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고지고(@ddanziabba)さんの人気ツイート(新しい順)

251
80 노인네가 농사지으려 논을 사? 그것도 가장 핫한 세종 땅에? 그래서 결국 농사는 남한테 맡기고 땅값은 몇배로 오르고? 그걸 또 언론놈들은 책임지는 자세라며 저지랄이다. 니들이 김의겸이 사퇴 하고, 집을 팔고, 차액 다 기부했어도 언제 한번 책임졌다 한마디 했냐? 아직도 까고 있지.
252
이런 의혹이 커지게 될까 두려워 시야에서 사라지려 사직한다 하고, 그걸 또 준석군은 눈물쇼로 승화시키고.. [단독]윤희숙 일가 '박근혜 정부 실세' 사위 활용 '투기 의혹' news.v.daum.net/v/202108260503…
253
[국민의힘 '부동산 의혹' 12명 중 5명이 '윤석열 캠프' 소속] ↑ 파리들은 구린 곳 찾아 모이는 놀라운 능력을 가지고 있지.
254
조국은 딸에게 2가지 죄를 졌다. 감히 검찰개혁 선봉에 선 죄. 그리고, 사시 거부하고 학자로 남아 판검사 카르텔에 들지 않은 죄.
255
한때 '내친구 국이' 운운하던 옛정 상기하란 말도 아니다. 자식의 상처앞에 선 아픈 부모 향한 저 악독하고 비정한 깐족임은, 분명 누군가의 가슴가슴에 차곡차곡 쌓여 진중권이 가장 고통스러울 순간에 몇배 더 날카롭게 꺼내어져 그의 심장을 후비게 될 것이다. 그게 이치고 순리고 역사다.
256
국민의힘 부동산 투기 의혹 의원 12명의 명단이 유출됐다. 그러나.. 2013년에 6억9천만원이던 재산이 2020년에 43억7천만원이 된 곽상도나, 대구에 집 말고도 강남 아파트로 23억원을 벌어들인 주호영 이름 빠진 명단을 신뢰할 수 있을까?
257
"나는 임차인입니다" 국회 연설로 온 언론의 칭송 받더니.. 젠장.. [윤희숙, 부동산 투기 의혹 명단에..] news.v.daum.net/v/202108241100…
258
'이재명 음주운전'이 허위사실인가. '이재명 검사사칭'이 허위사실인가. '이재명 형수 욕설'이 허위사실인가. '이재명 일베 가입 전력'이 허위사실인가. '혜경궁김 접속지는 이재명 집'이 허위사실인가. '손가혁의 숱한 분란'이 허위사실인가. 대체 시끄럽고 지저분한 건 누구인가.
259
지난번 민주당 의원들 명단은 다 까발려져 부모 모신 묘지터까지 찾아다니며 두들겨 패더니.. 어제는 누군지도 모르는 국힘당 12명은 두발 뻗고 자고, 이미 너덜너덜하게 털렸던 집 1채 소유자인 김의겸 이름만 다시 두들겨 맞고 있는중.
260
임상 3상 실험중인 한국 백신. 임상 3상 실험 건너뛰고 사용 승인한 대만. 대만이 한국 백신 제친 거라는 기레기.. 한국이 대만처럼 백신 구매 못하고 급한 나머지 3상 실험 생략하고 백신사용 승인했다면.. 국민이 마루타냐며 정부의 무능함 무모함에 대해 x랄 x랄 개지x중이겠지?
261
[단독] 윤석열 캠프, 경찰대 총동문회에 수사·정보통 모집 공고 논란 ↑ 아휴.. 무서워라.
262
갸우뚱.. 언론자유를 외치는 신문이 언론자유를 보장해야 한다는 사람 기사를 왜 삭제하지?
263
폐기 임박이니.. 백신처리국이니.. 동냥이니.. 저 악랄한 트집은, 동유럽 국가 중 한국과 유일한 전략적 동반자 관계인 루마니아한테 얼마나 결례를 저지르는 걸까. 저것들은 정부 깔수만 있다면 국격 체면 국익따위는 안중에도 없이 실성 상태가 된다.
264
윤석열 : 언론자유 보장해야 합니다. 기자 : 그런데 왜 윤후보님은 오마이뉴스 고발했고, 툭하면 법적대응한다고 겁주셔? 윤석열 : 자 다른 질문..
265
쯔쯔. 확진자 세계 최저 수준 확진률 세계 최저 수준 사망자 세계 최저 수준 정부인데 백신 외교랑 백신 구걸이랑 구분도 못하나. 지지율 0.1% 올릴 욕심에 조국을 거지국가로 만드니 행복하시냐?
266
공관갑질 논란으로 시끄럽던 박찬주 대장, 현 국민의힘 당원.. 그분께서 말하시길.. 문재인 믿지마라. 전쟁나면 먼저 전용기 타고 도망갈 수도 있다.. 랍니다. 웃기지도 않지요. 6.25전쟁 발발하자 한강다리 끊어놓고 혼자 살겠다고 도망간 이승만을 국민의힘 당사에 걸어놓고.. 저 말이 나와?
267
[김건희, 한림대라 쓰고 한림성심대 증명서 제출..尹측 '표기 오류"] ↑ 서울대라 쓰고 서울시립대 증명서 제출한 셈이지. 고의인지 실수인지 지들이 해놓고 고소 운운하며 화도 지들이 내.
268
신문 찍어내자마자 폐지값 받고 동남아로 수출하며, 발행부수 부풀려서 더 많은 세금 정부보조금 타내면서도 아무 처벌받지 않는 자유를 누리는 것들이.. 가짜 뉴스를 내보내고도 역시 처벌 받지 않을 자유도 마저 달라며 언론중재법에 게거품을 무는군.
269
보수족벌 언론들이 "K방역? 웃기지말라 그래. 진짜 방역 모범국은 베트남이야" 라고 하던.. 베트남의 호치민 하노이 다낭 등의 현재 도시봉쇄 상황.. 물론 오늘도 보수족벌 언론들은 K방역 조롱하며 자영업자들에게 "가만히 앉아 영업단축 당하고만 있을거냐"며 부추기고 있습니다.
270
김동연 전 경제부총리가 오늘 고향 충북 음성에서 대선 출마 입장을 밝힌다고 하는데.. 나는 그가 '진중권 전 교수를 만났습니다..' 라고 sns에 쓴 8월 7일에 김동연을 버림.
271
일본이 저물어가는 이유.
272
음주운전 2회 경력자를 수석대변인으로 임명한 국민의힘은 3번째로 웃기고, 음주운전 2회 경력을 알고도 공천해줬던 국민의힘 전신 미래한국당은 2번째로 웃기고, 음주운전 2회 경력자가 음주운전은 살인미수로 처벌해야 한다던 신임 국민의짐 수석대변인이 1번째로 웃기고..
273
폭염에 전기공급 부족해 블랙아웃 오면 어떻게 하냐.. 그러길래 누가 탈원전 정책 하라 그랬냐.. 난리치더니, [결국 전력수급 고비는 없었다.. 과도한 전력수요 전망은 과잉 투자를 불러온다] 라고 하는 기자넘한텐 어떤 욕이 어울릴까.
274
['음주운전 5회' 허재, 숙취해소제 모델 발탁.. 소비자 뭇매] 반드시 짚고 넘아가야 했을 것이 좀체 여론화되지 않더니.. 모델료 몇푼 욕심내다가 이렇게 알려지려나보다.
275
목숨 던져 항일 독립운동 하시다 머나먼 타국에서 잠드신지 어언 70여년만에 주검으로 귀향하신 홍범도 장군 안치식을 보는 친일베류놈들이.. 일제 장교 부역과 전후 부정축재로 3000억짜리 빌딩 소유하며 호가호위 100세까지 천수누리다 사망한, 백선엽 장군은 왜 저렇게 안해줬냐고 난리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