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짤 뭐야 ㅋㅋㅋ
안주가 뭐라구요?
진자켓? 해파리해삼은 극피동물 중에서 유일한 원양성 종으로 깊이 200m 이상의 심해에서 서식한다.
작년 10월 16일 17년만에 야생으로 돌아간 비봉이가 사라졌다. 비봉이의 위치추적기는 방사 후 단 한 차례도 수신되지 않았다. 3개월째 육안 관찰에서도 발견되지 않고 있어 상황을 낙관하긴 어려워 보인다.
청새리상어. 파랗다.
중국에서 하드로사우루스류 공룡 배아화석이 발견되었다고.
퍼스동물원의 코모도드래곤 라자가 11살 생일파티를 했다고.
고증으로 화내는 사람들을 보면 대부분 진짜 전공자가 아닌거 같음. 전공자들은 자기가 좋아하는 학문이나 분아가 컨텐츠로 나오는 것 자체를 사랑함.
북극토끼.
액막이명태. 페이퍼아트.
다시마 3장?
가장 작은 카멜레온으로 여겨지는 브루케시아속 카멜레온들. 마다가스카르에 산다.
로드러너.
얼룩무늬물범은 남극권에서 서식하는 대형 기각류다. 유연하고 긴 목과 커다란 이빨이 특징. 주로 펭귄과 다른 물범을 잡아 먹으며 남극에서는 범고래 다음가는 포식자.
꾸물 꾸물.
한때 미국의 28개 주에서 흔히 볼 수 있었던 러스티패치드뒤영벌은 지난 20년간 개체수의 약 90%가 감소했고 결국 뒤영벌 중 최초의 멸종위기종으로 지정되었다. 꿀벌의 감소라는 장막 뒤 진짜로 중요한 것은 야생벌들의 급격한 감소이다. twitter.com/platypupu/stat…
원래 이러면 안된데요. 저희동네는 불량 매트를 사용한 모양입니다 ㅠㅠ twitter.com/platypupu/stat…
다운은 오리와 거위의 깃털을 강제로 뽑아서 사용한다. 일생동안 농장의 거위와 오리는 16번까지도 깃털을 뽑힌다. 그리고 거의 중국에서 생산된다. 윤리적으로 생산되는 다운은 살아 있는 오리와 거위에서 깃털을 뽑는 것을 금지하며 이들이 살아 있을 때도 동물 복지를 보장하도록 하고 있다.
모나크나비의 적색목록 평가 등급이 위기종으로 갱신되었다는 소식.
민화고양이재질의 고기잡이삵.
방황하는도룡뇽은 미국에 사는 4인치 크기의 양서류이다. 이들은 먹이를 찾아 40m 높이의 세콰이어를 타고 올라 간다. 내려올때는 냅다 뛰어내린다고.
귀여워…
멸종한 종이 차지하던 생태적 니치나 역할을 알기는 힘듬. 그걸 알기 전에 우리가 멸종시켜서. 가령 스텔러바다소는 여러 기생갑각류가 피부에 서식했고 베링해의 해조류를 조절하며 물고기의 피난처이자 물새의 쉼터였을 것으로 여겨지지만 발견후 27년만에 멸종시켰으니 알아낼 도리가 없다
어이없어.
캄보디아 북동부와 라오스에 인접한 메콩강에서 살던 마지막 이라와디돌고래가 숨진 상태로 발견. 지역적으로 멸종했다. 지구상 이라와디돌고래의 개체수는 이제 90마리를 넘지 못한다.