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의맛tv(@Translate_Ghost)さんの人気ツイート(リツイート順)

451
이거 사실상 수상 포켓몬 배틀 아닌지?? twitter.com/_mani_mani_man…
452
"이 학교엔 나무가 많은데, 6학년들이 매일 아침마다 낙엽을 치워주기에 운동장이 깨끗합니다. 이 전통을 여러분도 지켜나갑시다"고 한 교장이 퇴임한 다음 해에, 새로 부임한 교장선생님께서 전기톱으로 나무를 베던 모습이 지금 떠올려도 멋있다. twitter.com/zikatu1/status…
453
아보카도에는 페르신이라고 하는 살균 능력이 있는 독소가 들어 있고 그저 인간이 그걸 체내에서 해독할 수 있을 뿐입니다. 다른 동물들은 설사, 구토, 종에 따라서는 호흡곤란, 경련 등 자칫하면 죽음에 이릅니다. 다시 말해 "맹독"입니다. twitter.com/_596_/status/1…
454
조명의 밝기 조절을 실수해서 폭발 직전인 튤립이 생겼다 twitter.com/awai_aragiru/s…
455
진짜, 인생에서 중요한 건 "맥도날드 사먹기" "넷플릭스 존나게 보기" "유튜브 존나게 보기" "독서" "밤 새기" "저녁 먹고 과자 먹기" "퍼질러 자기" 입니다. "따뜻한 목욕" "고민을 종이에 적기" "7시간 수면"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한다니 어느 차원 이야기냐고. 이빨 까고 앉았네. twitter.com/qik_komujyo/st…
456
북부의 추위를 얕봐서는 안 된다 twitter.com/kazumarugou/st…
457
"종이책으로 원하는 분들을 위해 발매했습니다"라는 말이 "웹으로 읽을 수 있는 작품을 종이책으로도 읽고 싶은 아날로그파를 위해 발매했습니다"라는 의미가 아니라 "언젠가 이 작품이 비공개 처리됐을 때 못 견딜 분들을 위해 발매했습니다"라는 의미였다는 것을 난 이미 알고 있다 t.co/dHRmDw6wK2
458
레시피에 "양파 1/4개"라고 적혀 있으면, 흐—음, 당신은 그렇게 생각하는구나... 그치만 실은 더 먹고 싶잖아? 라고 생각하며 1개 넣는다 twitter.com/SAKAGUCHIMAYA/…
459
초등학교 "구해봅시다" "전부 몇 개인가요?" "계산해 봅시다" 중고등학교 "쓰시오" "답하시오" "모두 고르시오" 대학교 "증명하라" "나타내라" "도출하라" 대학원 "뭔가 해라" twitter.com/tomatoha831/st…
460
의학이 이정도로 발달했는데 충치를 치료하는 방법이 "드릴로 이빨을 깎아버린다"라니 twitter.com/sainou_and/sta…
461
해양탐사선이 수심 약 1,600m에서 촬영한 거대한 문어. 촉수를 늘려서 거대한 풍선 모양으로…🐙 twitter.com/tyomateee/stat…
462
재밌는 이야기가 희극, 슬픈 이야기가 비극이 아니라, 등장인물들이 자기가 뭘 하는지 전혀 모르지만 어째선지 모두 잘 해결되는 게 희극이고, 등장인물들이 자기가 뭘 하는지 고통스러울 만큼 잘 이해하지만 어째선지 파멸을 피할 수 없는 게 비극임을 처음 배웠을 때의 충격은 지금도 잊을 수 없다. twitter.com/ny1971/status/…
463
지금은 밥을 짓기 위해서 밥솥을 씻기 위해서 설거지를 하기 위해서 힘을 내기 위해서 홍차를 마시고 있습니다…… twitter.com/tomoe_1129/sta…
464
【막간 해설】 오레오를 비틀어서 떼어냈을 때, 어째서 한쪽 쿠키에만 크림이 남는 경우가 많은지를 진지하게 연구한 논문이 게재됐어. Oreo의 Rheology(유변학, 물질의 변형 및 유동성에 관한 학문)이라서, 저자는 "Oreology"라고 명명했어. 이유는 아무래도 제조 공정에 있나봐. twitter.com/Science_Releas…
465
재택근무가 최고라는 건 질 나쁜 인상 조작 수법이며, 근무라는 것은 전부 쓰레기라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 된다. twitter.com/foxnumber6/sta…
466
중요한 회의에 지각한 상사(50대)가 "초등학생이 아주 아름다운 돌을 찾았다며 봐달라고 해서, 그 돌에 대한 발표를 듣느라 늦었습니다. 마지막에 그 돌을 줬습니다. 이게 그 증거인 돌입니다"라며 아름다운 돌을 보여줬다. "그건 어쩔 수 없지"라고 넘어가며 회의를 시작했다. twitter.com/NamidaAfredel/…
467
"다음엔 어떤 인도 영화 볼 거야?" "수험 전쟁을 묘사한 영화인데, 계층 사회인 인도에서 빈민을 위해 학원을 차려 명문대에 학생을 마구 합격시키는 선생님이 주인공" "흠" "다른 학원이 분노해서 킬러를 보내자 총격전을 벌이는데" "전쟁이란 게 그 전쟁…?" "그런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잠만" twitter.com/mu_mu_/status/…
468
오늘의 낚시 성과입니다 twitter.com/totomaru_hanmi…
469
Google 포토가 가끔씩 콜라주를 지 혼자 만들어서 보여주곤 하는데 아침부터 이런 걸 만들어서 나한테 알려주는 의미가 뭔지 좀 말해줬으면 twitter.com/ADHD_MACHINE/s…
470
대박이다!!!! 죠죠 일본인 성우들의 음성 데이터를 기반으로 AI가 영어로 더빙함 twitter.com/roaneatan/stat…
471
교토대학(京都大学), 도쿄대학(東京大学)이 되어 있다 twitter.com/ve9etable0831/…
472
"지우는 왜 역대 포켓몬들 총동원해서 최강팟을 안 만드냐?" ←아무도 대답할 수 없는 게 현실 1 익명 2018/07/17 11:47:10 너네 이거 대답 가능함? 23 익명 2018/07/17 11:51:10 넌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에서 제일 친했던 놈들 한 명씩 모아서 넷이서 술자리 열겠냐? 헬파티일 듯 twitter.com/mg2b5/status/1…
473
초등학교 때 발렌타인 초콜릿 금지여서 "어차피 안 들키겠지"라는 생각으로 초콜릿 들고갔더니 짐 검사를 했고, 선생님이 "초콜릿 가져온 사람만 교실에 남아라"고 해서 망했다! 혼난다!라고 생각할 때 선생님이 웃으며 "자, 얼른 좋아하는 사람 책상에 초콜릿 넣으렴"이라고 해서 기뻤던 추억이 있다 twitter.com/_h_e_r_o_i_n_/…
474
오늘, 90세 입주자분이 "문 손잡이가 고장나서 집에서 나갈 수가 없어요…"라고 하셔서, 자신만만하게 옆 현에서부터 도와드리러 갔거든요. 밖에서는 열리길래 "잘 열리잖아요☺️"라고 말하며 들어갔더니, 갇힌 사람이 두 명으로 늘어난 이야기 해도 될까요? twitter.com/ishii_back/sta…
475
알겠나 젊은이. 첫 자취에 필요한 건 어려운 요리나 복잡한 조리법을 익히는 게 아니라, "적당히 남은 야채를 볶든가 계란 넣고 부치든가 한 이름 없는 일품요리를 단시간에 그럭저럭 먹을 만한 맛으로 만들어내는 능력"일세. twitter.com/stdaux/stat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