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1
저의 지론인데, 어린 시절에 애니나 게임에 빠진 정도로는 S급 오타쿠가 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빠져 있을 때 부모님이나 선생님이 "강하게 반대"하거나 "압수"하는 등, 말리려고 하면 S급 오타쿠가 됩니다. 저의 부모님이나 담임은 제가 애니를 좋아하는 것에 부정적이었고, 게임기를 숨겼습니다. twitter.com/akihikokondosk…
402
빵 반죽 발효하던 걸 깜빡 잊고 있었습니다 twitter.com/naaakooo000/st…
403
이건 젊은 분들을 위한 조언인데, 월급에 대한 불만의 본질은 사실 돈이 아니라, 일에 대한 불만족입니다. 월급 상승으로 잠깐은 기뻐도, 머지않아 같은 불만이 생깁니다. 일에서 행복을 찾아 일을 통해 성장하는 것이 진정한 보수입니다. 라고 상사가 말한다면 이는 곧 이직할 최고의 타이밍입니다. twitter.com/5ducks5/status…
404
"변신 중엔 안 맞는 주인공"에 대해 이야기가 오가고는 하는데, 혹시 당신이 게임을 하면서, 처음 보는 보스에게 일정 대미지를 가했더니 보스가 일시 무적 상태가 되어 왠지 위험해보이는 빛을 뿜는다면 과연 공격을 할까?
내가 아는 한, 플레이어 대부분은 "폭발이 온다"고 예측하여 거리를 둔다 twitter.com/Garlic_Drone/s…
405
테트로톡신이 없는 먹이만 주면 다 못 먹고 아사하거나, 이상하게 공격성이 높아져 동족을 물어죽이고, 계속 서로를 죽이다가 자신도 죽고, 면역력이 떨어져 병으로 죽는 등의 사고가 자주 생긴다고 한다. 복어는 테트로톡신이 있어야만 정신이 안정된다고 한다. 약쟁이냐고.
twitter.com/hakoiribox/sta…
406
하루 중 깨어 있는 시간과 자는 시간을 합하면, 항상 24시간이 되기 마련입니다. twitter.com/ShinjiroTwit/s…
407
사쿠라이 타카히로 "난 네 편이야"
↑수상함
스기타 토모카즈 "난 네 편이야"
↑그럭저럭 수상함
세키 토시히코 "난 네 편이야"
↑꽤나 수상함
코야스 타케히토 "난 네 편이야"
↑뭔가 꿍꿍이가 있음
이시다 아키라 "난 네 편이야"
↑진심으로 믿게 만들어놓고 클라이맥스 때 배신함 twitter.com/Harpuia_tomo/s…
408
애인과 4년 사귀다가 헤어진 남사친이
"재밌는 영화나, 좋아하는 음악이나, 맛있는 빵집을 찾았다든가, 그런 실없는 이야기들을 앞으로는 누구와 하면 좋을까"라고 했다.
「Twitter」 twitter.com/counseling_caf…
409
토가시 선생이 트위터 개설
→토가시가 이럴 리가 없다!
→점프 공식 "진짜인데"
→점프 공식 계정이 가짜임이 밝혀짐
→역시 토가시일 리가 없지
→무라타 선생 "본인이라는데"
→무라타 선생 말이니까 진짜
→아니, 조작계 넨 능력자가 무라타 선생을 조종하고 있을지도
이 전개 진짜 웃긴다 twitter.com/s0ccer1103/sta…
410
진ㄴㄴㄴㄴ짜로 틱톡 유행할 때 고등학생 아니어서 다행이라고 몇 번이고 느낀다. 자기객관화도 못하고 주변에 잘 휩쓸리고 그런 주제에 이상하게 패기 넘치던 그 시절이라면 가벼운 마음에 제 딴에는 가장 치명적인 표정 지으면서 얼굴 까고 덩실덩실 춤춰서 평생 못 지울 흑역사 만들었을 듯 twitter.com/shirukaaa/stat…
411
미국인 동료와 점심에 햄버거 먹으러 가기로 했는데, "어떤 버거를 좋아해?"라고 묻길래 "채소가 가득한 건강한 버거가 좋겠어"라고 대답했다. 그러자 "그럼 최고의 가게가 있지!"라며 끌려간 곳에서 나온 채소가 가득한 햄버거가 바로 이거다. 진짜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twitter.com/girlmeetsNG/st…
412
옷을 정리하니 옷걸이가 남아서, 조립한 뒤에 형광 도료를 발라서 "근미래적인 실드"를 만들었습니다 twitter.com/ARuFa_FARu/sta…
413
3살짜리 아이는 한창 "왜?"라고 물어댈 시기에 "왜 ○○인 거야?"라는 질문을 진짜 하루에 100번 정도 물어보는데요, 오늘 드디어 "왜가 뭐야?"라는 철학의 중요한 문제에 직면해버려서 웃겼습니다 twitter.com/dramaticlove6/…
414
낮선 천장이긴 하지만 분명 예전에 어디선가 본 적은 있는 천장 twitter.com/orb_brave/stat…
415
우리집 세 살짜리가 "부타동이에요"라며 들고 온 것 twitter.com/39baby_com/sta…
416
대학생이 되고서 통감한 사실 1위는
"주 5일을 1교시부터 6교시까지 수업 들은 고등학생 때의 나 대단해"
입니다 twitter.com/o_miiichan/sta…
417
어제 동생이 데이팅 앱에서 만난 사람과 결혼했는데, 피로연에서 사회자가 두 사람의 만남 이야기를 소개하면서 "두 사람은 AI의 인도를 통해 서로를 만났고"라고 한 순간 현장에 있던 사람들 완전 빵터졌다 twitter.com/fq_m1111/statu…
418
졸업논문 발표회, 논문 내용에 대한 질문보다도 너무 큰 국사무쌍* USB 메모리에 대한 질문이 더 많았다
*마작의 역 중 하나 twitter.com/Shirasu501/sta…
419
지금 봐도 이건 절대로 파울인데 twitter.com/your_lovemaste…
420
역 승강장에 이런 거 붙이지 말라고 twitter.com/douiubot/statu…
421
별로 가득한 밤하늘인 줄 알았어?
이건 사실 색반전 한 바나나 twitter.com/ARuFa_FARu/sta…
422
허무 맛 사탕.
개별 포장에, 알레르기 성분 "해당 없음"이라고 적혀 있어서 원료가 뭘까 싶었는데, 아마 거의 식이섬유 아닐까 하는 느낌이 든다.
흰 알사탕은 입에 넣은 순간엔 어렴풋이 달지만, 이후엔 공허하다. 빨대도 이것보단 맛이 나지 않을까 싶을 만큼 공허하다.
twitter.com/kuwane/status/…
423
왜 보수가 필요없냐면, 인간은 높은 곳에 오르는 그 자체를 보상으로 느끼기 때문입니다. (아마)
반대로 지하나 동굴이나 물속으로 가는 경우 그 자체가 인간에게는 위험하고 스트레스를 주는 장소이므로 적절한 보상이 반드시 필요하겠습니다.
twitter.com/R_Nikaido/stat…
424
환자 여러분 부탁드립니다. 수술할 때, 전부 벗으라고 하면 진짜 전부 다 벗어주세요. 항문 수술할 때 가운을 들췄더니 귀여운 속옷 입고 계시면 집도의가 깜짝 놀랍니다. twitter.com/dramerica88/st…
425
친구가 날 찍은 사진이 흑마술 의식처럼 찍혔다. ※실제로는 "뭔가 먹을 것을 가져가려고 불 붙은 바비큐 테이블에 올라온 고양이를 잡아서 떨어뜨려 놓는 장면"입니다. twitter.com/kishidakois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