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은 곧 끝나지만 민주당이 이재명 후보 부부의 불법을 옹호한 기록은 영원히 남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해당사안마다 야당의 잘못에 대해 제대로 비판할 수 없을 것입니다. 이렇게 이재명 단 한 사람 때문에 정치권전체가 '그놈이 그놈', '정치인들 다 똑같아'라는 정치혐오와 냉소를 견뎌야 합니다
[홍영표 골프 팩트체크] 1. 골프친 날은 일요일 2.북 미사일에 국방위 소집 전례 없음/당일도 없음 3.국방위는 북 미사일 보고 안받음 4.다 떠나서 국회전반기 종료. 골프 친날은 상임위 소속이 없었음. 모든 상임위가 공석인 상태
우리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힘 센 사람과 5년간 싸운 것입니다.
노정희가 책임지고 사퇴하자. 어려운 일 아니잖아?
후반에 손흥민 마스크 두 명 정도 더 쓰면 우루과이 애들이 헷갈려서 게임 망치지 않을까?
또 뜬금없이 다 뛰어들어 홍남기 패는거 보니 선거패배 책임전가할 사람 찾고 있구나.
민주당엔 왜 원희룡처럼 눈치도 빠르고 센스있는 정치인이 없지?
현수막 사건이 생각보다 일이 커지는 느낌이니 조금씩 관심 가져주실 것을 청합니다. 제가 이 이슈 팔로업할테니 경찰연락 받고 난처함을 느끼시는 분들은 제게 다 디엠 주세요.
이태원참사 후 밤새 여성인 척, 박원순 지지자인 척, 문파인 척하며 어그로 끌었던 계정을 보니 몇년째 나와 이정렬님과 문파들인 척 하며 조롱했던 짭정렬과 수법이 일치한다. 타인을 조롱하고 명예살인하고 대중에게 혼란을 주는 행위를 단순히 재미를 위해 반복하는 저 부류가 이 시대의 악마다
미루다가 결국 수모 당하시는 영상 봤는데 안 볼 걸 그랬다. 짤만 봤을 땐 행사진행 미숙이려니 했는데 영상 보니 아니네.
1.여관 장기투숙 : 청소 위해 레지던스가 거주지였음 2.생활고 비관 : 정기수입 있었고 최근 직장 알선한 분도 있고 지인들 조력 있어 사실무근 3.자살 : 차주 집회 참석 약속, 차량 무상인수하기로 해 기뻐함. 의욕있게 미래를 준비하던 상황. 현장 지인 모두가 삶의 의욕이나 명랑한 태도 등 증언
이재명이 곧 우리나라 기축통화국된댛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김혜경이 저 모든 걸 지시했는지는 모르겠는데 앉아서 약 타먹고 도비로 밥 타먹고 아들 심부름 시킨게 김혜경인 건 맞고 그 T.O 준게 이재명인건 맞지. 지시 안했는데 그 아가리에 약과 밥이 들어가면 '아~ 갑자기 세상이 왜 이리 편리해졌지?' 하면 그게 인간이냐? 뭘 혓바닥들이 길어???
화성 시의원
이재명이 대선 진다고 사라지지 않는다. 대선 후 전당대회에 출마할 것인데 아슬하게 지면 당대표 될 것이고 역사적인 패배를 해야 떨어지거나 출마 엄두를 못내게 된다.
토론 내내 시니컬한 정치혐오를 보여주다가 이재명 얘기만 나오면 희번덕 거리며 다 괜찮다를 연발하는 유시민. 대장동에 문제 못느끼면 정치혐오를 토로할 주체가 아니라 정치를 혐오스럽게 만드는 적극적 주체이다.
백종선은 유동규 자살기도 직전 통화한 인물로도 알려져 있어 실로 공포스러운 상황입니다. #제보자A를_기억하자 #제2의_이병철을_지켜내자
정확히 0.7%로 이재명이 진다는 조사였네
조국 인성 개차반
이재명 선거패배 책임 덮으려고 문재인 정부에게 뒤집어씌우고 주말엔 인증샷 박으러 양산사저 방문하고. 극우시위는 골치아프니 입다물고. 인간 종자들이 아님.
경선무효 소송걸고 싶네
김만배 녹취 기획자 공모자 밝혀지면 무기징역 가자.
진짜 이해가 안 가는 것이, 민주당 뱃지들이 가야 할 곳은 양산사저가 아니라 경찰청 본청 아닌가? 자꾸 양산 내려가 욕 소리가 크더라, 수갑이 흉악하더라는 감상만 내놓는 이유가 뭐냐? 본청에서 집회중지 막는다는 얘기가 나왔는데 뭣들 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