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랑|Lang Lee|イ・ラン(@langleeschool)さんの人気ツイート(新しい順)

감사했습니다.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저희 언니 영정사진도 강아지 있는 거 안 된다고 했지만 싸워서 이겼어요✌🏼뿌이뿌이 twitter.com/Senf_man/statu…
고인이 원하는 방식으로, 성별 관계없이 식을 대표하고, 조문객들이 빈소에서 춤추고 노래할 수 있는 장례문화를 만들어 나갑시다. (아, 그리고 상주가 잠 잘 시간도 확보되는!)
저는 언니의 장례식에서 상주(喪主)를 했습니다. 빈소에서 여자는 상주를 못한다 하기에 일단 ‘저 여자 아닙니다’했더니 바로 양복과 완장을 주더군요. 제 복장과 행동을 비난하는 분도 많은 것 같은데 저에겐 언니가 원하는 장례를 이끄는 것이 가장 중요했습니다. #성차별없는장례문화가시급합니다
우리 언니의 장례가 모두 끝났습니다. 찾아와주신 분들, 연락주신 분들 다 감사합니다. 화장터 갈 때까지도 몰랐는데 언니 영정사진에서 내가 한쪽 나눠준 귀걸이 하고 있더라고요. 귀여워라, 언니는 정말 귀여운 사람이었어! 🎀이슬(1983.11.03~2021.12.10)
울 언니 포함 83년생 돼지띠 언니들이 모여 만든 댄스팀 돼지레가 언니 자리를 비워두고 약 4분간 춤을 춰줬다. (어디 대회를 나간다고 하여 풀영상은 업로드 금지됐음..)
언니 친구들이 보낸 화환 해독불가..
私の愛する姉が(イ・スル) 昨日、自ら命を絶ちました。日本の友人たちも、姉の安らかな眠りのために祈っていただけるとうれしいです。 twitter.com/langleeschool/…
갑작스럽게 친언니의 장례를 치루는 중입니다. 저희 언니가 공주취향이라 전 공주+상주로 언니를 지키고 있습니다. 언니 가는 길 즐겁게 춤추면서 갈 수 있게 기도해주세요!🎀 故 이슬님 부고 samga.co.kr/obituary.do?bn…
[부고] 이랑의 언니 이슬 님께서 2021.12.10(금) 별세하셨기에 삼가 알려드립니다. - 빈소: 강동 경희대병원 장례식장 지하 2층 21호 (서울 강동구 동남로 892) - 발인: 2021.12.12(일) 오전9:30 - 배우자: 조성한 (010-9430-0310) - 마음 전하실 곳 우체국 10198002115816 (조성한)
애정하는 『보노보노』 작가 이가라시 상과 유령이 되어서도 이어나가고 싶을 정도로 즐겁게 편지를 썼습니다. 이가라시 상의 마지막 편지 ‘고난 속에서 살아가는 이들이야말로 귀한 사람들이라고 생각합니다’를 추천합니다. 저희의 책 『모쪼록 잘 부탁드립니다』를 모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앨리바바와 30인의 친구친구> 참여 작가였던 미술가 전나환 님의 명복을 빕니다. 어려운 시기에도 함께 살아갈 수 있어 좋았습니다. 도진과 나환, 우리 다시 만나요.
이랑을 위한 기도 첨삭 레전드 twitter.com/Keumdoesstuff/…
무슨일이 일어나고 있나요..? twitter.com/mbc_wildidol/s…
한국영화 한글자막상영관 시급하다. (지금까지 어딘가 한글자막 상영관이 있다고 막연하게 상상하고 있었음..없음) 농인 친구랑 같이 영화관 가고 싶다. 영화보고 싶을 때 언제든
준이치 찻집🍵
문병 온 친구가 만든 준이치 꾸밈리본🎀
11월 말 출간 예정인 『보노보노』 작가 이가라시 미키오 X 이랑의 서간 에세이 <모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사전 연재를 시작했습니다. 30세 연상 친구인 이가라시 상과 나눈 이야기들을 흘깃 들여다보아주세요. 모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api.changbi.com/book/detail/60
차별금지법 빨리 제정해 존나 뒤쳐졌잖아
듄 보고 싶어서 택시로 상암 메가박스에 갔다가 상영관까지 걷기가 힘들어서 스태프에게 휠체어 요청했더니 머시기저시기때문에 12월까지 휠체어 이용불가랬다. 그러면??? 어쩌라고???? (일단 극장 안이 다 키오스크라 인간 스태프 자체가 너무 없음)
자살조장 노노 반어법이에요♥️
이 곡이 모니카 선생님한테 닿을 수 있기를🙏🏼 @monikaaashin twitter.com/langleeschool/…
엄마가 현과 던아가 사귀는 모습이 참 이쁘다고 했다. 엄마, 현아랑 던 아닐까
자궁경부암 수술하러 왔습네다. 산부인과 환자는 병원복이 치마라는..사실을 알게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