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쇄 탈출한 오리넉울(@platypupu)さんの人気ツイート(リツイート順)

가장 작은 카멜레온으로 여겨지는 브루케시아속 카멜레온들. 마다가스카르에 산다.
작년 10월 16일 17년만에 야생으로 돌아간 비봉이가 사라졌다. 비봉이의 위치추적기는 방사 후 단 한 차례도 수신되지 않았다. 3개월째 육안 관찰에서도 발견되지 않고 있어 상황을 낙관하긴 어려워 보인다.
환상의 호흡 재키와 섀도우. 아쉽게도 영상 속 알은 부화하지 않았다고.
1962년 2월 12일 경상남도 오도산에서 어린 수컷 아무르표범이 사로잡혔다. 이 표범은 한표라는 이름을 얻고 창경원에서 지내며 인도표범 사이에 두마리의 자식을 두었다. 1963년 11월 13일 같은 산에서 암컷 표범이 올무에 걸렸다. 10시간 동안 몸무림치다 죽은 이 표범은 한표의 어미로 추정된다. twitter.com/platypupu/stat…
페인트 균열이 작은 쥐같아!
첫번째 사진은 미방. 여러분 거북이도 모기에 물린답니다. 그것도 등갑을...
미국의 에코스피어라는 회사에서 이미 판매중인 것과 같은 물건… 사육되는 새우는 Halocaridina rubra 라는 하와이종으로 사육시 수명은 20년이나 된다고. 과천과학관에서 전시했다고 하는데 저 사이즈 유리볼에 딱 한마리 생존. 이것 저것 찾아보니 1리터에 1마리 정도가 장기 생존은 가능한 모양.. twitter.com/platypupu/stat…
액막이명태. 페이퍼아트.
대단한 규모를 설명중.
1918년 2월 21일 신시내티 동물원에서 마지막 캐롤라이나앵무 잉카가 죽었다. 잉카의 시신은 스미소니언박물관으로 옮겨져 박제표본이 될 예정이었지만 어째서인지 운반 도중 시신이 감쪽같이 사라졌다. 현재까지 잉카 시신의 행방은 알려져 있지 않다.
암컷은 전혀 다른 새처럼 생김.
청소년기의 티라노사우루스는 성인과 신체 비율이 사뭇 다르다. 청소년기의 티렉스는 다리가 상당히 김. 아직 티렉스의 태아 화석은 발견된 적 없으나 갓 태어난 티렉스는 다리가 아주 길었을 것으로 추정해 볼수 있다. 중간은 고생물학자 마크 위튼이 추정한 티렉스의 성장기 신체비율.
저 게 저 캐쉬템쓰네.
저는 세상에 이런일이에 출연할 생각이 전혀 없습니다. 제 SNS 계정들과 메일로 몇년 째 출연제의가 오는데 항상 연락하는 작가분들이 바뀌어서 그런지 출연할 생각 없음이 전혀 전달이 안되네요. 이제 좀..그만...봅시다..우리...
태산이와 복순이는 둘다 턱에 기형이 있었다. 둘은 수족관에서 항상 같이 다녔으며 복순이는 두번 태산이의 새끼를 임신했으나 두번 모두 사산되었다. 2018년 복순이는 새끼를 데리고 다니는 모습이 관찰되었는데 태산이의 새끼인지는 알수 없다.
작년 말 샌디에이고동물원에서 태어난 프르제발스키말. 커트라는 이름의 망아지는 약 43년전 죽은 말의 냉동보관된 DNA를 복제해 탄생했다. 샌디에이고동물원에서 프르제발스키말이 태어난건 8년 만의 일이며 북미 전역에서 태어난 망아지도 작년에 4마리에 불과하다.
고증으로 화내는 사람들을 보면 대부분 진짜 전공자가 아닌거 같음. 전공자들은 자기가 좋아하는 학문이나 분아가 컨텐츠로 나오는 것 자체를 사랑함.
수컷 북부주머니고양이의 평균 수명은 겨우 1년 정도다. 번식기동안 잠도 자지 않고 짝짓기를 하기 때문. 이때는 하루에 15분도 쉬지 않는다고. 반면 암컷은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4년 정도 살수 있다.
2020년인가부터 소똥구리 서식지를 다시 조성하겠다며 소를 방목 중. 이곳의 소는 사료를 먹이지 않고 키운다고 한다. 듣기로는 내년부터 방사 시작.
양쯔강에 서식하던 양쯔강철갑상어는 야생에서의 멸종이 확인. 현재는 양식 개체들 뿐이다.
모루카!
미움받는 식물들. 인간이 잡초를 죽이려 할수록 잡초는 오히려 번성했다. 이책의 끝으로 갈수록 되묻게 된다. 잡초가 도데체 뭔데? 자연과학도 데이터화와 수치로 나열하는 시대에 직접 관찰하고 경험하는 것의 중요성이 다시 떠올랐다. 자연은 인간 맘대로 되지 않기에 자연이다.
로드러너.
2002년 메릴랜드 주에서 처음 존재가 확인 된 가물치는 한국에 서식하는 종과 같은 종으로 미국 여러주에서 발견되고 있다. 센트럴파크 호수에서도 발견됨. 오대호에 유입되는 것을 막기 위해 총력중. 무게 8kg, 몸길이 1m에 육박하는 대형 개체들도 보고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