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무조정실장 얼굴도 숨기는 당이 희생자 영정 공개하라는 희한한 당
진짜 말문이 막히게 멍청하다... 레딧에 올린 글이 한국사람이 올린게 포인트가 아니라 세계인의 공분이 포인트잖아.. 심지어 올린 사람은 그 사실을 국내커뮤니티에 공개도 했는데 진짜 물타기 능력하나는 오진 집단이다.
대통령 처음 해본다는 양반. 넉넉한 인수위 기간에 전임대통령의 역대 최고의 배려와 인수인계 받고 대체 뭘 했나? 되도않는 집무실 이전하느라 엉망진창에 아직도 전 정부 탓이나 하고
이거 킬포 아니냐? 기자가 페북글 사라진거 다 확인하고 어떤 글이 사라진지도 특정했는데 이재명과 민주당 반응. <한편 민주당과 이 대표 측은 뉴데일리에 이 대표의 페이스북 글이 사라진 것과 관련해 "사실무근"이라고 답했다.> 와 진짜 믿도끝도 없어. ㅎㅎㅎ 이쯤되면 거짓말 자체에 탐닉하나봐
일찍 이재민 찾았다 자랑할 때는 울진 4시를 강조하고 왜 새벽부터 이재민 괴롭히냐 욕먹으면 삼척 7시라 우기고
아직 표심을 결정 못하셨다면
이재명은 호응받기 위해, 전달력 높이기 위해, 호승심 때문에, 타고난 인성 때문에 말을 자극적으로 한다. 대통령이 된다면 그의 말 때문에 외교적 망언으로 우방을 자극하고 외교참사를 반복할 가능성이 크다. 문재인 대통령이 쌓은 외교적 성과와 국가 이미지를 단기간에 말아먹을 위험이 크다.
당대표실에 쳐박혀 앉아 하루종일 재판에 불리할 것 같은 페북 트위터글 삭제하고 있을거 아냐. 진짜 민주당 정체성에 잘 맞는 당대표 잘 뽑았네. newdaily.co.kr/site/data/html…
촛불정신은 박근혜를 찍었던 유권자들이 광장에 참여하며 완성된 것입니다. 그들이 아니었다면 촛불은 민주당 집회가 되었을 것입니다. 촛불정신은 상대진영의 양심세력이 더해지며 완성되는 것입니다.
선거법 위반이 왜 게이트에요? 말장난 적당히 합시다.
윤영찬 의원님도 작심한 듯. 끝을 봅시다.
전용기에서 축구를 쳐봤다고 해도 그걸 굳이 기자에게 말할 필요는 없다. 저건 솔직한게 아니라 긴장이 풀린 것이고 스스로 정부의 신뢰를 무너뜨리는 무책임이고 어찌보면 국민을 우습게 보는 것이고 국민의 기대를 무너뜨리는 미숙함이다.
초밥 10인분이 중요한게 아닙니다. 12만원 리밋까지 땡기는게 포인트지. 소고기는 10인분이었나요? 12만원 어치지. 그래서 그걸 누가 다 먹었냐는 중요치 않아요. 남으면 버리겠죠. 저런 품성을 가진자가 영부인입네 하고 웃고 있는 얼굴이 미디어에 노출되는게 어린이 청소년 교육에 유해합니다.
선거포스터를 자세히 보니 놀랍게도 포스터가 한 판이었다. 일부러 가위로 잘라내고 붙이지 않으면 이재명만 2번 들어가거나 윤석열만 빠지는게 불가능하다. (다들 유심히 보세요) SBS가 일베이미지 쓰거나 대통령 계정 담당자가 특정 성향 지지자만 언팔하는 것처럼 개인의 '고의적일탈'이다.
아 빵터졌네 웃다가 침흘림ㅎㅎㅎㅎ ---- 한 민주당 의원은 “의원들을 데리고 방탄 브리핑까지 하는 게 말이 되느냐”며 “우리가 무슨 이 대표 극렬 지지자들인 개딸이냐”
너는 당이 배불려줘서 붙어있다는거?
이재명 정진상이 땅값 떨어진다고 공동묘지 못짓게 했었구만. 저런 퍼블릭마인드 없는 놈이 국가지도자를 하겠다고
소라님이 트친님들께 하고 싶은 말씀이랍니다. 일독을 권합니다.
저기 대통령이 처음이라 방황하는 사내가 있다. 정 그러면 한 번 해 본 사람이 다시 하도록 하자.
나는 마이클잭슨을 하느님이 내려보낸 음악천사로 생각하고 인류역사상 가장 위대한 뮤지션이라 생각하는데 안치환에게는 백인이 되려 했던 성형중독자였다는 말인가? 마이클잭슨에 비하면 정말 비루한 가수가 저런 혐오에 찌든 인간이라니 놀랍다.
"제2부속실이 없어 어떻게 할지 모른다, 좀 알려달라" 는 책임있는 대통령 화법이 아닙니다. "제2부속실을 다시 만들겠다. 더 자숙하도록 하겠다. 공약철회는 사과드린다."가 맞습니다. 필요하면 만들고 정치적 손해는 일부 감수할 줄 알아야죠. 어퍼컷과 환호만 추구하던 선거기간은 끝났어요.
아니 총무과 카드 5개 이상이 김혜경 냠냠에 사용되었고 의전인원이 3명이나 불법적으로 배치됐으면 도지사 개입없이 그게 가능하냐 질문해야지 그거 묻는 사람이 없어??????
이 분야는 압도적 우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