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쪽은 전대 앞두고 룰 변경과 투표자격 개정 두 개를 던져 다 의제로 올라왔고 그 중 하나는 성공했다. 반대 진영은 던진 것 자체가 없고 이재명 불출마만 외쳤으며 실제로는 자신들이 불출마했다. 이 꼴을 5년 봤다.
그래봐야 7~8%차 2주면 뒤집어지고도 남는다. 각자 막강한 화력의 네거티브 소재들이 있겠지만 어차피 네거티브 인플레인 선거라 잘 안먹힐거고 지금부터 남는건 태도와 실언 등임. 민주당은 국민정서와 유리된 망언들 못 막을 기세고 국힘은 후보 업되지 않게 단도리하고 이준석 입 막아야.
민주당원들아. 이재명이 맨날 재판 다니느라 당대표 노릇 하겠냐? 조국 보면 모르냐?
월북 공무원 채권자들은 저 아내분에게 추심하세요
아 이 사람아 뭘 그렇게 놀라나 ~ (feat.김보화)
박지현이 손개딸에 한달 쥐어터지고 이재명에게 손절하더니 문파 머리채 잡네. 아주 간악한 인간이고마.
만에 하나 트위터가 멎으면 일단 임시대표소는 네이버 정치신세계 카페로 하는게 어때요 naver.me/GCu2LCYm
글을 쓰고 싶은데 머리가 딸린다는 뜻인 듯
조폭 보스가 킬러한테 사람 죽이라고 하면 정확히 어떤 방법으로 죽이라고 명령서 써서 주나? 그런 거 없어도 다 살인교사로 잡혀감. 샌드위치 소고기 호르몬약 다 받아 먹고 지시 안 했다고 해봐야 이재명 지지자들 밖에 더 믿냐
한달간 국힘 지지율 11%떨어졌고 민주당은 그 중 1%를 받아먹었다. 이유? 이재명 리스크
현근택이 오늘 갑질로 고통받는 국민들에게 '때려치면 그만'이라는 솔루션을 제시했다
여니 가짜뉴스직공들은 긴장 좀 해야겠는데. 대응속도도 빨라졌고 조치도 강하게 한다는 기조인 듯 한데
사과하는 점이 뭐냐 물으니 얼버무림
이번에 이잼의 우크라망언이 레딧에 올라가 망신을 사고 있는데, 레딧이라는 이름을 처음 들어보신 분도 있을 것입니다. 우리나라의 하이텔 같은 곳이에요.
<사전투표율> 광주 전남 전북 높은 것은 이재명에게 유리한 지점. 경기가 낮은 것은 이재명에게 불리한 지점. 대구-서울은 보수화되어 사전투표 회피성향으로 사전투표율 낮음. 전체적으로 높은 것은 이재명-민주당 심판의 열기로 보임.
이민석 변호사님의 조력이 더해질 것 같습니다. 모두가 조금씩의 관심을. #제보자A를_기억하자 #제2의_이병철을_지켜내자
나는 천만번을 고쳐 생각해도 재명이보다는 재선이형의 편에 설 수 밖에 없는 사람이다. 그래서 이유야 어쨌건 재명이의 편에 선 민주당을 내 편이라 느낄 수가 없다.
정말 윤석열 정부 잘했으면 좋겠어. 보수정부인데도 잘 하는 케이스도 하나 나왔으면 좋겠어. 열심히 하는데 잘 안되는거면 응원하겠어. 근데 잘 할 조짐이 진짜 너무 하나도 안보이니 짜증스러운겨
범죄자 찍은 것들이 범죄자 잡는 사람 찍은 이들에게 찍타령은. 범죄자 찍은게 인생 제일 큰 자랑인 듯. 전과 늘어나면 더 자랑스러워지겠네.
깨시연 대표님이 죄책감 느낀다는데 대표님도 그저 남들 대신해 무거운 짐 진 사람이고 이병철씨도 마찬가지입니다. 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분들도 마찬가지이니 불필요한 감상이나 자책감 분노들과 거리를 두십시오.
버지니아 분향소에 원래 세팅되어 있던 조명이랍니다. 니들은 허위조작정보 아니면 이낙연 비판할 방법이 없는 것 같습니다.
trail moves people 길이 사람을 이끈다
며칠전 미용실 선생님이 머리 깎으면서 "이재명도 못 찍겠지만 .. 윤석열은 전에 손님이 <깡패같은 검사>라고 하지 않았습니까?" 라고 말 걸었음. 헉.내가 그랬었나? 그래서 나는 '조폭을 잡아야 한다면 누가 잘 잡습니까?' 'Aㅏ....' 진짜 딱 이 한 줄로 해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