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번역계(@jima_japanese)さんの人気ツイート(古い順)

601
"으스대지 마라・푸념하지 마라・기분 좋게 지내라. 이 세가지는 '연상의 의무' 다" 라는 명언, 해가 바뀔 때마다 되새기고 싶다 twitter.com/_fukuremochi_/…
605
최근, 개가 산책에 데뷔했지만 전혀 제어할 수가 없어서 대체로 이런 느낌이 되었다 twitter.com/ume178/status/…
606
저희 집에서 '우유' 라는 단어를 말해버리면, 아들이 우유를 너무 마시고 싶어해 큰 소리로 울어버립니다. 그래서 저희 집에서는 우유를 '볼드모트' 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twitter.com/Gwelu_os_gar/s…
607
네 얼굴이 좋아. 차우스야마 동물원 202002 twitter.com/odekakena_ko/s…
608
도라에몽을 너무 좋아해, 진구의 0점짜리 시험지를 직접 만들게 된 아들 twitter.com/iimannamii/sta…
609
이세계에 데려가줄지도 몰라 twitter.com/usuqui/status/…
610
목적지에는 도착했지만 평행세계일 가능성이 꽤 높다 mobile.twitter.com/usuqui/status/…
611
하???? 자전거 앞바퀴 빼고 다 훔쳐갔는데??????????? twitter.com/Gork_8920/stat…
612
"야한 책 숨기는 법을 가르쳐주세요" 라는 제목의 질문을 "사춘기 아들이 엄마로부터 야한 책을 숨기는 이야기" 라고 생각해 내용을 읽어봤더니 "엄마가 사춘기 아들로부터 BL책을 숨기는 이야기" 였다. 내가 지금까지 선입견과 편견에 빠져있었구나 반성중. twitter.com/365_teacher/st…
613
흔히 말하는, 사춘기 학생의 "이런거 배워봤자 무슨 의미가 있는거야" 라는 질문에 "세상을 보는 해상도가 올라간다" 고 대답한다. "공부하지 않으면 세계를 PS1의 세계로 밖에 이해할 수 없지만, 공부하면 PS5의 영상으로 볼 수 있다" 고, 지금이라면 대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twitter.com/kanenooto7248/…
614
이거 괜찮은건가요...? 라는 얼굴로 바라보는 개 twitter.com/jijitoto_unit/…
615
이것은 컵라면을 전자레인지에 데우고 실패한 소년이다 twitter.com/mg2b5_yeah/sta…
616
이거 해보고 싶었습니다 twitter.com/11Vadu/status/…
617
여기서 했다면 더 멋진 그림이 나왔을것 같네요 mobile.twitter.com/kuroino_dayo/s…
618
초등학교 "입학 축하드립니다. (중략) 학교를 결석하고 싶을 경우 종이에 써서, 그것을 이웃집 아이에게 전달해 담임에게 연락 부탁드립니다. 그러므로, 집에서 가까운 곳에 사는 아이를 찾아 일찌감치 3명 정도 친구를 만들어 두세요" 나 "엣" twitter.com/chanko_rom/sta…
619
아들이 사춘기로 인해 고분고분하게 "엄마" 라고 부르지 않게 된지 꽤 시간이 지났습니만, 점점 "있잖아, 크레이지 마더-!" 라고 불리게 되었습니다. 정말 사춘기는 이런건가요???? twitter.com/krttn78/status…
620
암울한 뉴스가 너무 많다. 5색의 아기토끼가 태어났다는 이야기 같은걸 메인 뉴스로 띄워줬으면 한다. twitter.com/monosoi_akarus…
621
[비보] 엄청 게임을 들여다보는 소년이 발견되다ㅋㅋ twitter.com/mg2b5_yeah/sta…
622
여러분이 알고 계신 '약간의 요령으로 엄청 맛있어지는', '편리한' 비법을 가르쳐 주세요. 제가 알고 있는 것은 바지락 된장국을 만들 때, 바지락에 술을 쳐서 찐 후 물을 넣어 된장국을 끓이면 그 맛이 훌륭해진다는 것입니다. twitter.com/kabos99percent…
623
토이푸들🐩 최근 브로콜리가 저렴해서 기쁩니다🥦 twitter.com/mZHtgivNQr33RC…
624
왜 가게에서 먹는 닭꼬치나 불고기는 맛있는걸까? 직화이기 때문입니다 최근 개발한 조리법. 진짜 맛있는데 화재경보기가 울립니다 twitter.com/netatank/statu…
625
내가 첫날부터 그만둘것 같은 회사구만 twitter.com/joriojorijo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