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
28
알피지스토어 접속 폭주로 예약 판매 시작을 위한 관리 버튼이 안 눌러지고 있습니다.
29
이것은 사실 꽤 오래된 전통입니다. 영어권에서는 인터넷이 발달하지 않았던 90년대 초까지만 해도 보드게임, 알피지 등을 파는 동네 게임샵의 게시판이 같이 놀 사람을 구하는 중요한 루트였어요. 게임샵의 뒷방은 플레이 장소로도 대여되곤 했습니다. twitter.com/blusnake33/sta…
30
언성 듀엣은 저희 역사상 최대량의 초쇄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아무래도 만의 하나가 일어날 것 같습니다. 가능한 한 솔기 없이 진행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만, 내일 저녁까지 사이에 예약 구매를 하실 수 없는 시간이 잠시 생길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twitter.com/cympub/status/…
31
언성 듀엣 캐릭터 시트를 업로드했습니다. A4 한 장에 2벌이 들어가게 되어 있습니다. 저희 자료실에도 같은 링크를 두었습니다.
dropbox.com/s/5ukgu6v6g9r1…
32
팔로워가 9000을 넘었습니다. 이럴 때는 (그리고 창립기념일에) 항상 자기 소개를 합니다. 저희는 1997년에 세워진 두 명짜리 알피지 전문 출판사입니다. 사장은 박나림이고 편집장은 김성일이며 둘이 부부입니다. 고블린은 직원이 아닙니다.
33
34
35
알피지 전투가 제일 재미 없을 때
36
으아 헤엄을 못 쳐요 twitter.com/OrpgYoucal/sta…
37
이미 원고가 완성되어 있던 <언성 듀엣 리프라이즈>의 원작사 승인이 나서 이제 제작에 들어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현재 펀딩 진행중인 작품들보다 먼저 나올 것 같네요! 2월을 기대하시면 될 듯합니다. twitter.com/cympub/status/…
39
크툴루의 부름을 비롯한 호러 RPG에서 PC는 주인공이자 피해자입니다. 뭔가 중요한 것을 잃어요. 그러지 않으면 위험이 없고, 위험이 없으면 호러가 되지 않습니다. 그러다 보니, 때로는 플레이어가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을 마스터가 건드리는 바람이 마음이 상하는 일도 있습니다.
40
충분한 경고가 될 수 있도록, 강력한 신화생물이나 사교도가 나타날 것 같으면 그에 어울리는 무시무시한 묘사를 해 주세요! 수호자 룰북에서는 "당신 이러다 죽는다" 하는 경고를 세 번까지는 하라고 권하고 있습니다. twitter.com/cympub/status/…
41
언성 솔로도 괜찮습니다. 1인용 시나리오가 들어 있거든요.
rpgstore.kr/product/detail…
43
언성 듀엣의 후속작, 언성 듀엣 리프라이즈의 선주문이 열렸습니다! 2월 25일 발송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rpgstore.kr/front/product/…
44
"트랜스 여성은 여성이고, 트랜스 남성은 남성이고, 자신의 젠더와 섹슈얼리티를 정의할 수 있는 것은 자신뿐입니다. 카오시움은 포용성과 다양성을 전적으로 지지합니다."
#WeAreAllUs는 카오시움의 창립자인 고 그렉 스태포드 님이 남긴 말입니다. twitter.com/Chaosium_Inc/s…
45
크툴루의 부름 입문 세트!! 예약이!! 알피지스토어에!! 열렸습니다!!
11월 30일 발송 예정입니다. 예약 기간 동안은 이것만 주문하셔도 배송료가 무료입니다.
rpgstore.kr/product/detail…
46
프로 탐사자는 죽음을 직감하면 기록을 남깁니다. 다음에 자기 길을 이어서 가 줄 사람을 위해서요. 우리가 탐사자 하면서 발견하는 수기 같은 것들도 반은 그런 사람들이 쓴 것입니다. 나머지 반은 사교도들이 쓴 거지만요... twitter.com/cympub/status/…
48
과거도 현재도 미래도 요그 소토스 안에서 하나이니까 시간은 의미 없습니다 twitter.com/Bel_comu/statu…
49
저희 잠 안 자냐고 묻는 분들은 그 시간에 꼭 깨어 계시더라고요! twitter.com/IsayYsay/statu…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