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
선거 아직 안 끝났다.
아니, 시작도 하지 않았다.
방심은 금물.
이재명을 찍으면 문재인을 잃는다.
27
부당한 요구에 굴복하지 말고 당당하게 맞서기.
시련이 닥쳐도 조금만 아파하고 교훈을 찾아보기.
28
〈이재명 후보님을 위한 변명〉
약품· 음식물 배달, 제수용품 장만, 법인카드 사용, 관용차 운행 모두 이재명 후보님이나 김혜경 여사님 모두 아무런 지시를 하지 않으셨다고 한다.
경기도 공무원분들. 지사님에 대한 충성심이 차고도 넘친다.
그러니까 지시 없이도 그런 일을 할 수 있었겠지.
29
후보님께서는 네거티브나 피부에 와닿지 않는 공약발표에 치중하시는 것보다는 본인의 탁월한 리더십을 강연방식으로 하시는 것이 훨씬 더 나을 듯하다.
30
공무원분들의 충성심은 후보님의 리더십에서 창출되었을 것이다. 다른 지자체에서는 그런 일이 불거지지 않은 점에 비추어 보면, 후보님의 리더십이 다른 지자체장들에 비해 탁월하다는 뜻이다. 후보님에게 잘못이 있다면 다른 사람보다 월등한 리더십을 가지고 있다는 점일 뿐이다.
31
선거국면이니 이 노래도 금지곡되려나?
이정현, 바꿔
youtu.be/Tmvd_gbcEIM
33
김혜경 여사님 법카 쓰신 내역 보니, 이재명 후보님께서 그 사실을 몰랐다고 가정하면, 이혼소송하셔도 충분히 승산 있을듯.
34
변호사로서 사건 수행할 때 보니 공금횡령하시는 분들 횡령의 유혹에서 벗어나기가 쉽지 않다 하시던데.
민주당 법카나 정치후원금 법카(있다면) 사용내역도 확인해 봐야 하지 않나?
35
다른 때 같으면 매카시즘이라고 비판받을만한 내용인데, 사실관계가 진실에 부합하니 딱히 매카시즘이라 비판하기도 어려운 기사.
newdaily.co.kr/site/data/html…
36
도대체 어떤 것이 박수현 같은 간신을 문프님께 천거했을까?
37
2. 위와 같이 고소, 고발을 취소한 후 그 취소장 접수증을 개인정보를 삭제하고 제게 보내줄 것
제가 제시한 조건을 받아들이겠다고 합니다. 납득할 수 있는 분량(대략 150 내지 200장 정도)의 접수증을 받으면 저도 요청을 받아들일 예정입니다. 기다려 보겠습니다.
38
이재명 후보님에 대한 네거티브적 내용의 글 게시를 하지 말아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조건을 걸었습니다.
1. 후보님이나 후보님 캠프, 후보님 지지자들이 정치인이 아닌 일반인들에 대해 제기한 모든 고소, 고발을 취소할 것
39
Hoxy...
일요일 저녁 내지 월요일 아침에 이런 인터뷰를 했다는 보도가 나오지 않을까?
‘성남 사는 독거노인입니다. 가끔 집에 소고기나 초밥이 오곤 했습니다. 누가 보냈는지 몰랐었는데, 이제 알고 보니 김혜경 여사님께서 보내셨던 거였네요. 고맙습니다.’
40
미담으로 만들려고 시도해 보겠다는 생각 정도는 할 수 있어도, 설마 진짜 하지는 않겠지. 횡령이나 국고손실 관련 범죄를 자인하는 자충수를 둘 리가 있나.
42
3. 취소되지 않은 고소, 고발에 대해서는 언제까지 취소한다고 하던지요?
4. 위 3항과 같이 취소되지 않은 고소, 고발은 왜 아직 취소되지 않았는지 그 이유가 무엇인지요?
5. 위 3항의 답변에 따른 기한까지 고소, 고발이 취소되지 않는 경우 그 대책은 무엇인지요?
43
아. 그렇습니까?
그럼 진행되어 가는 상황에 대해서도 알고 계시겠군요.
몇 가지 여쭙겠습니다.
1. 이재명 후보, 후보 캠프, 지지자 등이 문파님들을 포함한 일반인들을 상대로 제기한 고소, 고발은 전부 몇 건인지요?
2. 그 중 현재까지 취소된 고소, 고발은 전부 몇 건인지요? twitter.com/yoongaphee/sta…
44
알려주시면, 제 쪽으로 들어온 요청에 대해 제가 대처하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겠습니다. 아시는 대로 말씀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답멘으로 해야 하는데, 글이 길어서 답멘의 형식으로는 타래를 만들 수 없게 되어 있나 봅니다. 부득이 인알을 하게 되었는데, 양해 부탁드립니다.
45
저는 이낙연 전 총리님 측과 아무런 연결고리가 없습니다. 그러니 연락을 받은 사실이 전혀 없습니다.
오히려 가피우스님께서는 이 전 총리님과 연결점을 가지고 계시는 분이기도 하고, 그렇다면 이 내용에 대해서도 잘 알고 계시지 않을까 싶어 부탁을 드린 것입니다. twitter.com/kj82_jun05/sta…
46
상대를 절대 얕잡아 보지 말라.
술 취해 몸도 제대로 못 가누는 것처럼 보여도, 취권의 최고수일 수도 있다.
47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알려 주신 내용이 가피우스 님께서 주신 정보보다 훨씬 유용하군요.
물론 이 또한 예상하고 있던 바입니다.
협상이 의미없다고 하셨는데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더 나아가 저는 지금 협상을 하고 있지도 않습니다. 협상은 이미 끝났습니다. twitter.com/m0oN_L0vEr/sta…
48
협상결과는 제가 이미 밝힌 바와 같이, 이재명 후보님 측이 선이행의무를 부담하고 있습니다. 이 후보님 측에서 자신의 의무를 이행해야 그 다음에 제가 의무를 이행해야 하는 내용이지요.
49
변호사를 선임해 보신 경험이 있는 트친님들께서는 잘 아시겠지만, 변호사 업계의 경우 업무수행에 따른 보수를 착수금과 성공보수로 나누어 받습니다. 착수금은 이를 받지 않으면 일이 시작되지 않기 때문에 거의 모든 의뢰인들께서 지급하십니다.
50
따라서, 이 후보님 측에서 협상에 따른 자신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는 한 제가 지켜야 할 내용은 아무 것도 없습니다. 이 후보님 측에서 자신들의 원하는 바를 이루려면 자신들의 의무를 먼저 이행해야 하는 것이 협상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