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의맛tv(@Translate_Ghost)さんの人気ツイート(リツイート順)

626
세탁하고 싶었을 뿐인데 죄책감이 장난아니야… twitter.com/siropoke4646/s…
627
용과 같이 옷걸이 사용하기 편리한걸~ twitter.com/Rikomike/statu…
628
한 애주가에게 "저 술 한 방울도 못 마셔요"라고 말하니 상대가 "고마워! 네 몫까지 내가 마셔주지! 원하는 술 시켜!"라고 한 적이 있다. "술을 못 마신다니 진짜 손해네"라든가 "형식상으로는 술 마셔야 하는 거 알지?" 같은 말보다 훨씬 멋진 대답이었다. twitter.com/yukk1ss/status…
629
새 직장 상사는 평소엔 엄청 겸손하고 친절한 마츠시게 유타카 같은 사람인데, 미국의 음모론 이야기만 나오면 킹 크림슨처럼 되는 거 진짜 무섭더라 twitter.com/kurubushi_part…
630
재택근무 매너 ・고양이가 울 때는 음소거를 해제한다 ・고양이가 오면 제대로 보여준다 ・고양이가 책상을 지날 때는 화면을 켠다 ・고양이를 위해 문을 열어둔다 ・고양이가 밥을 요구할 때는 자리에서 일어나 대응해준다 twitter.com/piyno_9299/sta…
631
1000만엔을 한 달만에 다 쓰기. 다만 다음 조건을 따른다 ○증권이나 채권, 금융상품류 금지 ○경마나 빠칭코 등 도박으로 날리기 금지 ○한 가지의 단가가 10만엔을 넘지 않을 것 ○전매상에게서 사거나 프리미엄가에 사는 등, 본래 가격보다 고가인 것은 금지 과연 당신은 다 쓸 수 있을까? twitter.com/hk81_naruse/st…
632
신입사원 환영회, 신입사원 전원이 결석을 희망하여 과장님 극대노. 신입들 잘한다 힘내라☺️ twitter.com/poke_mopu/stat…
633
부모님께 물려받은 소중한 몸으로 노동따위 해서는 안 돼 twitter.com/SourpussFJ/sta…
634
어떡하지. 커플 유튜브 채널 시작하고 싶은데 멤버가 한 명 부족해 twitter.com/piyo_hiyokoman…
635
웹 시스템 같은 거 만들어 본 적 없는 일반인한테 갑자기 "쿠키를 허용하시겠습니까?" 라고 물어봐도 솔직히 뭐라는지 모르겠지 않냐? twitter.com/Yametaro1983/s…
636
남친이 코를 킁킁대는데도 꽃가루 알레르기를 인정하지 않아 "시험삼아 이 약 딱 한번만 해봐. 맛보기로! 한번만! 안 맞으면 관둬도 돼! 다들 한다니까!"라며 불법인 물건을 권하는 사람처럼 시판의약품을 줬더니, 오늘도 "그… 어제 받은 '그거' 줄 수 있어…?"라고 해서 사채꾼 우시지마가 떠올랐다 twitter.com/sakurada_07/st…
637
같컾 파시는 분들은 이해하실 텐데, 수가 "오늘 집에 아무도 없는데…"라고 했더니 "그래, 그럼 문단속 잘 해"라고 하는 공 좋지 않나요? twitter.com/nazsan/status/…
638
비스코의 캐치카피가 "맛있고 강해진다!"여서, 레이저 포인터를 사용해 훨씬 강하게 보이도록 만들어봤습니다 twitter.com/ARuFa_FARu/sta…
639
누님 "기분 좋아…?" 나 "흐앗… 흐앗…" 누님 "여기가 기분이 좋구나…?" 나 "흐응……" 누님 "그럼…… 어디가 약한지 말해볼래?" 나 "한화 이글스요" twitter.com/sainou_and/sta…
640
【초록색 감자를 두 개 먹고 생긴 증상】 ・아무튼 심한 구토 ・혀와 목이 저려옴 ・현기증 ・손끝의 떨림 ・발열 (37.4도) ・시간차로 심한 설사와 복통 twitter.com/rapismile/stat…
641
"종업원 중에서 심장이 제일 강해보인다"는 이유로 사장에게 발탁당해 "말을 엄청 잘하고 압박이 강해서 거절하기 어렵지만 어떻게든 거절하고픈 거래 현장에 동석하여, 거절하기"라는 임무를 부여받았다 twitter.com/38kikko6/statu…
642
"호그와트에서 3학년 때 선택과목을 정하고, 5학년에 진로 지도를 실시하는 시스템은 멍청하기 짝이 없다"는 게시물에 "유감이지만 그건 영국의 또라이 같은 현실세계의 시스템을 반영하고 있다"고 현지인이 대답했다 twitter.com/taku1531/statu…
643
3세 아들 "엄마, 타원이 뭐야?" 수학교사인 나 "(두 정점에서 거리의 합이 일정한 점들의 집합이란다, 참고로 그 두 정점을 초점이라고 부르지) 원을 쭈~욱 하고 당긴 거야" twitter.com/chiruchiru_t/s…
644
올해는 딱 이 정도 여유로만 살아가고 싶다 twitter.com/SakaizumiVtube…
645
승리가 확정된 마작 twitter.com/MOYUU_1/status…
646
종종 "제가 어떤 커피를 좋아하는지 모르겠어요"라고 물으십니다. 혹여 커피 취향을 모르실 때는, 식은 커피를 마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조금 식은 커피를 마셔도 맛있게 느껴진다면, 그것이 "커피 취향". 세상의 대부분은 뜨거울 때는 알 수 없습니다. 연인 관계와 똑같네요. twitter.com/mafumicoffee/s…
647
여동생한테 초밥 원하는 만큼 주문해도 된다고 말한 결과 twitter.com/yukke_SAKE/sta…
648
차에 벌이 들어와서 문 전부 열고 방치했더니 다른 게 들어왔다. 어쩌지. twitter.com/tokkun_com/sta…
649
사전예약한 옷걸이가 왔다. twitter.com/cola_mushi/sta…
650
행복을 감지하는 세포가 나보다 100배는 많다 [내레이션 : 가쿠빈 위스키를 만난 기쁨을 춤으로 표현하는 한국인 여성. 이렇게나 열광하는 이유는?] twitter.com/erickbless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