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고지고(@ddanziabba)さんの人気ツイート(新しい順)

176
일본 외신기자 클럽(Foreign Correspondents' Club of Japan) 회견.. 프랑스 기자 : 일본은 정말 민주주국가라고 할 수 있습니까?
177
대통령이 UN연설을 하고, BTS가 대통령 특사로 소개받고 연설하고, UN본부를 무대로 퍼미션투댄스를 부르고, 전세계에서 99만명이 LIVE로 시청함.
178
무면허 음주운전 사고 후 운전자 바꿔치기하고도 풀려난 것도 신의 아들인데.. 집행유예 중에 또 무면허 운전하다 음주측정 거부하며 경찰을 폭행했는데 또 풀어줘?
179
나 윤석열이야~ 마스크따위?
180
보면 볼수록 허접한 인간.
181
친일장교출신 생가에 온 사람을 꾸짖으며.. "친일파가 다 그랬다. 어쩔수 없이 그랬다구" 근래 10여년간 본 최고의 코미디다.
182
구미 박정희 존영에 인사하러 갔다가 朴지지자들에게 배터지게 욕먹으며 혼비백산된 모습으로 차에 오르는 비루한 칼잽이의 모습..
183
박형준 자녀 입시 부정 청탁 의혹 다시 수면 위로.. 노교수 : 박형준 자녀 입시 청탁이 있었다 박형준 : 그 학교 응시도 안했다 노교수 : 응시한 사실 검찰이 확인했다 저런 사기꾼같은 것들..
184
우리집 강아지도 패드밖에서 실수하면 수그리하며 반성을 하지만.. 개만도 못한 것들이 그럴리가. ['접종률 70% 3년 걸린다'던 언론, 반성하고 있을까?] news.v.daum.net/v/202109170657…
185
국짐은 정말 사악한 집단이다. BBK 만들었다는 동영상이 나와도 가짜편지 흔들며 김경준 기획입국설로 판을 뒤집고, 안에서 잠그고 나오지 않아도 밖에서 문 두드린 사람을 감금죄로 판 뒤집어 재판에 넘기더니.. '고발사주 의혹'을 '제보사주 의혹' 이라며 판을 뒤집으려 한다. 개XX들..
186
현직 검사가 야당 의원에게 고발장을 보내고, 야당의원이 그대로 고발을 해주면 검찰이 수사해서 기소하고.. 설령 이게 사실인들 뭐가 문제냐고 배째라는 것들.. 돌상것들..
187
백신 1차 접종률이 세계평균을 넘어 아시아평균을 넘어 미국을 넘어 곧 영국을 제칠 기세다. 아프리카에 대한 심각한 모독인줄도 모르고 잔인하고 무식하게 '아프리카만도 못한 백신정종률' 이라 지껄이던 보수족벌언론 기자녀석들도 다 맞았니?
188
헌정사상 가장 웃겼던 일침. "자식에게 문제가 있는 자는 공직자 자격이 없다!!"
189
소위 딴따라 트롯 가수의 10년 넘는 석사논문도 표절 검증을 하는데, 일국의 대통령 와이프 되겠다는 사람의 8년 지난 박사논문은 시간이 너무 흘러서 검증 못한대..
190
대한민국 100년 적폐들의 콜라보.. G7 국가 이탈리아를 추월하고, 단군이래 세계사속에서 가장 부국강병한 국가 만들자.. 무너지고 있다니? 무너지길 바라는 건 아니고? news.v.daum.net/v/202109130347…
191
작년 4월에 박지원이 조성은을 미래통합당에 심었나? 작년 4월에 박지원이 조성은에게 김웅한테 접근하라 시켰나? 작년 4월에 박지원이 손준성한테 고발장 보내라 지시했나? 작년 4월에 박지원이 김웅에게 고발장을 조성은한테 보내라 시켰나? 국짐아 석열님아.. 대체 박지원이 뭘 개입했다는거냐?
192
윤석열 서울중앙지검장이던 시절 여러 고소고발 사건 이해당사자인 조선일보 방상훈 사장과 비밀회동 가진 둘이서.. 조선일보가 제보자와 박지원이 만났다며 난리치고, 윤석열이 조선의 보도를 흔들며 난리부르스 추는 거.. 정말 웃기다.
193
[윤석열 "한일관계, 죽창가 부르다 망가져"] [윤석열, 이용수 할머니 만나 "일본의 사과 반드시 받겠다"] ↑ 이게 같은 인간 입에서 철학도 소신도 가치도 없이 그저 한표줍쇼 정신으로 지껄인 말.
194
[尹 측 "박지원 휴대폰 압수수색해 국민 의구심 해소해야"] ↑ 지들 휴대폰은 6개월마다 교체해버리거나, 압수 거부하거나, 압수돼도 비밀번호도 안 알려주면서, 남의 휴대폰은 기소도 되지 않은 거 초법적으로 압수해서 다 까봐야 한대? 저런 무대뽀로 조국을 70곳 넘게 압수수색한거지.
195
검사 출신 아닌 법무부 장관 자택은 11시간 동안 뒤지고 뒤져 중학교때 쓴 여학생 일기장까지 가져가려 했고.. 검사 출신 국민의힘 국회의원 사무실은 11시간 동안 그냥 대치만 하다가 압수수색도 못하고 물러서고..
196
윤석열씨.. 김웅 압수수색이 보여주기식 망신주기식 압수수색이라고? 보여주기식 망신주기식 압수수색이 뭔지 보여줘?
197
[서울대, 조국 석사 논문 표절여부도 검증한다] ↑ 이건 30년 전 [국민대 "김건희 박사논문 검증시효 지나 조사 안 해"] ↑ 이건 8년 전 조국 것은 30년 전 석사 논문도 검증하고 윤석열 와이프 것은 8년 전 박사 논문도 검증 안 함.
198
[국민대 "김건희 박사논문 검증 시효 지나 조사 안 한다"] ↑ 10년 전 조국 딸 표창장은 검증해도 8년 전 윤석열 와이프 박사논문은 검증 못한대.
199
[경찰이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출연진을 체포한 가운데 강용석 변호사, 김세의 대표, 김용호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으나 검찰이 모두 기각했다] ↑ 이래서 검찰의 기소독점권을 손봐야 해. 그거 개혁하려다 거대한 저항 세력한테 한 집안이 풍비박산 된거고..
200
윤석열 : 제보자 나와!! 제보자 : 응 나야.. 점점 김웅 손준성 윤석열의 목덜미는 죄여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