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의맛tv(@Translate_Ghost)さんの人気ツイート(リツイート順)

776
그 조사 결과를 토대로 흥신소에서 아내에게 연락했고, 불륜은 아니나 오타쿠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아내는 오타쿠 취미를 이해하는 사람이라, 딱히 혼나거나 하진 않았습니다✨ 아내에게 오타쿠임을 숨기시는 분들은 적절한 타이밍에 털어놓도록 합시다❗ twitter.com/Miku_miku_pand…
777
수학을 못하는 사람을 문과라고 하지 않습니다. 수학을 못하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twitter.com/tomatoha831/st…
778
Twitter Blue 비교 twitter.com/redbulljapan/s…
779
"성인 연령을 60세로 높이면 아동 · 청소년 인구를 단숨에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twitter.com/y_tambe/status…
780
"밤길에 여성분이 나 보고 피했어~ 난 무해한데" 같은 만화 자주 보이는데, 그건 자학 드립이나 일상속의 한심한 일화로 꺼낸 말일 테지만, 여성들은 생각보다 진심으로 목숨을 지키기 위해 하는 행동이니 비웃거나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twitter.com/iggiedog/statu…
781
[비보] 마귀 같은 인간 등장ㅋㅋㅋㅋ twitter.com/mg2b5_yeah/sta…
782
가슴 아픈 뉴스가 너무 많다. 다섯 색깔 새끼 토끼들이 태어난 이야기 같은 걸 탑 뉴스로 올렸으면 좋겠다. twitter.com/monosoi_akarus…
783
죽여주는 포즈를 한 개가 있었다ㅋㅋㅋㅋㅋ 주인 분에게 "이 강아지 뭐하는 건가요?"라고 물어봤더니 "다른 강아지를 지켜보고 있어"라고 했다 ㅋㅋㅋㅋㅋㅋ뭔 소리냐고ㅋㅋㅋㅋㅋ twitter.com/Drumskysky/sta…
784
호텔 카운터에 호두와 호두까기가 있어서 "웰컴 푸드구나~ 정성이 가득한걸~"이라고 생각하며 호두를 쪼개서 먹었더니, 직원 분이 그거 장식이고 식용 아니라고 했다. 야만인으로 여겨졌을 가능성이 높다 twitter.com/00_/status/151…
785
"로스트 비프 포스트잇"을 만들어 봤더니, 작업 데스크가 그저 고기의 낙원이 되었다 twitter.com/Monyaizumi/sta…
786
오늘 노래방에서 악기 연습을 하고 있었더니 "어라 비올라잖아! 한 곡 연주해봐!"라고 하며 만취한 아저씨가 난입했다. 적당히 연주해줬더니, 5분 뒤에 가족에게 끌려갔다. 그냥 위험한 놈인 건 맞는데, 밖에서 소리만 듣고 비올라임을 알아낸 그 아저씨는 대체 뭐하는 사람이었을까…. twitter.com/euglenaviolala…
787
담배 한 개비에 수명이 7분 줄어든다고 하는데, 잔업 2시간이면 수명이 2시간이나 줄어든다고. twitter.com/ajiponteacher/…
788
이전에 트위터의 좋아요 알티 수를 표시하지 않는 확장기능 같은 걸 적용한 적 있는데, 처음엔 "숫자에 구애받지 않는 세상 최고야~"라고 생각했지만, 언제부터인가 남의 트윗을 보며 "음~, 이건 좋아요 40"이라고 예상한 뒤 기능을 끄고 확인하는 최악의 퀴즈에 푹 빠져버렸기 때문에 그만뒀다. twitter.com/d_d_osorezan/s…
789
←나 나와 1위를 겨룬 친구→ 쉽지 않았어…… 그녀의 컨셉은 이상한 나라의 월리였어…… 강하다…… twitter.com/toro_to/status…
790
친구 넷이서 나눠먹을 수 있는 신의 아이스크림 twitter.com/mikecat725/sta…
791
게임에서 "벽 뚫는 버그 어케 한 거임!?" 같은 말을 자주들 하시는데, 프로그래밍을 하면 "벽 안 뚫리게 하는 충돌 판정 어케 한 거임!?" 이라고 하게 된답니다🤔 twitter.com/nagise/status/…
792
밤이니까 얘기하는데, 과거 자유연구로 대영박물관에 갔을 때, 그리스를 기점으로 한 실크로드 주변 각 지역의 불상을 전시하고 있었다. 그리스 조각상엔 고추가 있는데, 일본 불상에는 고추가 없다. 대체 어디에서 사라진 건지를 연구했다. 결과적으로 캄보디아 인근에서 고추가 사라졌다. twitter.com/sematarybochi/…
793
러브호텔에 놓인 일기장에 장난삼아 해부 구조를 스케치 했는데, 다시 한 번 가봤더니 어째선지 해부학 교수가 첨삭을 해줘서 무서웠다... twitter.com/k_kensyuui/sta…
794
전철을 탔더니… "개인적인 말씀이오나, 이 전철을 끝으로 제 41년 간의 근무를 마칩니다. 오늘도 승차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고 차장님이 말씀하셨고, 역에 도착하니 가족들과 많은 분들이 꽃다발💐을 들고 기다리고 계셔서 찡했다 이런 개인적인 이야기는 얼마든 나누었으면 수고하셨습니다✨ twitter.com/englishcafe225…
795
오늘 갔던 현대 음악 콘서트가 충격적이었다 [본 공연에는 연주 중에 대두를 사용하는 작품이 있습니다. 대두 알레르기가 있으신 관객께서는 객석 뒤쪽에 앉아주시도록 부탁드리겠습니다.] twitter.com/KanazawaSeiji/…
796
초등학생 프로그래밍 교실에서 "거실에 있는 아빠를 화장실로 보내서 똥을 싸게 하는 알고리즘을 만들자"라는 소재가 참 좋다 초등학생이 만들면 대부분 아빠가 거실에서 똥을 지리는 꼴을 당하게 되는데, 재능이 있는 아이들의 아빠는 변기 앞까지 가서 똥을 지린다더라 twitter.com/yanopai14/stat…
797
예전에 구혼 파티에 참가했을 때, 설비 쪽 일 하고 있다고 하면 아무도 못 알아들을까봐, "에어컨 설치하는 회사 경영하고 있습니다"라고 20명에게 소개했습니다. 파티 참가비가 1만 엔이었는데, 에어컨 20대 팔아서 본전을 뽑은 적이 있습니다. 아니 난 에어컨 주문이 아니라 신부를 원하는 거라고! twitter.com/kawaken1985/st…
798
정기적으로 보고 싶어지는 영상 twitter.com/U_TANTOKU_36/s…
799
처음으로 남친한테 수제 초콜릿 만들어준 날의 일을 떠올렸습니다. 중탕한 초콜릿에 물이 엄청 섞여서, 그럼 전자레인지로 녹일까 하고 금속제 볼을 레인지에 돌렸다가 집의 전자레인지를 파괴한 날의 일입니다. "무리하지 않아도, 파는 초콜릿도 괜찮아" 그 말은 배려가 아니라, 자기방어였겠지. twitter.com/ahobon_umelu/s…
800
초면에 실례합니다. 원 트윗에서 존재감이라고 하셨기 때문에 질량비로 생각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즉 일 6일 23시간 47분 월 0.02초 화 0.19초 수 0.1초 목 9분 37초 금 1.48초 토 2분 53초 가 되겠습니다. 실례했습니다. ※지금까지 템플릿 twitter.com/infernox1154/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