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의 무게.
아조씨 등위에 걔 누구에요?
신종 발견하고 종명을 말포이라고 지으려는 과학자 아직 없나. twitter.com/platypupu/stat…
베에에에롱. 주머니개미핥기. 주식은 흰개미. 가장 가까운 친척은 주머니늑대.
댄스~ 댄스~ 무슨일인지 안알려줘야지.
발광플랑크톤 사이를 유영하는 쥐가오리들.
나는 몇년안에 우리나라 야생에서 라쿤이 번식할 것이라는 작은 확신을 갖고 있다...
YOU DIE (깜놀주의) 뱀들은 제자리에서 전진하지 않지만 몸은 빠르게 움직일수 있다. 목을 s자로 감을때는 공격 직전.
조개껍질을 이용해 상어의 공격을 피하는 문어.
백상아리는 가로동공이구나. 신기하네.
머리없는 닭고기괴물이라고 불리는 이 심해해삼은 제법 우아하게 유영하다가 바닥으로 내려와 촉수를 이용해 먹이를 섭취한다.
투명한 심해문어. 유리문어라 불림.
아무리봐도 문어와 교감하는게 아니라 도망가려는 문어를 가지고 노는 영상으로 보이는데 다들 교감이라고 해석하네. 문어보다 손이 먼저 향하잔아. 마지막엔 인간이 손으로 문어를 낚아채 둘둘 감아 버리고. 문어 전문가의 의견 어디 없나.
수컷 북부주머니고양이의 평균 수명은 겨우 1년 정도다. 번식기동안 잠도 자지 않고 짝짓기를 하기 때문. 이때는 하루에 15분도 쉬지 않는다고. 반면 암컷은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4년 정도 살수 있다.
진자켓? 해파리해삼은 극피동물 중에서 유일한 원양성 종으로 깊이 200m 이상의 심해에서 서식한다.
소라는 약한 녀석들만 쓰는거다. 돌에 구멍을 내고 소라 대신 사용하는 소라게의 일종.
이것는 1월 26일 하와이에서 발견된 죽은 향유고래의 뱃속에서 나온 쓰레기들이다.
작년에 구조된 비둘기들.
뉴욕 맨해튼에서 분홍색 비둘기가 구조되었는데 인공염색된 상태였다. 구조단체는 비둘기가 최근 미국에서 유행중인 태아성별공개파티때문에 염색된걸로 추정했다. 비둘기는 영양실조 상태로 치료중. 최근 같은 이유때문에 염색된 상태로 발견되는 동물들이 늘고 있다고.
흐잇. 허이야. 하이야잇.
아기 팔라스고양이. 마눌이라고도 부른다.
중랑천과 한강 합수부에 있던 저자도는 압구정에 아파트를 짓기 위한 준설공사로 사라졌다. 그런데 최근 같은 자리에 퇴적물이 쌓이며 섬이 생겨나고 있다고. 50년만에 돌아온 저자도가 자리를 잡는다면 한강을 찾는 철새들에게 좋은 서식지를 제공할수 있을 것이다.
게. 인데 좀 많이 거대한. 태즈매니아자이언트게.
내가 좋아하는 봉인된 강아지 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