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의맛tv(@Translate_Ghost)さんの人気ツイート(リツイート順)

651
신랑이 사온 물에 담그면 5배 부푸는 문어와 돌고래 장난감이 탁자 위에 쌓여 있는 모습을 슬쩍 본 장남이 "언제까지나 이런 걸로 기뻐할 거라 생각했다면 큰 오산이야" "이젠 고등학생이니까" "일단 같이 어울려줄까. 나원참"이라고 중얼거리며 돌고래를 들고 욕실로 사라졌습니다. twitter.com/mamesoma/statu…
652
한 스타워즈 모바일 게임에서 유저들이 반란군과 제국군 중 어느 쪽을 택했는지를 보여주는 지표를 공개했다. 해당 데이터는 남·북반구 격차와 매우 유사한 모습을 보였다. twitter.com/OneRadChee/sta…
653
"이딴 데다가 아이스크림을 놔둔 자식 누구야~!?"라고 외치게 되는 "녹은 아이스크림 누들스토퍼 피규어"를 만들었습니다. twitter.com/cupnoodle_jp/s…
654
통 안쪽에 있는 감자칩을 밀어올리는 "칩 리프터"를 만들었습니다. twitter.com/seevua/status/…
655
뭔가 살 때 오타쿠한테 상담해도 "사버려!"라고밖에 말하지 않으니까 의미가 없고, 지금껏 나에게 상담한 사람들에게 전부 "사버려!"라고밖에 말한 적 없네. 오타쿠는 친구가 취미에 돈을 녹여버리는 이야기 듣는 거 좋아하거든. twitter.com/smokeRDP/statu…
656
바이오하자드 VR 버전 드미트리스쿠 부인과 딸에게 어그로를 끌어재끼는 에단 윈터스 twitter.com/kishitaku2310/…
657
매미가 나한테 오줌을 갈겨서 빡쳤는데, 생각해보니 나도 남은 수명 일주일이라고 선고받으면 동네 사람들한테 오줌발싸 하면서 걸어다닐 듯. twitter.com/twirythem/stat…
658
아빠가 미용사가 된 이유 "유복하지 못한 가정에서 입시학원까지 보내줬는데도 대입에 실패해서, 죽으려고 바다에 뛰어들었지만 의외로 헤엄칠 수 있었기에, 그대로 지나가던 작은 배가 구출해줬고, 배에 있던 잡지 플레이보이에 '미용사는 월 100만엔 번다'고 나와 있어서"라고 한다. 웃기는 양반이네 twitter.com/aymusk/status/…
659
트위터 접어야지 접어야지 정기적으로 생각은 하는데, 일전에 결심하고서 2달 접었을 때, 내 혼잣말과 남편한테 말 거는 양이 10배가 되어서, 남편이 먼저 항복하고 "트위터 다시 시작하는 게 낫겠다…."라고 했다. 고속 두뇌 활동에 가장 좋은 매체라니까… 진짜… twitter.com/shishmaref/sta…
660
아들이 학교에 두고 온 중요한 연락사항을 친한 애 엄마에게 듣고 처음 알게 되는 건 육아 하면서 흔한 일인데, 그게 어제 일어났다. 잔뜩 화나서 집에 오자마자 "엄마한테 뭔가 할 말 있지 않아?"라고 아들에게 따졌는데, 전혀 감이 안 오는 건지 맑은 눈으로 갸웃대며 "…늘 고마워?"라고 말했다. twitter.com/sioinsiruko/st…
661
내가 다니는 미용실에서 담당해주시는 분(서양드라마 좋아함)한테 한니발을 추천드렸더니, 다음에 방문했을 때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하고 싶은 이야기가 정말 많군요"라고 하며 머리 감는 곳으로 데려가서 무서웠던 적 있음 twitter.com/yuhira76/statu…
662
“다른 사람 영상에서 본 거야?“하고 물으니 아니라고 하길래 본인이 떠올린 줄 알았는데, 영상은 아니고 ”사진“을 봤다더라 ”밧줄로 팽팽해진 텐트 사진을 보니까 이건 생물을 묻은 거라고 생각되어서 실천했다“고 한다… 처음으로 묻은 사람도 무섭고 실천하는 사람도 무서워!! twitter.com/malend_k/statu…
663
테트로톡신을 계속 섭취하지 않는 개체는 자손을 남기지 못하고 미쳐서 죽는 구조인데, 도태 이론으로 생각한다면 특성을 없애지 않고 계속 유지하려는 식으로 작용하는 거겠지… twitter.com/hakoiribox/sta…
664
대학교에서 충전하는 걸 "학비 츄릅츄릅"이라고 하는 것 같은데, 컴퓨터나 스마트폰의 전기요금은 기껏해야 몇십 엔이므로, 가장 많은 학비를 츄릅츄릅하는 방법은 도서관에서 논문을 죽어라 복사해대는 것이다 twitter.com/meronking2928/…
665
실례합니다. 플라 안젤리코의 <수태고지> 아닐까요? twitter.com/nachiko1218/st…
666
스파이패밀리 방영시간이 밀려서 녹화하지 못해 슬퍼하신 분은 "무사시마루의 비극"을 떠올렸으면. 스모 중계가 연장되자, 분명 카드캡터 체리 마지막 회를 녹화 예약했는데, 재생하니 무사시마루의 거대한 반나체가 나온 당시 오타쿠들의 충격에 비하면, 스트리밍이 되는 현대엔 그 상처가 덜할 거야 twitter.com/CaldwellNo99/s…
667
[번역] 꿈꾸던 교사가 되어라! 오리지널 선생님 선수권 / ARuFa blog.naver.com/bladesoul12/22…
668
어둠의 시나모롤 같은 가지 사진이 나왔다 twitter.com/na74/status/15…
669
무료이던 캠핑장이 코로나로 유료 예약제가 되었는데, "밤 늦게까지 놀 수 있어서 최고였는데 이젠 안 간다"라든가 "돈을 받다니 믿을 수 없다. 코로나가 무슨 상관이냐" 같은 리뷰 뒤에 "멍청이들이 싹 빠져서 최고"라는 리뷰가 이어져서, 유료예약의 진면목을 봤다. 이건 좋다. twitter.com/kowloon_tea/st…
670
방금 있었던 무서운 썰 푼다. 난 장 볼 때 앱으로 결제한단 말이야. 폰이 없으면 장을 못 보는데, “어라? 없어졌다!“는 걸 가게에서 알았거든. 그런데 차를 아무리 뒤져도 폰이 안 보여서, 잔뜩 쫄면서 트윗 했다. twitter.com/mogmog11032/st…
671
672
하는 게 낫지만 귀찮은 일들을 전부 무시하고서 "심심하네…"라고 생각하는 중 twitter.com/avecawasan/sta…
673
두부 모서리에 머리를 찧어서 죽지 않기 위한 커버 twitter.com/dome3sakamoto/…
674
소행성에서 아미노산이 나왔다고. 즉 삶으면 국물이 나온다 [소행성 모래에서 아미노산 20종 이상 발견] twitter.com/Ton_beri/statu…
675
옛날 이야기인데, 중학교 때 서예 선생님이 온화한 이미지의 젊은 남자 쌤이었고 꽤 인기가 있었다. 1학기 수업이 끝날 때 "오늘은 애니를 봅시다"라며 갑자기 자이언트 로보를 틀면서, "사실 이 타이틀이나 예고의 붓글씨는 제사 썼어요"라고 부끄러운 듯 이야기하기 시작했는데 (계속) twitter.com/ogawads/stat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