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인의 명예 함부로 훼손하는 자들 이민석 변호사의 매운 맛 보게 될 것. 이변호사님이 부분에 대해 종일 분노하고 독이 바짝 올라있었음.
이런 쌉소리 올릴 시간에 시행령 개정하면 될 것을
일이 재미있게 흘러가네. 이재명이 유동규 구속 직후 방송에서 '자살기도'를 언급하는데, 현재 정진상이 증거인멸 및 교사가 넉넉하게 인정될 것 같고 이재명은 그 진행상황에 대한 보고를 들은 것이 된다.
지시 했네 했어 [단독] '김혜경 직접 지시 없었다'는데…공무원 배씨 "댁에 누구 계세요" "예약했습니다" (출처 : TV조선 | 네이버 뉴스) naver.me/F9VgheJ7
좋은 소식 알려드립니다. 현수막 사건 무죄 나왔습니다. 많은 분들의 도움 덕입니다.
트친님 중 인사장교 출신이시거나 소개(전화통화) 해줄 분 있으시면 디엠 부탁드립니다.
현근택이 오늘 갑질로 고통받는 국민들에게 '때려치면 그만'이라는 솔루션을 제시했다
이재명 지지자님들께 알립니다. 이거 무조건 돌려주는게 아니고 15%이상 득표해야 돌려주는거에요. 투자자 원금회수에 유의하시고 자세한 사항은 약관을 참고하세요.
누군가 내 리조트 비용을 댔는데 나는 지시한 적 없고 돈 낸 사람은 망상이다.. 최소한 본인이 돈 내지 않은 건 알거 아냐? 너희 부부는 먹고 즐기고 변론해주는 모든게 죄다 남이 서비스해주고 돈도 내주는데 아무것도 몰라? 천사가 따라다니며 케어해준다 생각해왔니.
어제 표를 김변님이 함 정리해주심.
뉴스공장은 이제 사회의 흉기다
이런 사람이 판사를 했었다니.
이재명지지자들이 이번 대선은 문파 머리채 잡는 것으로 방향 정하고 선거운동은 안하기로 한 것 같은데 아주 탁월한 선택이다. 하긴 니들이 어디가서 표 벌어올 재주도 없잖니. 혐짤 만들어 단톡방에 돌리는 거 말고 뾰족한 수도 없잖아.
문자 폭탄 2천건 받는다는 홍영표 의원께 격려 문자 폭탄 PLZ. 다 취합하여 읽으신답니다. 답장도 해주실 듯... 010 3368 5500
2012년 성남시의회 의장 선거가 있었는데 김용, 유동규, 정진상은 민주당 시의원들을 설득하여 새누리당 최윤길을 지지하게 하고 기어이 새누리당 최윤길을 시의장으로 선출시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재명쪽은 전대 앞두고 룰 변경과 투표자격 개정 두 개를 던져 다 의제로 올라왔고 그 중 하나는 성공했다. 반대 진영은 던진 것 자체가 없고 이재명 불출마만 외쳤으며 실제로는 자신들이 불출마했다. 이 꼴을 5년 봤다.
민주당 정치인의 이번 대선에 대한 스탠스는 현실적으로 이정도가 딱 적당하다고 생각한다
윤석열이 패턴이 있는데, 문제라고 지적을 받으면 한동안 자존심 때문인지 버텨. 그런데 끝까지 버티지도 못해. 버티는 과정에서 해당 과오는 프레임화 됨. 모든 대처가 그래. 김건희 안 나대겠다고 하다가 겁나 나대. 지적 엄청 받아. 더 이상 하락하기 어려운 수준까지 지지율 하락. (계속)
<민주당 국회의원들의 대체적 특징> 1. 자기 전문 분야나 소신인 분야에 있어 뜻을 이루겠다며 민주당 입당 2. 뜻을 이루려 패권주의자에 줄을 섬 3. 패권주의자의 뜻을 이루기 위해 전문분야나 소신을 팔아먹음 * 떠오르는 얼굴들이 참 많죠?
선관위 이 십생이들이 진짜 선관위원장이 정치나 하고 자빠졌으니 하부조직이 돌아갈 수가 있나
미루다가 결국 수모 당하시는 영상 봤는데 안 볼 걸 그랬다. 짤만 봤을 땐 행사진행 미숙이려니 했는데 영상 보니 아니네.
고인 가시는 길 외롭지 않게.
정치보복의 교과서가 나온다면 첫 장에 남양주시 탄압사례가 나와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