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쇄 탈출한 오리넉울(@platypupu)さんの人気ツイート(リツイート順)

큰머리거북. 머리가 큼.
청새리상어. 파랗다.
굴파기올빼미 혹은 가시올빼미는 북미에 서식하는 소형 올빼미과 조류이다. 이름처럼 땅에 굴을 파고 둥지를 만들며 주로 낮에 활동한다. 다리가 제법 길다.
필리로에는 마치 투명한 물고기처럼 보이지는 나새류에 속하는 갯민숭달팽이의 일종이다. 바다를 유영하며 해파리나 관해파리를 잡아 먹는다.
인싸의 삶.
2년 사이 어떻게 변했나 가봐야지. 듣자 하니 수달이 여기 까지 올라 오는 모양이고 중랑천 하류는 여전히 공사판.. twitter.com/platypupu/stat…
아이유가 행복하다면.....
헤스페로르니스과나 펭귄은 반수생 동물이라서요. 펭귄이 인류세에 멸종하지 않고 계속 진화한다면 펭귄고래가 등장하지 않을까 하기는 합니다. twitter.com/platypupu/stat…
2018년 알려진 희귀한 폭포 난초 종인 Saxicolella deniseae의 알려진 아프리카 기니의 유일한 서식지가 현재 댐 건설로 수몰되어 멸종된것으로 여겨진다. 2019년부터 이어진 코로나 팬데믹과 군사쿠데타로 식물학자들이 종자조차 수집하지 못한 상태.
너흰 어떤 눈으로 사람을 보고 있을까.
우화하기 직전엔 이렇게 속이 보입니다. twitter.com/platypupu/stat…
이정모 국립과천과학관 관장님께서 추천사를 써주셨습니다. 책을 쓸때 고민하던 부분을 바로 캐치해주시다니! twitter.com/platypupu/stat…
암컷에게 잡아 먹히지 않기 위해 짝짓기 후 1초만에 도망칠수 있는 거미. 앞다리에 에너지를 저장해두었다 한번에 튕겨져 나간다는 듯.
애벌레가 있다 없다 있으니까.
꾸물 꾸물.
쿠카부라. 페이퍼아트.
민물거북이가 바다로 들어갔잔아 이사람들아!
새끼 왜가리.
오직 동강의 석회암지대에서 서식하는 동강할미꽃. 매년 이꽃을 찍겠다는 자칭 사진사들의 습격으로 매년 아주 큰 피해를 입고 있다. 자기만 찍으려고 꽃을 꺾고 밝고 캐가는 중. naver.me/FDXLMQCg
우와 트라이컬러 렉스다.
‘너구리’랑 헷갈리시는거 같은데 국내 공식적으로 야생 라쿤 개체군은 없습니다요~ twitter.com/platypupu/stat…
물총새의 발가락은 두개가 절반쯤 융합된 독특한 모양을 하고 있다. 넓어진 발바닥은 나뭇가지에 앉아 있는 것 말고는 발을 거의 사용하지 않는 새들의 특징중 하나.
야생의 마리모가 나타났다.
이러다 지리산에 반달가슴곰 테마파크도 짓겠네.
낙타는 제법 굉장한 송곳니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