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쇄 탈출한 오리넉울(@platypupu)さんの人気ツイート(リツイート順)

거대마리모!
유령같은 신종나방.
호랑이도 상자 좋아함.
아저씨 여의도 가요?
시드니 해변에서 지느러미발 하나를 잃은 아기 바다거북이 구조되었다. 아기바다거북은 구조되고 6일 동안 순수 플라스틱만 배변했다. 바다거북의 위장이 플라스틱으로 가득차있었던 것. 현재는 호주 타롱가동물원에서 치료받고 건강을 회복했다.
올해도 꿀벌 집단 실종이 이어지고 있다. 경기도에서만 천개 넘는 봉군에서 약 13억마리의 꿀벌이 사라졌다고. 무분별한 농약 제초제 살포와 이상기후가 원인으로 지목되는 중.
최근 멸종위기종 광릉요강꽃의 새로운 서식지가 소위 야생화동호인과 사진가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면서 서식지가 완전 황폐화 됐다. 첫번째 사진이 훼손 전 사진 두번째가 최근의 모습.통나무를 강제로 치우고 낙옆과 돌까지 치워버림. 구도에 방해되는 나무를 자르고 강릉요강꽃까지 잘랐다.
아기 두루미.
식육목 동물중 최대종. 남방코끼리물범.
친환경소재로 야자매트 많이 쓰는 걸로 아는데 결국 이것도 나일론 실로 엮는거구나....
박쥐의 기묘함은... 그 기원이 명확하지 않다는 점.. 가장 오래된 걸로 보이는 박쥐 화석도 이미 박쥐라 인식할수 있을 정도로 박쥐처럼 생김.
뭔가 대충 그려놓은 것 같이 생긴 녹자작.
전국 최대 두꺼비 산란지인 대구 망월 저수지의 수문이 열려 수백만마리의 두꺼비 올챙이들이 말라 죽었다. 망월지 일대 생태·경관보전지역 지정을 앞에 두고 이곳의 개발을 원하는 사람들의 소행으로 추정된다.
하마. 기린. 낙타. 고라니. twitter.com/platypupu/stat…
우리집에 가자....
뭔데.
영국왕립학회 오픈 사이언스에 새로 올라온 연구 결과에 따르면 시베리아호랑이의 성격은 위엄형과 안정형 두가지로 나눠 볼 수 있다. 위엄형에 속하는 호랑이들이 더 자주 사냥하고 더 자주 짝짓기를 하며 좀더 건강한 편이라고 .
뜨개구리 분양비를 후려치는 자를 공격하겠다.
*시청 주의* 2013년 추라우미 아쿠아리움에서 카메라 플래시에 자극을 받은 참치가 수조의 아크릴로 돌진해 죽은 일이 있었다. 반짝이는 플래시를 작은 물고기로 착각했을 것이라고. 동물원과 아쿠아리움에서 플래시 금지인 이유는 이유가 있다.
전세계적으로 곤충의 수가 급감중이다 독일의 경우 지난 30년간 75%의 감소율을 보였고 멕시코는 80% 푸에르코리코는 90%의 지상곤충 감소율을 보였다. 전세계 곤충은 이미 40%가 사라졌다 연간 약 2.5%의 곤충이 사라고 있으며 감소율이 유지된다면 100년 정도면 거의 모든 곤충들이 사라질수 있다
여러분이 본 것. 똥풍뎅이. 이즈 낫 소똥구리. 똥풍뎅이는 개똥도 먹어서 서울 공원에서도 제법 보입니다요. twitter.com/platypupu/stat…
광선검 볼때마다 느끼지만.. 이렇게 비인체공학적 디자인의 물건을 잘만 쥐고 휘두르는 제다이들은 대단하다.
똘똘하게 생긴 웃는물총새.
많은 일은 겪은 팥떡 같다.
현재 남부지역 양봉농가의 벌들이 사라지고 있다. 제주에서만 약 3억마리의 꿀벌이 사라진 것으로 추정. 정확한 원인 은 조사중이나 기후위기가 제일큰범인으로 보인다. 벌의 종말은 잘 알려진 것처럼 곧 생태계의 붕괴를 의미한다. 진짜 중요한 것은 사육되는 꿀벌들이 아닌 토종 벌들의 개체수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