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쇄 탈출한 오리넉울(@platypupu)さんの人気ツイート(いいね順)

텍사스토네이도 라는 이름의 품종 소. 가축박람회의 쇼에 맞추어 샴푸로 씻기서 빗질하고 드라이하면 저런 모습이 된다고. 마지막은 평소 모습.
샥샥샥샥샥 깔끔 풍덩
cymbulia peronii는 살아 있을 때의 모습도 신비롭지만 죽은 후 남기는 투명한 껍데기로 특히 유명하다. 껍데기는 석회질이 아니고 일종의 연골조직으로 되어 있어 투명하다. 바다를 유영하는 바다달팽이의 일종. 생김새와 달리 따듯한 바다를 선호한다고.
오늘은 국제 박쥐 존중의 날입니다. 곤충의 조절자이자 씨앗응 퍼뜨리는자이며 꽃의 수분을 돕는 박쥐는 멸종했을 때 대체 불가능한 종으로 여겨집니다. 그런 박쥐는 서식지 파괴와 기후위기, 인간의 편견으로 심각한 위협에 직면해 있습니다.
심해블랙. 초롱아귀.
화성에서 발견된 곰얼굴. 귀엽다.
1961년 2월 22일 프랑스에서 헥터라는 이름의 쥐를 우주로 보냈다. 다른 쥐들과 달리 훈련 중 패닉에 빠지지 않아 선발되었다. 헥터는 23일 다행히도 무사히 지구로 돌아왔고 이후 은퇴했으며 과학자에게 입양되어 6명의 자녀를 낳고 2년 후 죽었다고 한다
양재천의 올챙이들을 잡아가지 마세요... 두꺼비와 큰산개구리는 보호종입니다.. 잠깐의 즐거움을 위해 생명을 죽이지 맙시다.
일리노이 주에는 수컷 2마리와 암컷 1마리 이렇게 3마리의 흰머리수리가 함께 둥지를 틀고 살고 있다. 제법 롤러코스터같은 이야기가 함께 하니 밑의 글을 읽어보세요.
잔나비걸상버섯에 진짜 원숭이가 앉아 있네.
아르마딜로가 접히는 원리(?)
수십년을 살며 늘 같은 곳으로 날아와 알을 낳는 새와 새를 지키기 위해 일하는 사람들 사이의 유대랄까. twitter.com/i/web/status/1…
아기기린. 사람만함.
내가 좋아하는 봉인된 강아지 짤.
뭐임? 이거 뭐임?
지질역사상 가장 거대한 생명체.
임무를 마치고 돌아간 걸까....
배변을 가리지 못하는 육지거북이와 그런 육지거북이를 집에 풀어 키우려는 주인의 타협점 기저귀.
호주의 맹금류 중 몇종은 들불을 고의로 퍼뜨린다. 불을 피해 달아나는 소동물을 사냥할수 있기 때문. 직접 관찰된 건 비교적 최근의 일로 그 전까지는 원주민의 전설로 여겨졌다.
돌잡이로 너튜브골드버튼 (인기)를 잡으셨답니다. twitter.com/platypupu/stat…
국내 야생 붉은여우의 개체수가 90마리를 넘었다고. 생존율도 점점 높아지고 매년 약 30마리가 새로 태어나는 중. 이제 곧 정착할수 있겠군.
소백산을 중심으로 충남 서산과 전북 남원 등 전국 14개 시·군에서 여우가 발견되는 중. 백두대간을 중심으로 활동범위가 점점 넓어지는 중이라 이대로 야생 정착도 무리 없어 보임. twitter.com/platypupu/stat…
얼마 전 돌맹이를 품는 것으로 유명해진 머피라는 이름의 흰머리수리가 폭풍으로 둥지에서 떨어진 새끼의 진짜 아빠가 되었다는 소식.
조개와 달팽이를 섞어 놓은 것 같은 바다달팽이.
3만년째 겨울잠을 자고 있는 북극땅다람쥐 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