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고지고(@ddanziabba)さんの人気ツイート(新しい順)

226
조선.. 게임중독보다 규제가 더 위험하다! 중국은 저만치 앞서 가는데 한국만 게임 규제하냐. 이러다 게임산업 망한다!! 정부.. 강제적 게임 셧다운제 폐지 추진하겠다. 조선.. 중국은 초강력하게 게임을 규제한다는데 중국이 부럽긴 처음이다!! 에잇 조선 콱 퉤..
227
'뒤로 가' '앉어. 더 앉어' 이미 배터지게 욕먹은 후이지만, 그나마 진실 알려주는 곳 하나라도 있으니 다행이라 해야 하나..
228
어쩐지 요새 족벌언론들 백신접종 공격이 뜸하더라..
229
[정의당 심상정 "34년 묵은 낡은 양당체제 불판 갈아야" 대선 출사표] ↑ 이젠 더 이상 들어줄 인내심 사라진 케케묵고 퀘퀘하게 찌든 지겨운 돌림노래.
230
두달 전 고노다로.. "교차접종? ㅋㅋㅋ 그런 건 한국이나 하지.. 우리 일본은 그런 거 안 해." 두달 후 어제 고노다로.. "우리 일본도 접종 속도 올리기 위해서, 1차 아스트라제네카 2차 모더나 교차접종 검토하려구."
231
다른 자리도 아닌 지가 읽고 지가 질문하라던 자기 정책발표 자리.. 다른 인간도 아닌 바로 직전 언론자유 보장하라 침튀기던 인간이, 별 어렵지도 않은 기자들 질문에 노답 노답. 읽는 거 말고는 못해? 그래서 토론도 거부야?
232
"카메라에 걸리지 않게 더 앉으라" 알고보니.. 황제의전이 아니라 황제취재.. 그게 아니라고 해명해준 기자 한넘이 없어.
233
유승민이 대통령에게 아프가니스탄에서 60여명 더 구출해오랍니다. 백신 90%이상 맞은 일부 부대 노마스크 시도에는, 우리 군인들 상대로 생체시험 말라는 것들이, 저 어린 군인들을 카불로 보내 사람을 구해오랍니다? 그냥 저것들은 까를 위한 까.
234
ㅈㄹㅎㄱㅈㅃㅈㄴ.. 가짜뉴스 예방법을 저렇게 저항하는 꼴이야말로, 제2의 논두렁 뉴스로 또 다른 살상을 하겠다는 굳건한 다짐이구먼.
235
도시 완전봉쇄에 돌입한 베트남. 식량도 군인들이 가가호호 배달.. 이정도는 돼야 조선일보가 방역모범국이라 칭찬해주지.
236
[유승민 대선 출마 선언 "지난 30년간 추락해온 우리 경제를 다시 성장하는 경제로 만들겠다"] ↑ 이건 또 뭔 희대의 개소린지.. 1990년부터 2020동안 대한민국은 IMF때 한번 코로나팬데믹 한번 제외하고는 저렇게 성장해왔고, 그 결과로 G7의 이탈리아를 제쳤는데?
237
윤희숙의 분노가 이해되는 지점이 전혀 없는 건 아니다. '우리 당의 나보다 심해보이던 저들은 다 멀쩡한데 왜 나만..' 조금은 억울할만도 하다.
238
투기가 맞다는 거야? 아니라는 거야? 알았다는 거야? 몰랐다는 거야? 죄송하다는 거야? 떳떳하다는 거야? 운거야? 승질낸거야? 대체 땅을 산 건 누구고, 몰랐었다고 부인하던 게 누군데, 대체 누가 화를 내고 큰소리지?
239
[윤석열 "文정권, 우리 군을 목적없는 군대로 만들어 '참담'"] ↑ '우리 군'에 속해본 적도 없는 면제님이 별말씀을 다..
240
미국 백신접종률 60% 어제 하루 확진자 14만6천명. 그럼에도 노마스크 일상을 시도하는 미국. 그런 미국이 부럽다며 우린 언제 마스크 벗냐던 국짐당.. 백신 접종률 90% 넘는 일부 군부대에서 서서히 노마스크 시도 기사 나오자, '군인 상대로 생체실험 말라'며 지랄중인 국짐당.
241
저 순간 건배라.. 저게 선생이란다. 저게 교수란다. 저게 스승이란다.
242
SBS가 편파적이고 교활하다고 하는 이유는.. 민주당 부동산 의혹때는 문제지역 일일이 방문해 길고 상세하게 취재 보도하더니.. 국민의힘 부동산 의혹은 마치 '우린 잘 모르겠고 민주당이 계속 공세 펼치더라'는 식의 정치공세로 만들어버렸다는 거다.
243
오늘 동시간 한일 실시간 확진자 숫자다. 조금만 방심하면 연일 긴급사태 선포 지역 늘려가며 자영업자들의 마지막 영업마저 닫게 만드는 일본의 저 꼴 될거 뻔한데도.. '자영업자들 분노' 부추키며 반정부시위 선동하는 보수언론넘들.. 국가의 안녕보다 정권타도가 중요한 극우언론넘들..
244
기적의 여론 해석.. 반대 30.7% 유튜브 가짜뉴스 처벌 포함 여야 합의처리 30.5% 찬성 28.9% 이게 언론중재법 찬성 59.4% 반대 30.7%지 반대 61.2% 찬성 28.9%냐?? 이렇게 국민을 붕어대가리로 여기니 언론중재법이 반드시 필요하지.
245
앞에 여러 꼭지로 길게 공들여 언론중재법만 까던 SBS가, 윤희숙 향한 민주당의 공세 정도로 단신으로 넘어가버린 저 뉴스마저, 저게 민주당의 윤희숙 같은가? 국민의힘의 윤희숙 같은가? 다분히 의도저으로 교활한 SBS다.
246
서울 사는 팔순 노인이 충청도에 평지도 아닌 저 비탈진 3000평을 농사를 짓게다며 땅을 샀는데 52살 딸이 여태 몰랐다고? 주구장창 언론중재법만 까던 SBS는 저걸 윤희숙 향한 민주당의 공세 정도로 단신으로 넘어가두먼.
247
이것이.. "나는 우리나라가 높고 새로운 문화의 근원이 되고, 목표가 되고, 모범이 되기를 원한다. 그래서 진정한 세계의 평화가 우리나라에서, 우리나라로 말미암아서 세계에 실현되기를 원한다" 하시던, 백범 김구가 꿈꾸던 나라 아니던가. news.v.daum.net/v/202108261730…
248
하이고 뉘예뉘예
249
요약. 윤희숙 동생 남편이 박근혜 청와대 행정관을 지냈고, 정권 최고 실세 최경환 기재부장관 보좌관을 맡았고, 청와대 퇴직 두 달 뒤 80세 장인이 농사 짓겠다고 땅을 매입하고, 그후 산업단지들이 연달아 확정되어 땅값은 계속 오르고.. 투기일까 아닐까? news.v.daum.net/v/202108260503…
250
서울 동대문에 사는 80대 노인이 충청도 개발호재 투성 땅 3000평을 노후대비로 농사짓겠다고 사고 연로해 농사 못짓고 남에게 맡기고 몇배로 땅값 오라 논란 일자 미래 상속인이 사퇴 표명을 하고 오히려 칭찬을 받는다. 저런 쓰레기 언론들이 아군인 집단의 정치질은 얼마나 개꿀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