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쇄 탈출한 오리넉울(@platypupu)さんの人気ツイート(リツイート順)

런던동물원에서 이번에 태어난 수마트라호랑이들의 사진을 공개. 가장 희귀한 호랑이 아종으로 야생에 남은 수마트라호랑이는 300마리 정도로 추정된다.
거짓말쟁이가 되어버린 개미.
쿠바페인티드달팽이. 아름다운 껍질을 수집하려는 인간들 때문에 멸종위기종이 되었다.
조선 초기부터 온돌난방을 기반으로 하는 온실이 존재했다고 한다. 궁궐에서 주로 사시사철 채소와 꽃을 임금에게 진상하기 위해 사용되었다고
2013년 7월 14일 샌디에고동물원에서 태어난 태평양주머니쥐 팻이 올해로 9년 7개월을 살아 세계 최고령 쥐로 기네스북에 올랐다는 소식.
그리고 이미 선박 충돌로 인해 상처가 생긴 것으로 보이는 돌고래 백도가 존재한다. twitter.com/platypupu/stat…
이번 조사로 한강과 그 지류에 서식중인 수달의 개체수가 15마리로 늘었다. 5마리로 이루어진 수달가족도 포착됨. 2017년 4마리였던 것에 비해 개체수가 크게 증가함. 1997년 이후 사라졌던 수달들이 한강에서 잘 살아갈수 있도록 하는 일이 남았다.
붉은발부비줄까? 푸른발부비줄까?
해운대를 떠난 여우는 지난 7일 강원도 정선군에서 죽은 상태로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타살 정황은 없고 폐부종으로 죽은 것으로 보인다고. twitter.com/platypupu/stat…
꽃은 활짝 피었는데 벌도 나비도 꽃등에도 안보여..
몸무게 측정하는 아기 황제펭귄 너무 귀엽다.
오늘은 세계 참새의 날! 하지만 참새의 개체수는 꾸준히 감소 하고 있다.
모로코의 나무 타는 염소들. 대중들은 경이로운 자연현상이라고 알고 있지만 실제로는 대부분 염소들을 나무위에 오랫동안 머물도록 훈련시키는것이라고. 훈련은 최대 6개월이 걸리며 나무에서 뛰어내린 염소들이 다치는 경우도 있다.
런던동물원에 전시된 샴악어. "이 가방은 동남아시아와 인도네시아 전역의 느리게 움직이는 강과 시내에서 수영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지난 75년 동안 80퍼센트 이상의 샴 악어가 사라졌습니다. 샴악어와 같은 많은 동물들이 불법 야생동물 거래의 일환으로 그들의 가죽 때문에 사냥되었습니다"
2016년 올랜도 씨월드의 한 아델리펭귄의 깃털이 왕창 빠져버렸다. 사육사들은 아델리펭귄이 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맞춤 잠수복을 만들어 줬다.
크앙 잡아먹는다.
아기곰은 벌써 먹고 있네.
메카니티스 폴림니아 나비의 번데기는 특유의 메탈릭한 번데기로 유명하다. 반짝이는 번데기는 포식자를 혼란스럽게 하고 반사되는 표면은 착시를 일으켜 오히려 포식자 눈에 잘 띄지 않게 해준다고. twitter.com/i/web/status/1…
발밑을 조심하십시요.
런던동물원에서 세상에서 가장 희귀한 호랑이 아종인 수마트라호랑이 3마리가 태어났다는 소식.
족제비와 장난치는 아기 고영.
멀티미디어와 증강현실등을 활용한 동물없는 동물원. 내가 알기론 지금까지 이런 컨셉의 동물원, 아쿠아리움. 전부 망함.. 무엇이 더 필요할까...무엇이.. 있어야 나아갈수 있을까...
성장하며 다른 조개와 소라, 산호등을 자기 껍데기에 붙이는 고둥. 성장할수록 붙이는 물체가 커진다. 묘한 장식성이 느껴짐.
맬렁하게 생긴 무족영원은 양서류의 일종이다. 그리고 무서운 이빨을 숨기고 있음. 최근엔 독니도 발견되었다. 샤이훌루드...
황금색인 종도 있어요. twitter.com/platypupu/st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