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쇄 탈출한 오리넉울(@platypupu)さんの人気ツイート(新しい順)

마멘키사우루스 시노카나도룸의 목길이가 15m가 넘었던걸로 보인다는 새로운 연구가.
섬에 들어온 칩입종을 제거하는 것이 섬 생태계를 보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연구. 쥐, 고양이, 염소, 토끼 등 침입종이 제거되었을 시 생명다양성 회복율은 88%에 달했으며 팔미라 환초에서 쥐가 제거되자 토종 식물의 발아율이 5,000% 증가했다.
고래무리 사이에서 크릴을 어획하는 어선들. 그리고 그사이에 우리나라 배가 있음.
스마우그 기간테우스 일명 썬게이져. 남아공에 서식하는 도마뱀으로 상반신을 들고 햇빛을 쬐는 모습때문에 그런 이름이 붙음. 스마우그속 도마뱀은 9종이 존재한다.
식육목 동물중 최대종. 남방코끼리물범.
얘는 오므라이스고. 오무라이스는 얘인 걸.
2000년 1월 6일 마지막 피레네아이벡스가 쓰러진 나무에 맞아 죽었다. 과학자들은 피레네아이벡스를 복제하려 했다. 208개의 배아중 7개만이 착상했고 6마리가 사산한 끝에 1마리가 2003년 7월 30일 태어났다. 하지만 새끼는 폐 결함으로 불과 몇분만에 사망했고 피레네아이벡스는 두번 멸종했다.
1953년~1956년 사이 독도에서 촬영된 새끼 바다사자를 안고 있는 제주 해녀 김공자 할머니.
1979년 북대서양에서 포획되어 44년 동안 수족관에서 살았던 범고래 키스카가 지난 목요일에 마린랜드에서 죽었다. 키스카는 캐나다의 마지막 포획 범고래였다. 살아 생전 5마리의 새끼를 낳았지만 모두 7살이 되기 전에 죽었다. 2021년 12월 키스카는 수조벽에 머리를 부딪히는 모습이 관찰되었다. twitter.com/i/web/status/1…
현존 가마우지중 유일하게 비행능력을 상실한 갈라파고스가마우지.
분홍요정아르마딜로. 주로 굴을 파고 삼. 말랑거림. 엉덩이가 평평함.
이친구는 한국 긴꼬리닭 twitter.com/platypupu/stat…
안녕하세요. 어제 구해주신 연어초밥들입니다.
긴꼬리닭은 일본의 특별 천연기념물 중 한종이다. 고치현 원산으로 꼬리 깃 길이가 10m를 넘기도 한다. 긴꼬리깃이 상하지 않게 닭의 움직임을 제한하는 특수한 상자에서 기름. 최근엔 지속된 근친교배로 꼬리깃 길이가 짧아지고 있다고.
의지할 건 서로 뿐이랴 ㅠ
남아공 폴스만에서 자주 목격되는 범고래 포트와 스타보드는 반대방향으로 구부러진 등지느러미를 가진 수컷 범고래 듀오이다. 이 녀석들은 이곳에서 상어를 습격해 간 만 빼먹는 것으로 유명하다. 2019년 5마리의 백상아리가 당했고 올해 최소 17마리의 칠성상어를 죽였다.
2월 28일 아테네 서부 아티카 동물원 밖 공원 쓰래기통 밑에서 어린 암컷 백호가 발견되었다. 3ㅡ4개월로 추정되는 백호는 영양실조에 걸려 있었고 하반신 마비 상태이다. 백호는 불법 야생동물 거래의 희생양으로 보인다.
멸종위기에 처한 피그미토끼를 보아라.
첫번째 알을 축하하는 황새부부.
크앙 잡아먹는다.
백색형 흑로와 쇠백로, 비번식기의 노랑부리백로는 아랫부리 기부 색과 서식지역, 다리색으로 구분해야 합니다요. twitter.com/platypupu/stat…
지리산 반달가슴곰의 개체수가 79마리를 넘었고 최소 4마리는 지리산을 벗어나 덕유산, 가야산, 수도산에 보금자리를 틀었다. 이제 백두대간을 따라 자연스럽게 서식지를 넓힐 것이다. 반달가슴곰 복원의 중요한 터밍포인트가 왔다. 이제 개체수 증가가 목표가 아닌 공존을 목표로 할 시점.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새 라고 흔히 불리는 화식조에게 목숨을 잃은 사람은 100년 동안 고작 2명 정도였다. 야생동물과의 접촉은 항상 주의해야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부정적인 쪽으로 과장되어 있다.
흑로의 가장 어처구니 없는 지점은 백색형이 존재한다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