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정 실비아(@tokyo_seoul_mom)さんの人気ツイート(新しい順)

102
염전노예도 그렇지만 나보다 약한 사람들을 잡아다가 공짜로 일시키고, 자기가 사람을 도와줬다고 하는 사람들이 <그알>을 보면 수 백 명, 수 천 명은 있는 게 분명함.
103
사람찾기는 경찰 지명 수배가 아니면 나는 절대로 리트윗하지 않을 것이다.
104
가출한 애 도와 준다고 하고 하루에 300통식 영업 전화 시키고, 그리고 아이가 도망가니까 돈 빌려갔다며 수배하고 그걸 또 잡아다 주고, 그러다가 아이가 떨어져서 크게 다침. 그건 아이가 자살시도했다고 함.
105
이번주 그알은 진짜 악질이다. 내가 이래서 사람찾기를 리트윗 안 하는 건데, 상대가 어떤 의도로 사람을 찾는지 진짜 알 수가 없기 때문. 10대 학생을 재워주고는 돈 훔쳤다고 글 올리니까 그 아이를 잡아다가 바치는 그런 사람들. 진짜 바닥도 이런 바닥이 없네.
106
평생 갤러리에서 큐레이터로 일하고 지금은 글쓰면서 절약하는 72세 여성이 아침 방송에 나왔는데 하루 1000엔 이상은 쓰지 않고, 코트는 50년 전에 선물받은 걸 쓰고 하루 4시간씩 산책하는 모습이 나왔는데, 삶을 즐기는 태도와 정가함이 참 좋았다.
107
아니 <꼬꼬무>는 아무리 국뽕을 한다고 쳐도, 엘에이 폭동사건을 다루면서 어떻게 두순자 사건을 이렇게 한 마디도 안 하고 넘어갈 수가 있지. 진짜 실망이다.
108
네이선 첸 보면 애들 미국에서 키워서 저렇게 웃고 저렇게 당당한 태도, 일말의 죄송함, 일말의 자기 부정 없는 듯한 그런 태도로 키우고 싶은 욕심만 난다.
109
설근을 키우려면 1)혀를 차서 똑딱똑딱 소리를 20번쯤 내세요 2)똑딱똑딱 20번 후에 혀가 입천장에 붙는데, 거기가 바로 혀의 제대로 된 위치입니다. 거기 혀를 붙인 채로 입술로 '이'와 '우'를 반복하세요, 30번. 이것만으로 혀도 당기고 아마 볼살도 당길 거예요. 근육 운동이라고 합니다.
110
교정한 사람으로서 언어치료사에 따르면 이것은 혀의 위치를 잘못 두는 사람에게서 일어나는 흔한 일이다. 혀는 치아에 붙여두는 게 아니라 항시 입 천장에 있어야 하고, 교정할 때 혀가 치아(위쪽 앞니)를 자꾸 밀어내는 현상이 있는 사람들은, 혀를 뒤로 밀어주는 기구를 장착하게 한다. twitter.com/Allalonglove/s…
111
나만 읽기가 너무 아깝다. 남성분들은 꼭 읽었으면. gqkorea.co.kr/2017/03/10/%ed…
112
우리 엄마가 항상 말했는데, 남자편 들어주는 남자는 엄청 많고 남자편 들어주는 여자도 있는데 여자편 들어주는 사람은 항상 적으니까 무슨 일이 있어도 항상 먼저 여자편 들라고 했음. twitter.com/jhk1215/status…
113
대체 왜 데려다 쓰는 걸까? 피해자가 제일 억울하지만 방송국은 왜 맨날 똑같은 이상한 출연자들을 손절 안 하고 기 살려주기 해서 더 나쁜 놈으로 완성시킬까? 난 방송국도 게으르다고 생각해. news.sbs.co.kr/news/endPage.d…
114
그동안 너무 많이 했다. twitter.com/hankookilbo/st…
115
今日見たもっとも美しい記事。 「家のある人はない人のことを、豊かな人は貧しい人のことを、命や国籍や投票権を持っている人は持っていない人のことを想像するということが、投票という行為の本質なのではないかと、私は思っています」 news.yahoo.co.jp/articles/0dabb…
116
ソウルが「一家庭ひとりの検査を」というキャンペーンを始めた。もうどこでも誰でも何度でも検査を受けられる。
117
本日、文大統領が「災難の大きさは誰にでも平等ではなく、障害者や弱者にとってより厳しい。新型コロナで再び実感した」とし、政策もそれに沿って立てていくと表明。 twitter.com/moonriver365/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