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똘하게 생긴 웃는물총새.
새끼를 업고 다니는 어포섬.
두루미같은 거북이. 페인티드테라핀 수컷은 번식기때 사진과 같이 몸의 색깔이 변한다. 암컷은 수수한 편. 수컷도 번식기가 지나면 칙칙해진다. 페인티드테라핀은 세상에서 가장 위험에 처한 거북이중 한종이다.
쿠카부라. 페이퍼아트.
향유고래가 자신의 입안에 걸린 낚시바늘을 다이버에게 제거해달라고 요청했다고.
뉴질랜드 해안 곳곳에서 요정펭귄 수백마리가 죽어 떠밀려 오고 있다고 한다. 죽은 펭귄들은 대부분 어린 개체들로 부검결과 기아와 저체온증으로 사망한걸로 보인다. 펭귄들의 대량 사망 원인으로는 기후위기로 더 강력하고 빈번해지는 라니냐로 인한 먹이감소로 추정중.
텍사스토네이도 라는 이름의 품종 소. 가축박람회의 쇼에 맞추어 샴푸로 씻기서 빗질하고 드라이하면 저런 모습이 된다고. 마지막은 평소 모습.
경주 동궁과 월지에서 발견된 신라시대 금박 유물.
버즈라이트 동성 키스신때문에 상영금지 나라들 있다는 이야기보니 문득 우리나라에선 티비상영판들에서 전부 삭제하더란. twitter.com/platypupu/stat…
큰귀쏙독새. 동남아시아와 인도 서부의 습한 열대우림에서 서식함.
호박두꺼비는 너무 작은 나머지 점프 후 몸에 균형을 유지하지 못할 만큼 작은 전정계를 가지게 되었다. 하지만 야생에서 생존하는데는 문제가 되지 않는 모양.
귀여워…
누구게?
광선검 볼때마다 느끼지만.. 이렇게 비인체공학적 디자인의 물건을 잘만 쥐고 휘두르는 제다이들은 대단하다.
광선검은 제다이들이 직접 조립하는데 영링 때 인체공학적 디자인에 대한 수업을 안하는 모양이다. twitter.com/platypupu/stat…
심해블랙. 초롱아귀.
공룡은 하늘로 진출하는데는 성공했지만 기묘하게도 바다로 진출한 종은 아직까지 발견된 바가 없다. 대신 바다속에는 티라노사우루스만한 해양 파충류들이 돌아 다녔다.
익룡은 공룡이 아니에욥. twitter.com/platypupu/stat…
조류의 분기는 대략 쥐라기때 일어나 초기 백악기가 되면 이미 현대의 조류처럼 날수 있는 조류들이 등장했다. 하지만 이들은 k-pg 대멸종때 비조류 공룡과 함께 사멸.
공룡의 체온에 대한 최신 연구로 공룡은 조반류를 제외하고 전부 현대 조류나 포유류 같이 내온성 동물인걸로. 공룡이 중온성 동물이라는 골디락스가설은 이렇게 역사속으로 사라질듯. 공룡은 가슴따뜻한 동물.... (맨앞에 장경룡은 공룡 아님)
헤스페로르니스과나 펭귄은 반수생 동물이라서요. 펭귄이 인류세에 멸종하지 않고 계속 진화한다면 펭귄고래가 등장하지 않을까 하기는 합니다. twitter.com/platypupu/stat…
캔음료를 마시는 법을 터득한 야생의 코카투들. 몸에 안좋아..그만 마셔...
이짓을 아직도 하고 있었다고..? 작품 사진으로 보이십니까?..'조류 학대' 현장입니다 | 다음 뉴스 news.v.daum.net/v/202206201115…
뻐꾸기는 매종류를 제법 닮았다. 과학자들은 뻐꾸기가 매를 닮은 이유를 알아내기 위해 실험을 진행했는데 매와 유사한 뻐꾸기의 배무늬를 가리자 숙주 새들의 공격성이 증가했다. 뻐꾸기는 뻐꾸기를 매로 착각해 숙주새가 둥지를 비우는 사이 탁란을 진행한다.
얀 햄버는 1970년대 필드에서의 여성연구원이 일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던 제약에도 캘리포니아콘도르를 현장에서 연구했다. 그녀의 연구는 1980년대 단 22마리만이 남은 캘리포니아콘도르가 멸종에서 벗어나는데 가장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