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쇄 탈출한 오리넉울(@platypupu)さんの人気ツイート(新しい順)

2년 사이 어떻게 변했나 가봐야지. 듣자 하니 수달이 여기 까지 올라 오는 모양이고 중랑천 하류는 여전히 공사판.. twitter.com/platypupu/stat…
꽃은 활짝 피었는데 벌도 나비도 꽃등에도 안보여..
요즘은 거의 없어 졌지만 살아 있는 오리를 쓰는 경우도 있음. twitter.com/platypupu/stat…
독도에서 며칠째 머무르고 있는 물개.
이번에 발견된 루시스틱 아델리펭귄.
애벌레가 있다 없다 있으니까.
해운대를 떠난 여우는 지난 7일 강원도 정선군에서 죽은 상태로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타살 정황은 없고 폐부종으로 죽은 것으로 보인다고. twitter.com/platypupu/stat…
오직 동강의 석회암지대에서 서식하는 동강할미꽃. 매년 이꽃을 찍겠다는 자칭 사진사들의 습격으로 매년 아주 큰 피해를 입고 있다. 자기만 찍으려고 꽃을 꺾고 밝고 캐가는 중. naver.me/FDXLMQCg
아기 기린과 공작.
젖은 양말처럼 생긴 코끼리코뱀.
이번에 강릉의 한 정육점에서 고기찌꺼기를 훔쳐 먹다가 들킨 붉은여우. 방사된 소백산에서 약 400km를 이동했다고. twitter.com/platypupu/stat…
졸려잉.
쟈근 뱀!
직선으로 걷는 뱀.
박스터틀의 복갑에는 일종의 경첩이 있어서 팔다리, 머리가 안보이게 완전히 닫을 수 있다.
현재와 같이 단순 채집과 체험 위주의 생태교육은 지양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현장에 오래 있던 분들은 여전히 생태교육은 이렇게 해야 한다고 강력히 주장하는 지라 수업을 어떻게 짜야 할까 제법 고민하던 시기가 있었다. 지금은 생태교육을 위해 자연 조금 훼손 가능이라는 현장 자체가 짜증남.
이런거 지을 돈이랑 시간 있으면 서울시립자연사박물관좀 지었으면 좋겠다.
40초동안 이어지는 아기 나무늘보 울음소리
줄무늬하이에나. 등을 따라 간지나는 갈기가 있음.
오늘은 세계 참새의 날! 하지만 참새의 개체수는 꾸준히 감소 하고 있다.
풀 뜯어 먹는 곰들. 하나같이 행복해 보이지 않아..
아기 코알라를 보아라.
다시마 3장?
박쥐의 기묘함은... 그 기원이 명확하지 않다는 점.. 가장 오래된 걸로 보이는 박쥐 화석도 이미 박쥐라 인식할수 있을 정도로 박쥐처럼 생김.
이번 스위스 취리히에서 진행되는 경매에 출품된 티라노사우루스의 화석은 별명이 트리니티다. 3마리의 티라노사우루스 화석을 합쳤기 때문. 이 셋은 발견 지층마저 다르다. 그야 말로 오로지 비싸게 팔아 먹기 위해 만들어진 괴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