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번역계(@jima_japanese)さんの人気ツイート(古い順)

626
보는 것만으로 이해되는 이득을 보는 비지니스 구조 twitter.com/tyomateee/stat…
627
우울했는데 참치 양식장 근처에 살고 있던 빨판상어가,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밥이 흘러들어오니까 바다 밑에서 뒹굴거린다는 이야기를 듣고 기운이 났다 twitter.com/Mato_tsuyoi/st…
628
아들은 낫토를 먹고 싶을 때, 매번 "북대서양 조약기구(NATO) 있어?" 라고 묻는다. twitter.com/krttn78/status…
629
친밀한 고양이와 토끼 twitter.com/jIcyoBQbkwFz0Z…
630
지각하는 등의 큰 잘못을 저질렀을 때 엎드려 사죄하며 이동할 수 있는 편리한 차를 만들었습니다 twitter.com/togenkyoo/stat…
631
"자는게 좋아" 가 아니라, "현실을 직시하지 않아도 되는 시간이 좋아" twitter.com/toumei7usagi/s…
632
세상에 이렇게 좋은 사람이 있구나. 자전거를 쓰러뜨려 벨을 망가뜨리고 말았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twitter.com/airi0330tslove…
633
엄마의 엄마, 즉 할머니가 돌아가시기 전 병원 침대에 누워 계셨을 때, 곁에 있던 엄마를 끌어안고는 "아, 우리 귀엽고 귀여운 ○○이" 라고 말했다. 90살 어머니와 70살 딸의 광경이었다. 엄마는 울고 있었다. 몇살이 되어도, 자식은 귀엽다. 귀여운 것이다. twitter.com/amazakeiko/sta…
634
보안 엔지니어가 아무리 노력해도 의미없는 이유 twitter.com/SamaMedjed/sta…
635
남편이 3D 프린터로 만들어줬다😂 twitter.com/Coco_1007sf/st…
636
라인(메신저) 전화하면 본체가 엄청 뜨거워져서 냉동고에 넣어가면서 하고 있어 twitter.com/HIRO_NOHEYA/st…
637
Q. 왜 도쿄대에 입학하신 건가요? A. 가까운 곳에 있었으니까 twitter.com/bad_texter/sta…
638
어린이의 시 <미안해> 언니(누나)VS나 싸우고 나면 "미안해" 라고 말 못해 그래서 항상 편지를 써서 비행기로 접어 언니(누나)에게 날려 "죽어" (요코하마 시 · 소부야마 초3) twitter.com/bad_texter/sta…
639
이렇게 되고 싶다 twitter.com/moyokoKT/statu…
641
아이 "엄마 이거 뭐야~?" 엄마 "사고난 오토바이야" twitter.com/mg2b5_yeah/sta…
642
643
최근 외출을 자제해서 동물들이 인간을 밖에서 못 보게 되자, 걱정되어 집까지 상태를 보러온것 같다😃 twitter.com/ZSouroulere/st…
644
사춘기는 "부모가 하는 말을 듣지 않게 되는것" 이 아니라 "친구나 주위의 의견을 듣고 생각해 자신의 의견을 가지게 되는것" 이라고 생각한다. twitter.com/mrymmio/status…
645
이거 너무 최첨단이라 내 감상으로도 못 따라잡겠어 twitter.com/I_naomi_I/stat…
646
결혼식을 하게 되어, 성지에서 미리 사진을 찍게 되었습니다. 특촬 오타쿠, 결혼하면 모두 토치기 이와후네산에 가라. "눈에 띄게 빛날 것이다" twitter.com/amusEnjoy/stat…
647
가쿠니(삼겹살 요리) 만들려고 산 삼겹살이 거의 비계인데, 아무리 그래도 좀 심하지 않아???? twitter.com/tsumugi_pt999/…
648
우리집 3살 아이, 유아 교재 같은거 일절 사지 않고도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을 시작해 2개월만에 히라가나를 거의 읽을 수 있게 되었다ㅎㅎ twitter.com/HIYOKO_tsurai/…
649
잘 노는듯 싶더니 갑자기 배터리가 나갔다 twitter.com/cXIVPDgXhYADSl…
650
한때 개를 좋아했던 남편의 카메라 앨범 twitter.com/tongariroom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