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1
방금 있었던 대화
아내 "(어린이용 주사위 놀이판을 받아서) ○○씨, 주사위 있어?"
나 "있어, 몇 면체짜리?"
아내 "보통 6면체밖에 없지…"
나 "……?" twitter.com/kuzu_BeerAki/s…
652
만화나 드라마에서 S 성향의 상사가 가끔 쑥스러운 듯 "너 왜 이렇게 야근이 잦냐…(캔커피 탁 들이밀며) 너무 무리하지 마라"라고 하는 걸 보면 "그걸 조정하고 전체를 감독하는 게 네놈 업무잖냐!!!!!"라고 생각하게 된다 twitter.com/nasan0321/stat…
653
파쿠리는 아닌데 도작이라고 의심받은 적은 있다.
시리어스하고 본격적이고 탐미적인 글만 쓰고, 트위터에서는 "응가꼬1추!, 응가꼬1추!"라고 날마다 떠들었더니, 어느날 DM이 와서 "작풍과 작가의 발언이 꽤나 다른데, 진짜 당신의 작품인가요…"라며 돌려까기로 확인받았다. twitter.com/EdhiFg0/status…
654
중2인 장남의 폰에 여친의 전화가 오면 곧바로 초6인 차남과 내가 놀리면서 벨소리에 맞춰 춤을 추는 게 우리집에서 유행하고 있는데, 너무나도 즐거워 보였던 건지 장남도 깔깔 웃으면서 함께 춤추게 되어서, 전화는 한창 울리는 와중에 세 명이 계속 춤추는 정체불명의 종교를 여친은 아직 모른다 twitter.com/waruyoiseijin/…
655
X스 안 하면 못 나가는 방을 만든 시공업자들은, 아무래도 공사중에 "잊지 말자 이중 확인" "혼자 들어가지 않기, 둘이서 문 닫지 않기" "조정중! 위험 진입금지" "사고 제로 n일차" 같은 현수막 엄청 붙여놨겠지…… twitter.com/vespiking/stat…
656
전철을 탔더니…
"개인적인 말씀이오나, 이 전철을 끝으로 제 41년 간의 근무를 마칩니다. 오늘도 승차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고 차장님이 말씀하셨고, 역에 도착하니 가족들과 많은 분들이 꽃다발💐을 들고 기다리고 계셔서 찡했다
이런 개인적인 이야기는 얼마든 나누었으면
수고하셨습니다✨ twitter.com/englishcafe225…
657
한 화제에 분노한 트윗이 하루에 200건 있으면 논란이라고 생각하시죠? 근데 제가 2ch에 작품을 올렸을 때, 노잼, 졸작으로 판 더럽히지 마라, 다함께 이놈을 내쫓자 등의 내용의 게시물이 여러 ID로 200건 이상 올라왔는데, 그게 사실 전부 한 사람의 자작극으로 밝혀진 적이 있어요. twitter.com/ASCIIART_NOVEL…
658
# 어릴적_착각했던것_선수권대회
어릴 때 TV로 홋카이도 특집을 보고 있던 내가(바보) "엄마!! 홋카이도는 자연이 넓고 멋진 곳이야!! 다음에 다같이 가고 싶어!!"라고 엄청 크게 말했더니 "사실... 우린 말이야... 이미... 홋카이도에 살고 있단다...!!"라며 엄마가 충격적인 진실을 고백했던 경험. twitter.com/Nanhai_Shigang…
659
추신
흥신소 비용은 본인이 부담하고, 이번 소동은 디즈니랜드 & 씨 2박 3일 다녀오고 털어내기로 했습니다😇
※ 아내와 사이 좋습니다✨
twitter.com/Miku_miku_pand…
660
올해는 딱 이 정도 여유로만 살아가고 싶다 twitter.com/SakaizumiVtube…
661
근력운동을 뛰어도 "근육을 제대로 쓰고 있는지" 잘 모르겠다. 제대로 쓸 때는 근육에 불이라도 들어왔으면 twitter.com/yoiotto88/stat…
662
뱀이나 벌레를 보고 "징그럽다" "별로"라고 느끼셔도, 어른은 잠시 꾹 참아주실 수 있나요? 어른이 아닌 아이들이 어떻게 받아들일지에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는 것 같아 기대를 멈출 수가 없습니다. 본인이 "징그럽다"고 하기 전에, 아이들에게 "어때?"라고 물어보는 것만으로
twitter.com/E0104N46/statu…
663
재택근무 매너
・고양이가 울 때는 음소거를 해제한다
・고양이가 오면 제대로 보여준다
・고양이가 책상을 지날 때는 화면을 켠다
・고양이를 위해 문을 열어둔다
・고양이가 밥을 요구할 때는 자리에서 일어나 대응해준다 twitter.com/piyno_9299/sta…
664
진시황은 도량형을 통일하여, 커피 체인점의 커피 사이즈를 "대" "중" "소"로 개정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시황제는 라지 사이즈 커피를 주문하자 "앗 톨 말씀이시죠"라고 점원에게 정정당한 것에 격분하여 대중소 표기를 정했고, 이를 거역하는 점포를 불태웠으며, 경영자를 능지처참했습니다. twitter.com/MValdegamas/st…
665
어디서 들었던 말인데, 진짜로 이름을 소년원이 아니라 너굴너굴랜드 같은 걸로 바꾸든가 하면 될 텐데😅
twitter.com/majimagorou56/…
666
그리고 흥신소에 의뢰한 결과
・노래방에서 지 혼자 날뛰는 남편
・매지컬 미라이 근처 주차장에서 축제 옷으로 갈아입는 남편
・미쿠 인형뽑기에 집중하는 남편
・LAWSON 편의점과 콜라보한 뽑기 상품을 안고 거동수상자가 되는 남편
이 제대로 찍혀 있었습니다😇
타래
twitter.com/Miku_miku_pand…
667
내가 회사에서 인사할 때 상대가 한 명이면 "안녕하세요" 상대가 여러 명이면 사람 수에 비례하여 "안녕하세요——" 같은 식으로 무의식적으로 어미를 늘리는데, 이 어미의 길이를 통해 내가 간 곳에 몇 명이 있는지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일부는 나를 정찰병이라고 부른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twitter.com/s_sh/status/15…
668
이건 자신이 진짜 불이라고 믿고 있는 모닥불 인형
twitter.com/N_N_K_0623/sta…
669
짱구야. 사막에 시계가 떨어져 있다면 시계가 거기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했다고 생각하니? 아니지, 시계는 누군가가 만들었을 거잖아? 그럼 시계보다 구조가 복잡한 우리 인간은 자연적으로 발생했을까? 짱구야. 신은 존재한단다. twitter.com/ber_acdc/statu…
670
스파이패밀리 방영시간이 밀려서 녹화하지 못해 슬퍼하신 분은 "무사시마루의 비극"을 떠올렸으면.
스모 중계가 연장되자, 분명 카드캡터 체리 마지막 회를 녹화 예약했는데, 재생하니 무사시마루의 거대한 반나체가 나온 당시 오타쿠들의 충격에 비하면, 스트리밍이 되는 현대엔 그 상처가 덜할 거야 twitter.com/CaldwellNo99/s…
671
이건
다음주부터 일본 전역에서 양산되는 것 twitter.com/pojirei/status…
672
[번역][검증] 엄마의 영상 편지를 성우가 더빙하면 귀여워질까? / ARuFa
blog.naver.com/bladesoul12/22…
673
신입사원 환영회, 신입사원 전원이 결석을 희망하여 과장님 극대노. 신입들 잘한다 힘내라☺️ twitter.com/poke_mopu/stat…
674
같컾 파시는 분들은 이해하실 텐데, 수가 "오늘 집에 아무도 없는데…"라고 했더니 "그래, 그럼 문단속 잘 해"라고 하는 공 좋지 않나요? twitter.com/nazsan/status/…
675
"삶, 우주, 그리고 모든 것에 대한 궁극적인 질문에 대한 해답"에 대해 AI가 대략 1분만에 내놓은 것. twitter.com/i_kaseki/stat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