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고지고(@ddanziabba)さんの人気ツイート(古い順)

551
최태민이 그랬고 최순실이 그랬지. 뭔가 구리고 숨길게 많은 사람들이 이름 바꾸기.. 저 이름이 어때서 이름을 바꿨을까. 김삼순도 아니면서.
552
조국 부녀 삽화를 성매매 기사에 넣어 사과하더니, 대통령 삽화를 범죄기사에 또 넣어 또 사과하더니, 굳이 대통령을 수술대위로 올려버리는 상상의 장면을 묘사한다. 이들의 악마성은 치가 떨릴 지경이다.
553
보름이 멀다하고 미사일 쏴대던 북한 향해 통일은 대박이라며 대화 모색하던 박근혜는 칭송하고 찬양하고 붐업까지 하던 것들이.. 지금처럼 조용한 북한에 향해 대화하자는 제의는 러브콜이고 간곡한 요청이고 구걸이냐? 위선덩어리들.
554
조선일보 : 부럽다 영국.. 영국 교수 기자 : 영국이 부럽다구? 동의 안해. 오히려 한국이 부러워 조선일보 : 영국 다시 하루 2만여명 확진
555
얘 + 이런애 + 이런사람 + 이런인간들 = 국민의힘 news.v.daum.net/v/202106271756…
556
대통령 되겠다는 인간이 수사기관에 전화해서 지시를 하다니.. 검찰이 지 사조직이야? news.v.daum.net/v/202106280304…
557
[최재형 "사의표명.. 임기 마치지 못해 송구"] 검찰(檢察) : 검사하여 살핌. 감사(監査) : 감독하고 검사함. 계파 파벌 정치 버리고 대승적 기용으로 진영을 넘어 가장 막강한 권력기관 맡겼더니.. 그 칼을 사사로운 야망의 길 트는 정글도로 사용하다니.
558
풉.. 그래쪄? 윤석열이가 천안함 모자 쓰고 공원 산책했쪄? 오래전 주단태가 다른 드라마에서 그랬지. "세상에서 가장 사악한 것들은 애국이란 말 뒤에 숨는다" 라고..
559
흐.. 천안함 모자 쓴 윤석열 태극기 마스크 쓴 최재형 "세상에서 가장 사악한 것들은 애국이란 말 뒤에 숨는다" 아래꺼 베비원모어타임.
560
국가를 위해서 무엇을 할지 고민.. 하는 마음으로 군대나 갈 것이지. 군대도 안 간 것들이 국가니 보훈이니 국방이니.. 포장질하는 거 보면 역겨워..
561
우연히 저 둘이 같은 산책 드레스코드 할 확률이 얼마나 될까. '넌 천안함 셔츠를 입거라. 난 천안함 모자를 쓸게. 그러면 누군가는 사진을 찍게 될거야..' 이런 걸 컨셉이라 하고, 연출이라 하고, 불순하다 하고, 쇼라고 하죠. 내가 가장 비열하게 생각하는 게 애국을 연출하는 것임.
562
정무비서관이 소유한 300평 농지는 축구장 1/7쪽 저 정도 되겠다. 그런데 언론만 보면 장모에게 아내가 물려받은 저 농지가, 축구장 16배 크기의 농지를 집중적으로 사들인 국민의힘 의원보다 파렴치해 보인다. 김비서관도 오세훈처럼 사들인 것도 아니고 아내가 물려받은건데 어쩌라고.. 해봐.
563
[윤석열 "한일관계, 이념 편향 '죽창가' 부르다 여기까지 왔다"] ↑ 그게 일본책임이 아니라 우리책임? 하긴.. 위안부 할머니들께 거짓말로 도장받아, 고작 10억엔 배상금 받고 ‘최종적 불가역적’ 강조하며 굴욕적 위안부 합의한, 온국민의 노재팬을 불러온 박근혜 정권의 뻘짓 탓이긴 하지.
564
한일관계에 대한 일본 기자 질문에, 한일관계 악화가 일본의 역사부정과 사과거부가 이유가 아니라, 이념적 죽창가나 부른 우리의 잘못 때문이라는 대답을, 굳이 윤봉길 열사 기념관에서..
565
현직 부장검사가 어느 사업가에게 금품 받은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는데.. 수사 선상에 윤석열 측 대변인 됐다가 중도사퇴한 전 조선일보 기자도 포함.. 저게 스스로 중도사퇴인지, 사적 루트에서 알려줘 짜른건진 모르겠지만.. ["언론인에게도 금품 건넸다"] news.v.daum.net/v/202106292042…
566
125년 전, 막강 화력의 일본군에게 죽창 말고는 무기가 없던 동학농민군들이 죽창들고 싸우다 몰살된 것이 죽창가의 시작이다. 오늘 일본기자의 질문에, 한일관계 악화가 일본의 역사부정 탓이 아니라, 죽창가나 부른 우리 잘못 탓이라는 대답을, 윤봉길 기념관에서 한 윤석열이 알아야 할 역사다.
567
김의겸은 흑석동도 안되고 서초동에 살아도 안되냐? 대구부산경북경남 지역구에 한채 강남에 또 한채, 다주택 투성 국민의힘 의원들은 안보이는데, 김의겸의 1주택만 눈에 거슬리냐? 대체 1가구 1주택이 왜 보도거리냐? 김의겸은 어디 살면 니 눈에 안거슬리겠냐? 남양주나 김포정도면 봐주겠냐?
568
OECD 성장률 1위 G7 수장들이 극찬하는 한국방역 코스피 역대 최고 외환보유 사상 최대 1인당 국민소득 이탈리아 추월 G7 진입 올해 성장률 목표 4.2% . . 이런 나라가 안타까운 건 한국은 저런데 우린 왜 이래.. 라는 일본사람이거나 경알못 정말못 아마추어거나 아니겠나.
569
수출 사상 최대 전망 코스피 역대 최고 외환보유 사상 최대 G7이 극찬하는 방역 1인당 국민소득 G7 이탈리아 추월 . . 이런 나라를 망했다고 선동하는 인간은 적국이나 경쟁국 이롭게 하려는 세작이 틀림없다.
570
['정경심 사모펀드 공모' 대부분 무죄...남은 재판 영향은] 이것으로 수만개 악랄한 기사로 한 가정을 악마화시키고, 아직도 조롱속에 살게 만든 검언유착 기레기들은 여전히 악취나는 기사 양산중이고..
571
총장님 부인을 아래 검사들이 얼마나 수사했는지는 모르겠으나, 내 아내 의혹 수사해서 뭐가 나왔냐고 떠들기 전에.. 70곳 넘게 압수수색 해서 재판네 넘겨 무죄로 나온 남의 아내 억울함에 먼저 사과하는 게 도리 아니냐? 양심머리가 있다면 말이지.
572
TV조선 엄성섭.. 흐..
573
사과해라. 이자식아.
574
난 쥴리가 아니다? 다스도 지꺼 아니랬지.
575
[속보]상반기 수출, 사상 첫 3000억불 돌파..전년比 26%↑ ↑ 대한민국 역사상 가장 많이 수출했다는데 악플다는 것들은 한글 배운 배아픈 니혼진들이 맞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