늘은 무척 상쾌하다. 생각해 보니, 어제 마음은 허전함이 아니라 가벼움이었나 보다. 나를 얽어매고 있던 이념, 진영의 굴레에서 벗어난 경쾌함. 이제 진정한 자유를 찾았구나. 그 어느 곳에도 빚지지도 않고, 부채감도 없는. 나는 자유인이다.
41
검찰측에서 무슨 방법으로 신상을 조회할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모든 악플러 트위터리안들 신상 파악해 주시기를 기대해야 할 판입니다. 재판구조상 검찰과 대립관계인데, 검찰을 응원해야 하는 아이러니컬한 상황이 재미있습니다. ^_^
42
이재명박근혜경궁. 이 단어, 문파님들께서 만드신 것으로 기억함. 선견지명 있으심. 역시 문파님들은 최고. ^-^
43
이런 단체가 있었나? 나만 몰랐던건가? 배움에는 끝이 없다더니, 옛말씀 그른 것 없네. news.v.daum.net/v/202202181725…
44
윤석열 후보님하고 일화가 3개 있는데. 그 중 하나는 진작에 풀었고(이른바 카드깡 사건). 나머지 두 개도 풀어야 하나. 둘 다 미담이라... 진영주의로부터 완전히 벗어나지는 못 했는지, 아직 마음 못 정했는데...
45
할머님들을 성노예라고 부르면서 2차 가해나 하는 것들이 성인지 감수성 운운? 羊頭狗肉일세.
46
다른 때 같으면 매카시즘이라고 비판받을만한 내용인데, 사실관계가 진실에 부합하니 딱히 매카시즘이라 비판하기도 어려운 기사. newdaily.co.kr/site/data/html…
47
지상파 출구조사대로라면 문파님들께서 승부를 결정지으신거네. 멋지십니다. 문파님들. ^-^
48
존경하옵는 문파님들. 날은 무척 춥지만, 올 성탄절은 다른 해와 달리 훈훈한 마음으로 보낼 수 있어 좋습니다. 문파님들께서도 성탄절 즐겁게 보내셔요. 감사합니다. ^_^
49
〈아래 사진과 같은 이재명 후보님의 SNS 글에 대한 제 의견〉 일단 환영한다. 진일보한 자세라고 생각한다. 중요한 점은 과연 실행까지 될 것인가 하는 의문이다. 의문의 근거는 이 후보님의 글 자체에 있다.
50
노영희 변호사님께서 김만배 씨 접견했다는 보도가 있던데, 윤석열 죽일 수 있다는 카드가 뭔지도 물어보셨겠지. 판을 바꿀 수 있는 카드인데, 명색이 변호사라면 관심 없을 리가 없거든. 그럼 그 카드가 뭔지 조만간 나오겠네. 안 나온다면 그런 카드가 없기 때문일거고. news.v.daum.net/v/202202181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