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당이 배불려줘서 붙어있다는거?
젤렌스키 대선후보 시절 한국에 대한 리스펙트를 보여줌 이재명 후보시절 젤렌스키를 무능하다 조롱
다들 최고위원 누구 찍을 지 방황하시는데 제가 알려드릴게요. 윤영찬이 답임
실은 어제 토론을 김변-백총님과 한 동태탕 집에서 보고 있었다. 꽤 넒은 집인데 손님은 우리 뿐이었다. 여사장이 우리 테이블로 와서 TV토론을 시청해도 되겠냐 해서 그러라 했다. 여사장은 이재명을 지지지하는 쪽이었고 두 이모님은 중립. 어차피 손님도 없어 이렇게 6명이 토론을 보는데 (계속)
. '문대통령 잊혀진다더니..'프레임 기사가 계속 생산됨 . SNS하지 말라는 압력 . 이유는 문파들의 와해 바라기 때문 . 문파는 언론에서 긍정적으로 다뤄진 적이 한 번도 없음 . 반면 개딸은 언론이 상대적으로 후하게 다루는데, 이재명과 개딸들이 민주당을 더 망가뜨려려주기 바라기 때문
이재명지지자들이 이번 대선은 문파 머리채 잡는 것으로 방향 정하고 선거운동은 안하기로 한 것 같은데 아주 탁월한 선택이다. 하긴 니들이 어디가서 표 벌어올 재주도 없잖니. 혐짤 만들어 단톡방에 돌리는 거 말고 뾰족한 수도 없잖아.
<속보> 악마의 부대로 불리우는 친러시아 성향 체첸공화국의 체첸 민병대가 한 명의 사상자도 없이 키예프를 점령하겠다 큰 소리 쳤는데, 막상 구급차로 위장해 민간인인 척 침투하다가 우크라이나 군에 걸려서 죽고 체포되었다고
무안 현수막 사건 수임료 모금 마감하겠습니다. 생각보다 훨씬 목표치에 빨리 도달했습니다. 관심 가져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좋은 결과 있도록 최선 다하겠습니다. 관련 공지들은 삭제할게요.
문파도 5년 내내 '강성, 팬덤'프레임으로 공격받았지만 중도확장성 있는 문파스탠스는 문프와 궁합이 좋았고 5년 내내 큰 선거 다 이기고 문프 지지율은 기네스북감. 개딸들도 이제 '강성, 팬덤'소리 듣는데 확장성 부족으로 선거 2연패에 당 지지율까지 끌어내려.
대통령 선거개입 프레임 소멸
박범계 단톡방 문제 이렇게 빠져나갈 듯 "누가 초대했길래 그냥 있었고 이런 방이 한 두개가 아니어서 일일이 나가지도 못하고 단톡방에 글 올라와도 읽지도 않고 사실 이런 방에 초대된 줄도 몰랐다" 나중에 성지순례 오셔서 소원 비세요
진짜 말문이 막히게 멍청하다... 레딧에 올린 글이 한국사람이 올린게 포인트가 아니라 세계인의 공분이 포인트잖아.. 심지어 올린 사람은 그 사실을 국내커뮤니티에 공개도 했는데 진짜 물타기 능력하나는 오진 집단이다.
오늘 이재명 지지자들은 이재명 후보의 처절한 인권변호 기록에 눈물 좀 쏟겠네.
송영길 말을 종합하면 문대통령님이 이재명에게 도움준 것 없고, 이재명은 문재인 정부에서 탄압받았고, 윤석열을 키웠다는거네?
이재명이 말이 많아서 싫어하겠냐. 말이 ㅈ같아서 싫어하지. 공격적이라서 싫어하겠냐. 수구세력에겐 공갈포요 대통령님과 지지자들에겐 치명타라 싫어하지. 어렵게 커서 싫어하겠냐. 증오심과 복수심으로 얼룩진 영혼이 끔찍한 거지. 가족문제가 복잡해 싫어하겠냐. 가족에게 가해한 걸 싫어하지.
대통령 처음 해본다는 양반. 넉넉한 인수위 기간에 전임대통령의 역대 최고의 배려와 인수인계 받고 대체 뭘 했나? 되도않는 집무실 이전하느라 엉망진창에 아직도 전 정부 탓이나 하고
난 윤석열 부부 진짜 이해가 안 가는게 천공이라는 놈이 엄청 희뜩하거나 기발하거나 한 소리를 하는 것도 아니고 그냥 노멀한 병신 개저씨같은 소릴 하는데 왜 뇌의탁하는지를 모르겠음
지금 상당히 위기상황인데 참모들 데리고 모처에서 긴급회의라도 해야 하는거 아닌가? 아 참모가 다 잡혀갔지.
사람이 원한을 잊어도 소인배고 십년이 걸려도 복수는 해야 군자이지만 원한에 판단이 흐려지고 사리분별 못하면 우리는 그런 사람을 원한충이라 부른단다, 꾹아.
위기에 강한거 왤케 강조해 국민 48%가 문평성대라 생각하는데
옛말에 안물안궁이라 했다. 김만배는 왜 대장동이 터지고 나서 관심도 없어 보이고 먼저 묻지도 않은 절친 언론노조위원장에게 줄줄줄 사건을 설명하고 있나? #급조된녹취록
이병철이 비위상대를 속여 불법적 사법거래를 녹취한건 녹취조작이라고 하는 민주당이 김건희 녹취엔 왜 환호하지? 이병철은 공익성이 있지만 서울의소리는 뭔데? 아예 대화상대 기만한 것까지 공개를 하면서 다들 떳떳해하네? 다들 어지간히 빻았어.
청와대 계정지기... 좋게 말할 때 돌려놔라...
아 빵터졌네 웃다가 침흘림ㅎㅎㅎㅎ ---- 한 민주당 의원은 “의원들을 데리고 방탄 브리핑까지 하는 게 말이 되느냐”며 “우리가 무슨 이 대표 극렬 지지자들인 개딸이냐”
<민주당 국회의원들의 대체적 특징> 1. 자기 전문 분야나 소신인 분야에 있어 뜻을 이루겠다며 민주당 입당 2. 뜻을 이루려 패권주의자에 줄을 섬 3. 패권주의자의 뜻을 이루기 위해 전문분야나 소신을 팔아먹음 * 떠오르는 얼굴들이 참 많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