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7
우리집 개구리는 주인을 먹이로 여기고 있다 twitter.com/mushi_frog/sta…
428
인류가 만약 "특정 기억을 지우는 기술"을 개발한다면 범죄에 사용할지 어떨지는 내버려두고, 일단 존나 재밌는 게임을 깬 뒤에 "이거 재밌으니까 해라"라는 메모만을 내 앞으로 남긴 뒤에 게임을 했던 기억을 지우고 싶다 twitter.com/horobechocomin…
429
이거 웃겨서 죽을 것 같음 twitter.com/tempura_cpp/st…
430
파판 이모티콘으로 맵 만들 수 있음 twitter.com/takumin_ff14/s…
431
자전거 타고 달리고 있었더니, 위에서 뭔가 떨어져서 머리에 맞아 패닉 상태로 넘어졌다.
상황을 이해하는데만 수십 초 걸렸다. twitter.com/M16A_hayabusa/…
432
열화상 카메라로 촬영한 결과. 옆에 있는 고양이들도 이상함을 눈치챈 모양…🐈 twitter.com/tyomateee2/sta…
433
"…"을 남발하는 건 옛스럽다고 해서 트윗할 때 "…"를 쓰지 않은 문장을 고민해보지만, 어떠한 방법으로도 "…"이 가진 그윽함, 감정, 흔들림을 표현할 수 없다. "…"을 쓰지 않은 문장은 너무나도 직설적이란 말이야. twitter.com/nanofunya/stat…
434
취미가 피아노와 오토바이라고 하던 여자가 있어서, ”정말 양극단이네요“라고 말했더니 “둘 다 야마하예요”라고 대답했다. twitter.com/cynanyc/status…
435
3년 동안 어떤 업무도 못 받고 사실상 해고에 가까운 방에서 지낸 사람과 이야기할 기회가 있었는데,
"매일 구글 지도로 전세계를 여행하며, 방문한 지역의 호텔이나 레스토랑의 리뷰를 읽었어. 회사에는 감사하고 있어."
라고 했기에, 인생에서 중요한 건 강한 멘탈임을 배웠습니다. twitter.com/ConsultantWhit…
436
스톡홀름에 있는 과속카메라 복권. 제한속도보다 느리게 운전하면 자동으로 추첨에 참가할 수 있다. 상금은 같은 카메라가 잡아낸 속도 위반 운전자가 낸 벌금으로 변통한다. 이 대책을 실행하자, 평균 시속이 32km/h에서 25km/h로 감소(약 22%)했다고. twitter.com/BrandonKHill/s…
437
2차원 세계의 인구 피라미드 한번 볼래? twitter.com/I_know_I_knew/…
438
사랑하는 사람이 살해당한 복수로 살인을 저질렀는데 탐정한테 "그 사람은 그런 걸 원치 않을 거야!" 같은 말 좀 들었다고 맞는 말이야……하면서 고개 숙이는 범인 뭐냐? 알게된 지 하루이틀 된 탐정보다 살인을 저지를 만큼 사랑한 자신의 해석을 믿으라고. 탐정처럼 캐해석 다른 놈은 때려죽이라고 twitter.com/MegashotaP/sta…
439
육구 페트병
페트병의 물방울이 고양이 발자국을 남깁니다. twitter.com/mitiruxxx/stat…
440
"그림러 일상 트윗 필요없다고" 같은 화제를 맞닥뜨리곤 하는데, 오히려 그림러 계정에는 일상 트윗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말없이 그림만 올리면 "저거 내가 그리는 거야"라고 사칭하는 괴짜들이 이 세상에 실제로 있으니까요. 그건 이미 블로그가 한창이던 시절부터 twitter.com/221EX/status/1…
441
남동생이 "누나 미안한데 캐리어 좀 빌려줘! 내용물 다 빼놨어!🙏"라고 메시지를 보냈는데, 안에 들어 있던 건 분명 대량의 얇은 책이었을 겁니다. 그렇군요. 그걸 보고 말았다는 거네요. 친동생을 이 손으로 해치고 싶지는 않았는데… twitter.com/ittdsy/status/…
442
라퓨타는 왜 떠다니는 것인가?
하울의 움직이는 성은 왜 계속 움직이는가?
이 질문들의 해답이 "고정자산세를 피하기 위해서"임을 가르쳐주는 트위터는 대단하다 twitter.com/maruki_home/st…
443
뭐 풋콩이라도 넣고 다니게??? twitter.com/RARA00_qq/stat…
444
Q: "C ← 이거 뭐야?*
A:
수학과 "조합"
IT 계열 "프로그래밍 언어"
화학 계열 "탄소"
전자공학과 "쿨롬"
안과 "란돌트 고리"
건축학과 "콘크리트"
.
.
.
근시 "위?" twitter.com/mapirochan_day…
445
"분명 틀림없이 오타쿠인데 일상 생활에 휘둘려서 오타쿠다운 활동을 못 하는 오타쿠"가 딱 살기 좋은 곳이란 말이지, 트위터는. twitter.com/sabochin/statu…
446
"외국에서 <오다 노부나가>라는 가게가 있는데, 어떤 곳일까? 역사 관련일까, 무기나 갑옷 같은 게 있는 걸까 싶어서 들어가봤더니 커다란 펭귄이 장식된 엄청 큰 잡화점이고, 오다 노부나가와 전혀 관련 없더라. 이거 상상해봐."
아니, 그런 게 어딨어?
"그게 스페인어권의 사람이 본 돈키호테야." twitter.com/MANOHIKO/statu…
447
실물 사이즈 치코리타 꽃병을 만들어봤다🌱 twitter.com/plasmaclusterh…
448
북한에 철도 오타쿠 34명이 들이닥친 이야기
▶ 번역
blog.naver.com/bladesoul12/22… twitter.com/twinrail_ut/st…
449
한 번도 여친 없던 친구에게 데이트 계획 짜게 해봤더니
10:00 집합
10:15-10:50 수족관
11:00-12:15 점심
12:30-14:00 영화
14:00-15:50 쇼핑
16:00-16:40 케이크 뷔페
17:00 해산
처럼 무슨 철인3종경기 같은 예정 짜고 앉아서 빡빡 웃음 twitter.com/yamana_medical…
450
전혀 상관없는 이야기인데, 일전에 그림 의뢰가 들어왔는데, 금액이 상당히 세길래 괜찮은 거냐고 물어보니까 "거절하지 못할 금액으로 설정했습니다" 라고 말해서 "제일 듣고 싶은 말, 나왔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twitter.com/re2_defrost/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