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1
생활에 필요한 단순노동을 AI에게 전부 맡기고 인간은 그림을 그리거나 음악을 만드는 창의적인 일을 하며 우아하게 사는 것이 AI가 발달한 멋진 미래라고 했는데, 실제 현대에는 힘들고 값싼 단순노동을 인간이 해치우고 AI는 엄청 우아하고 능숙하게 그림을 그린다는 게 너무나도 디스토피아적이다 twitter.com/Hikikomori_/st…
352
"지뢰였다면 죄송합니다"나 "지뢰일지 모르니 뮤트 추천" "알아서 피해주세요💦"라고 하는 분들 자주 보여서 친절하구나…라고 생각했는데. 작품을 좋아해서 팔로우하는 분이 지뢰를 언급하면서 "지뢰라면 그대로 밟고 터지든가 해주세요"라고 해서 엄청 웃겼음ㅋㅋㅋㅋㅋ twitter.com/atlantica0208/…
353
가지에 영양소가 거의 없다고 해서(95%가 수분) 슬퍼서 울고 있어
내가 지금까지 영양 풍부하다고 여겨왔던 건 단지 기름과 염분을 빨아들인 맛있는 스펀지였던 거냐고 twitter.com/Kamuri_syenber…
354
[공포] 구글 맵에 "맛 없는 음식점"이라고 검색한 결과… twitter.com/BorisBikeFake/…
355
프로그래머 남편에게 "장 보러 갈 때 우유 하나 사서 와줘. 계란 있으면 6개 부탁해."라고 말했다.
우유가 없었다.
남편은 돌아오지 않았다. twitter.com/R_Nikaido/stat…
356
일 마치고 카페에서 느긋하게 보내는 중 twitter.com/magic_mackee/s…
357
중학교 과학에서 거행되는 마녀사냥 twitter.com/AZAZELSUB/stat…
358
최근들어 집 Wi-Fi가 너무 느리다. 혹시나 싶어 비밀번호를 바꿨더니 빨라졌다. 아마 옆집에서 우리집 전파로 영상이라도 본 것이겠지.
며칠 뒤 다시 느려졌다. 설마 하는 마음에 물어봤더니, 옆집에 비밀번호를 알려준 건 아들이었다. Wi-Fi 사용료로 월 천엔을 옆집에게 받은 듯하다.
[140자 소설] twitter.com/HOJO_Kai/statu…
359
간호 로봇을 시범 도입한 요양시설 쪽 관계자에게 들은 이야기다. 로봇이 아무것도 없는 공간을 향해 "××씨 안녕하세요"라며 말을 거는 경우가 있다고 한다. 오류로 간주하고 처리했지만, 어째선지 시설에서 돌아가신 분들의 이름만을 부른다고 한다. 새로운 괴담이 탄생하는 장면을 목격한 기분이다. twitter.com/kakitubata52/s…
360
일찍 일어난 김에 피자 자수 괘종시계를 만들어 봤습니다🍕
24시간 치즈가 쭉쭉 twitter.com/ipnot/status/1…
361
인수인계는 아직 하나도 안 했고, 버그도 전부 IF문으로 감춰놨고, 어드민 권한도 나밖에 모르는데도 다들 웃으면서 작별인사 해줬다 twitter.com/MacopeninSUTAB…
362
사람 세 명에게 매달 3만엔씩 주고
· 한 명은 빠칭코나 경마와 같은 도박
· 한 명은 주식 등에 투자
· 한 명은 안 쓰고 오로지 저축
을 하게 시켜서, 1년 뒤에 누가 제일 많이 벌게 될지 알아보는 다큐멘터리가 보고 싶다. twitter.com/supermizuha/st…
363
"스플래툰 3의 매출이 모동숲을 뛰어넘었다"는 뉴스가 종종 보이는데, 곰곰이 생각해보면 둘 다 닌텐도의 노가미 프로듀서네 팀에서 만든 거라서, 스스로 자기 자신을 뛰어넘었을 뿐이라는 게 진짜 세보인다 twitter.com/R_GameTV/statu…
364
365
애독가가 원하는 책장 twitter.com/RichardSoviet/…
366
・심령물 프로그램에 나오는 심야 병동
"싸—아"
・실제 심야병동
모니터삐삐삐spo2알람)띵똥띵똥인공호흡기)퐁퐁퐁페엥⤴푸우⤵정밀펌프)띠리릭부정맥알람)부부부붕흡입)슈와아아악환자분"저퇴원할게요" 선배간호사 "무슨근거로?!" 나 "으엥으엥(오열" twitter.com/mkamkaumai/sta…
367
유튜브 영어회화 광고로 나온 뇌 CT 사진.
영어엽이고 자시고 소뇌출혈이 생겨서 지금 영어회화가 문제가 아니다 twitter.com/ORTHO_GLASS/st…
368
갯벌레 작고 둥근 게 있어서 뭘까 하고 들여다봤더니, 새끼 오징어가 들어 있었습니다.
아버지에게 보고드리자—!!! twitter.com/tsukamaetemita…
369
다마 미술대학 입학식에 아르세우스가!!!!!!!!!!!!!!!!!!!!!!!!!!!!!!!!!!!!!!!!!!!!!!!!!!!!!!!!!!!!!!!!!!!!!!!!!!!!!!!!!!!!!!!!!!!!!!!!!!!!!!!!!!!!!!!!!!!!!!!!!!!!!!!!!!!!!!!!!!! twitter.com/yatsugibaaya/s…
370
신중하게 사냥감을 노리며 twitter.com/oryzae1824/sta…
371
예전부터 "애니 캐릭터가 되고 싶다"는 왜곡된 소원이 있었는데, 이번에 산토리의 "THE STRONG"의 CM에 출연하여 그 꿈을 이뤘습니다 twitter.com/ARuFa_FARu/sta…
372
성실한 성격 탓에 실수로 일을 열심히 해버리면, "앗, 안돼 안돼. 월급에 맞게 좀 더 설렁설렁 해야지…"라고 되뇌이며 두 뺨을 짝! 때리면서 정신을 바짝 차리는 순간이 있다 twitter.com/setukossetu/st…
373
작금의 오락 컨텐츠 소비 속도가 빠른 속도으로 상향 평준화 되는 것 같아 무섭다.
웹툰은 주간 연재가 기본으로, 격주로 연재했다간 "느리다" "땡땡이"라며 욕을 먹는다.
유튜브 영상은 주 2회 올리지 않으면 버림받는다.
가면 갈수록 점점 더 가속된다.
작가들도 점점 소모된다.
괜찮은 걸까? twitter.com/yohsuken/statu…
374
진짜 최악인데!!!!!
세탁기 안에 양상추 통째로 놔뒀다가
까먹고 전부 같이 세탁해버렸어 twitter.com/napo_gggggg/st…
375
집에서 한 발짝 벗어난 곳, 그곳은 이미 밖. twitter.com/ShinjiroTwi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