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쇄 탈출한 오리넉울(@platypupu)さんの人気ツイート(リツイート順)

알파카는 90%의 털과 10%의 몸으로 이루어져 있다.
아기 깡충거미.
거대한 말.
우크라이나 추산으로는 현재 5천마리 이상이 죽은걸로. twitter.com/platypupu/stat…
생태계를 위한 개체수 조절과 인간에게 피해를 준다는 개념에서 이루어지는 개체수 조절을 같은 선상에 놓지 마라. 생태학자들은 피도 눈물도 없는 자들이 아니며 조절은 언제나 인도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요즘 수준 낮은 목적을 위해 자꾸 돼도 않는 정당성을 부여하려는 사람들이 너무 많다.
접촉사고.
가장 거대했던 육상 포유류로 여겨지는 파라케라테리움. 말목에 속하고 코뿔소에 가깝다.
새끼를 업고 다니는 어포섬.
안주가 뭐라구요?
#PortfolioDay 종이로 새를 만듭니다.
편지가 왔어요 8월 25일 출간 전! 알티이벤트를 진행합니다.! #RT 해주신 한 분 중 한 분을 추첨해 '편지가 왔어요'책을 보내드립니다! 기간은 8월 25일까지! 발표는 26일! 책이 궁금한 분들께서는 blog.naver.com/econature/2228… 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많관부 많관부!
육지 천적이 없는 곳에서 번식하다보니 자기 새끼 건들여도 좀 멀뚱 거리기는 하는데 레인저들에게 부리를 딱딱 거리며 꺼지라고 하거나 아프게 물기도 하기 때문에 알바트로스들에게 자극을 주지 않도록 행동합니다. 여러해 레인저를 만난 알바트로스는 좀더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구요. twitter.com/platypupu/stat…
라쿤은 미국에서 트래시판다라고 불린다. 쓰레기통을 잘 뒤져서..
가정에서 길러지는 슬로우로리스는 99% 야생에서 불법으로 포획됩니다. 생각보다 사나우며 사람을 물고 할튀고 일종의 독으로 중독시킬수 있기에 잡히자 마자 송곳니를 뽑아버립니다. 밀수과정에서 최소 30%, 최대 90%가 사망합니다.
한편 임신테스트를 위해 전세계로 보내진 아프리카발톱개구리는 전세계 양서류를 죽음의 공포로 몰아 넣는 중인 항아리곰팡이의 매개자로 알려져 있다.
무릉도원이네요.
쓰다듬어주는 사람이 더 어릴듯.
공룡의 체온에 대한 최신 연구로 공룡은 조반류를 제외하고 전부 현대 조류나 포유류 같이 내온성 동물인걸로. 공룡이 중온성 동물이라는 골디락스가설은 이렇게 역사속으로 사라질듯. 공룡은 가슴따뜻한 동물.... (맨앞에 장경룡은 공룡 아님)
수컷 트라고판은 자기 의지로 늘였다 줄였다 할수 있는 화려한 볏으로 암컷을 유혹한다. 유혹...한다..? twitter.com/i/web/status/1…
패러독스개구리는 다 자라면 올챙이 때 크기의 3분의 1에서 4분의 1까지 크기가 오히려 줄어든다. 그래서 역설이라는 이름이 붙었다.
뭐임. 수조 청소하다 잡아 먹힘?
철갑상어 26종의 적색목록 등급이 재평가되어 이제 26종 전종이 멸종위기종이 되었다. 17종이 위급 등급. 그중 양쯔강주걱철갑상어는 완전 멸종으로 평가.
조류 충돌.
공원이 단일 수종, 외래종 위주로만 구성되다 보니 생태적 역할은 하지 못하고 거대한 포토존으로만 기능하는 구만. 해외에선 잔디를 제거하고 야생화 위주로 구성된 자연 초원을 만들어야 한다는 쪽으로 가고 있는데 한국은 언제쯤....
자외선응 비추면 생체발광하는 태즈매니안데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